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수술 리얼 후기, 썰

선화띠 2022-12-10 (토) 22:30 2년전 1651 [CODE : BBF39]
https://sungyesa.com/new/free/2499297
나의 인생 눈수술 썰을 들려 줄까함.


첫번째 눈수술은 고3때 수능끝나자마자 했는데 인생에 최대로 엄청나게 아팠음.

내가 눈두덩이에 지방이 많고 몽고주름에 안검하수, 실눈이였고 한마디로 워낙 까다로운 눈이라 의사선생님들도 좀  힘들것 같다고 하심.

그래도 눈을 이마로 떠서 주름이 생기고 모르는 사람들조차 내외모를 보고 웃거나  외모적으로 놀림을 많이 받아서 수술에 대한 결심은 꺾이지 않았음.

수능할인을 받았는데 당시에 앞트임과  절개눈매교정 200만원 좀 넘게 들었는데 그때는 보통 매몰은 29~45정도 했고 절개도 100~150미만인데가 많아서 비쌌음.

방학시즌을 맞아 눈수술을 하려 갔는데 어머니 얼굴이 잊어지지가 않음.
처음에 수술 한다고 했었을때는 부모가 이쁘게 만들어줬는데 몸에 칼을 드는게 말이안된다, 할꺼면 연끊고 하라고 하셨는데 내가 외모에 대해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계속 설득을 하니까 허락을 해주셨는데 수술실에 올라가니까 어머니가 안쓰럽게 처다보셔서 죄송함.

수술을 마취를 하고 워낙에 주사를 잘맞아서 크게 걱정을 안했는데 잠깐 수면 마취 주사맞고 국소로 눈주사 맞을때 부터 눈알이 뽑아지는 느낌을 받고 견뎠는데 눈에 칼이 들어가니 참을수 없는 고통이 시작됨.

그러다가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렸고 의사선생님은 눈짝짝이 될거냐고 혼내심.

근데 너무 아팠음.
마취안하고 수술을 한것 처럼.

그때의 고통은 7년이지난 지금까지도 잊어지지가 않음.

(수면마취 첫느낌은 동굴속 놀이 기구를 타는것 같기도 하고 마치 신비에 도형세계로 온 느낌이였는데 동화 나라에 나올법한 모형들이 나와서 신기했음.)

그렇게 수술이 끝나고 부워서  눈을 제대로
못떴는데 부모님이 부축해주셔서 집으로 갔음.

개학하고 학교에 가니까 여자 친구들 1/3이 눈탱이가 됨.
붓기가 다들 덜 빠져서 와서 서로 웃기다고 웃음.
친구들이 못알아볼정도로 이뻐지고 싶었는데 다들 잘알아봄.

붓기가 잘빠질거라 생각했지만 눈이 몇달 왼쪽이 갑자기 풀림.

생각해보니 눈꼽인줄알고 잘못 잡아 당겼는데 그게 실밥이였음.

병원에 가서 4개월만에 무상으로 자연유착을 받았는데 전혀 않아팠음.

그냥 팔같은 피부에 주사맞고 실밥 꼬메는 정도 ??
6개월 지나니 더 뚜렸하고 라인이쁘게 됨.

그이후부터는 외모에 대해 자신감이 생김.

인생이 달라진 거는 아니지만 더이상 외모에 대해 놀림도 받지 않고 당당해지고 행복해짐.



그렇게 한동안 잘지내다가 7년이 지나니 다시 완전히 풀림.

그리고 나는 결막염과 비염, 안구건조증,  후유증으로 계속 눈을 깜빡거리는 습관이 있는데 그것때문에 오래 쌍꺼풀을 유지하지 못한다고 들었음.

안검하수가 다시생기고 눈뜨는게 다시 약해지니 원래대로 돌아간거 같아서 슬퍼짐.

그래서 여기저기 쌍수 할곳 돌아보고 후기들 봤는데 3회차라 다비쌈.

기본 250~300이상.

그리고 다 비슷하고 후기들도 다들 좋다고 하는 글만 있는건 아니여서 어디에서 할까 고민이 됐는데 결국 전에 하던 원장님께 받기로 함.

근데 원장님이 전보다 더 유명해지셔서 이제는 한달에 한번뵐까 말까가 됨.

솔직히 저렴하거나 할인이 크지는  않았는데 전에 나를 새 사람으로 만들어주신 의느님이라 3주정도 기다리고 예약금 내고 수술날 잡음.

그리고 드디어 오늘 수술을 받음.

첫수술때 크나큰 고통이 있어서 걱정이 켰는데 실장님, 원장님도 그걸 느끼셨는지 마취 잘할때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하심.

마취전 라인 그릴때도 겁을 내서 원장님이
아직 시작 안했으니 겁먹지 말라고 하심.

수면 마취시작하고 다시 신비에 세계에 들어간듯 한 느낌을 받음.

아에 감응이 없었던거는 아니지만 눈에 볼펜을 찌르는 정도라 참을 만했고 솔직히 눈매교정때는 아팠는데 예전처럼 참을 수 없는 고통은 아니었음.

그러다가 실로 메듭을 지어주셨는데 마취가 풀릴때라 그게 가장 아팠음.

수술이 끝나고 일시적으로 뿌옇게 보였는데 곧 잘보이고 실밥을 하고 피가 나는데도 불구하고 눈뜨는게 오히려 너무 편해짐.

혼자가야 되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별탈없이 집에 옴.

눈을 봤는데 전보다 붓기가 훨신 덜함.
(안풀렸으면 좋겠음)


눈수술 후에 팁은
되도록 1주일 간은 눈은 건들지 말고 수시로 냉찜질 해주고 약잘먹고 바르고 호박즙이 붓기 빼는데 좋음. 그리고 눈뜰때 힘들어가지 않게 조심.


어떠 수술이든 아프지 않은 수술은 없지만 이악물고 그걸 이겨내고 이뻐질 자신이 있다면 충분히 가치 있다고 생각함.

(모두 빛나는 사람이 되기를)


(나는 이렇게 쉬다가 3일 뒤 풀페이스 지방이식도 할예정)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리빈옹 2년전 2년전 [CODE : 2B43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499427
Anna7 2년전 2년전 [CODE : D068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499522
     
     
선화띠 작성자 2년전 2년전 [CODE : BBF3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00139
229293 2년전 2년전 [CODE : A3014]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499688
     
     
선화띠 작성자 2년전 2년전 [CODE : BBF3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03979
AaaBw 2년전 2년전 [CODE : 17022]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02925
     
     
선화띠 작성자 2년전 2년전 [CODE : BBF3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03977
눈으로뜨는힘이부족 2년전 2년전 [CODE : E3975]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04002
내수아사랑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59630
     
     
선화띠 작성자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89392
언제나화이팅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68295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99
|
의견참여 19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가슴확대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첫 코수술이였구요. 매부리+콧대(실리콘)+화살코 교정+코끝(기증늑,비중격)으로 수술 했어요. 원래 비주가 많이 내려와 있어서 코끝이 아래로 툭 떨어지는 코였어요! 일주일 째인데 코가 들려보이는거에여ㅠㅠ병원에서는 부목을 제거 한지 얼마안되었고 아직 코에 붓기가 있어서 코끝(들려보이는건) 금방 내려올거라고 다들 부목제거 하고 들려보이는것때문에 걱정 한다고 걱정 하지말라고 달래 주시더라구요ㅠ근데 사진보면 다들 수술하고 들려보이는건 아니시던데 (코상태랑.수…
5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시크릿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처음으로 400샷 맞아볼라는데 여기 디자인도 해주고 부위마다 팁도 다르기 해주나 ? ? 효과 어떤지 궁금해 ! ! 성형인에서 어떤 언니는 400샷 150 들옸다는데 왜 카톡 상담에는 165를 부르는거지 비용도 아는 사람 있어 ?
19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가슴평가좀 부탁해! 수술한지5일차야 거상이랑 확대했어! 사이즈D~e정도 인데 부해보이거나 너무커보이지 않아? 너무커보이는거 같기도하고 모양은어떤거같아? 붓기빠지면 좀더 작아지나?
3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오랜만에 발품팔러 들어왔다가 재수 후기 써보려고 해 난 20대 초 고2 때 대전에서 절개 + 눈교 로 했었는데 한쪽이 풀려서 작년 (24년 12월)에 다시 했어 근데 짝눈이라 왼쪽만 앞트임+절개 눈재 했는데 진짜 성공했고 친구들도 자연스럽게 예뻐졌다고 했오 유명한 원장님은 이유가 있다!! 대기실에서는 미국에서 온 아시아계 학생들도 있었고 러시아 사람들도 있었고 최근에는 유명한 틱톡커가 여기서 했다고 아예 홍보하더라고 …
5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3 조회 90 좋아요 0
쌍커풀이 원래 있는 눈이었는데 쌍커풀 라인이 많아서 컨디션에 따라서 라인이 변화되는 것도 싫고 30대가 되면서 라인이 흐려지는게 눈에 보여서 자연유착으로 결심했어! 일을 중간에 못쉬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는걸 추구했고 붓기에도 예민했는데 주변에 배우준비생들도 있고 승무원 친구들도 있어서 추천을 많이 받았는데 그 많은 원장님들 중에 이한별원장님 추천이 꽤 있더라구?! 그래서 전화해서 다음 날 바로 상담했고 상담한 다음 날 바로 수술날짜 잡았어,,ㅎㅎ…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50 좋아요 0
수술하기전에 복코가 진짜 스트레스였구 거기에 매부리까지 있어서 되게 자신감 떨어진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시간적인 여유가 좀 생기자마자 코수술하기로 결정했음 아무래도 또 병원상담받고 하는게 첨이다 보니까 부담스러웠는데 몇군데 상담 받으니까 금방 적응되긴 하더라고ㅋㅋ 내 니즈는 민효린처럼 자려~화려 직반라인 원했고 가능하면 코끝 처짐 걱정 없게 자가늑으로 받고싶었어 상담 갔었던 병원들중에서 마이티 원장님이 니즈파악이 좀 빠르셨고 설명도 되…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루호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23 좋아요 0
쌍커플이 없을때도 눈이 작은 편은 아녔는데 어릴때부터 라인이 꼭꼭 갖고 싶었음 쌍커플 없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화장해도 티도 안나고 스킬도 넘 어렵고ㅠㅠ 쌍액이랑 쌍커플 테잎도 많이 붙이고 다녔는데 계속 붙이고 다니면 눈꺼플 늘어난다구 해서 이번에 고민고민하다가 쌍수했음 매몰로 하고 싶었는데 내 눈은 절개로 들어가야 한다구 해서 (수술전에 쏘세지 눈 될까봐 엄청 조마조마함) 절개하고 눈매교정도 같이 했음 근데 쏘세지 눈 안되고 라인 완전…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33 좋아요 0
저는 옷핏 때문에 가슴 수술을 오래 고민하다가 자기만족을 위해 수술을 결심했어요. 예쁜 옷 입을 때마다 뭔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는 마음 편하게 도전해보자 싶었어요. 솔직히 수술에 대한 걱정도 많이 했는데 상담할 때 꼭 필요한 부분만 정확히 해주셔서 신뢰가 가더라구요 수술 결심하는 동안에 너무 친절하셔서 긴장이 많이 풀렸습니다. 수술 과정도 안내가 깔끔해서 불안감 없이 준비할 수 있었어요! 통증은 거의 무통에 가까웠고, 수면…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부절 쌍커풀이랑 앞트임 처음 한 게 3년 전이고 한지 반년만에 풀려서 재수술 했는데 지금 또 풀릴 거 같음ㅠ 극강의 자연미를 추구하다 보니까 라인 낮게 잡았더니 붓기 다 빠지니 라인 엄청 얇아짐.. 재재수술 땐 좀 더 화려하게 할꺼 고민중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