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은근히 기어들어오게 되는 이 곳...ㅋㅋ

우릅 2006-01-26 (목) 10:42 19년전 887
https://sungyesa.com/new/free/24072

친구에게 소개받고 알게 된 성예사.
안검하수 수술에 절대적으로 결정적이었던 정보를 받게 된 곳이기도 하고...여러모로 고마운 곳이에요.
(유머게시판엔 웃긴 거 와방 많구요.)

매일 쪽지가 와서 쪽지 확인하러 들어오곤 합니다.
뭐 굳이 쪽지가 아니더라고 계속 오게 되네요..ㅋ
아무래도 마음이 예쁘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 거 같아요.
(진짜진짜^^)

전 수술경과 좋구요.
단, 오른쪽 눈에 17:1로 싸운듯한 멍이 조금은 남았어요. 아이라인 멍은 많이 없어졌구요...캬캬
원래 짝눈이어서 병원에 간 거였는데...그니까 웃으면서 아래를 볼 때 완전히 짝눈이 되거든요. -_-; 그건 눈꺼풀만의 문제가 아니었는지 고대로 남았습니다.
뭐 그래도 됐어요. 눈이 발딱발딱(?) 떠지는 것만으로도 좋으니까...^_^
그런데 진짜...난시도 심하고 해서 안경 없이는 살 수 없게 됐습니다. -_-;;;; 안경을 안 쓰면 제가 눈을 찌푸려서 보거든요. 의사선생님이 3개월간은 안경 빼지 말라고 하셨어요. 안경 빼먹고 다니기 일쑤였던 저였지만 지금은 거의 의무감에 불타 안경쓰고 있습니다. 눈이 좀 작아보이긴 하지만 (안 그래도 작은 눈인데!!!) 더 눈이 예쁘게 나으리라는 믿음으로...^~^

어젠 수술하고 처음으로 외출했습니다.
교회엘 갔는데 워낙 속으로 잘 넣어서 모르는 분도 계시고 -_-/// (은근히 고마왔습니다.)
한 부대의 아주머님들이 오셔서 난리부르스를 치고 가시기도 했죠. 자기들도 안검하수 한다고...ㅎㅎ
(쪼금 서운하더라구요. 그래도 전 두 시간 십분동안 고생했거든요. -_ㅠ)
어쨌든 사람들도 다 훨씬 나아보인다고 해서 다행이에요. 당사자인 저는 -_-;;; 불 켠 방의 바퀴벌레처럼 막 도망가긴 했어도....ㅋㅋ

이젠 눈만 좀 더 아물면 될 거 같아요.
걱정인 건 오른쪽 라인 중에 움푹 파인 곳이...-_-
시간 가지고 지켜보면 나아지리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사람 감정이 무서운 게,
화가 많이 나거나 속상하면 신체기관인 위도 같이 빨개진대요. 그래서 소화도 안 되고, 위벽도 상하고 그런답니다. 수술한 뒤에 당장 마음에 안 든다고 고민만 하고 걱정만 하면 상처도 빨리 안 아물 거 같아요.
편한 마음으로 기다리면 더 빨리 예뻐질 거 같아서 요즘은 그냥 무념무상입니다...ㅋㅋ 가끔 여기도 들르면서요.

아-무플은 정말 민망합니다. OTL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3,921,057
3,712,49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한지민눈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4073
아따 님 되게 착하시구만요-0-허허. 님도 좋은 하루!
꼬붕붕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4074
이제그만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4075
우릅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4076
은빛사슴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4077
우릅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407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66
|
의견참여 26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부유방제거를 미루고 미루고 시집갈때 부유방 가리는 웨딩드레스 입고가고 나시 잘 못 입고 그렇대 40대초반까지 가다가 드디어 수술했어 부유방통증, 부유방이 조금씩 커지있었는데 그런 걱정안해서 좋아 첫날 보다 둘째날 아프고 3일 지나면 괜찮고 일주일 지나면 스킨에 느낌 잘 없지만 일상생활 불편없어 결론 할 만한 수술같애
2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수술한지 2015년 12월 말이니깐 엄청 오래된것 같아 수술후 1년 후 염증이 왔구 기둥만 살짝 긁어냈어 그래서 원장님도 나도 원하는 모양은 아니야 그래도 염증관리하고 아직 까진 큰 염증은 없어 당시 염증관리는 3주정도 했던것 같아 그리고나서 모양이 맘에 안들어서 콧볼축소 동일한 원장님께 받았구 코가 워낙 못생겨서 사실 어떻게 이쁘게 만들려고 늑연골도 사실 해봤고 딱딱함,숨쉬기, 어울리지 않는 (사진만 이쁜 내코)가 싫어서 진피로…
4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처음에는 무서워서 비절개로 했는데 결국 다 붙어버림… 그래서 결국엔 !! 또 욕심이 생겨서 절개로 재트임까지 하게 되버렸다 ^^,, 진짜 트임 생각하는 사람 있으면 절개로 가는 게 (무조건)맞는 듯 나처럼 두 번 고생하지 말고ㅠㅠ,,, 무튼 트임재수술로 유명하다고 한 병원들 4군데 돌아보고 신중하게 선택한건데 어때보여? 수술 전 디자인때 울상 되는 거 진쨔 싫다고 원장님께 진짜 강조드렸는데ㅋㅋㅋ 그 부분은 잘 잡아주신 것 같…
5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04 좋아요 0
[수술 결정하게된 계기] 전보다 라인이 많이 얇고 흐릿해진것같아서 또렷한 눈매를 원해서 재수술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14년전엔 절개, 이번엔 매몰로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불가능할것이라 생각했는데 그렇지도않더라구요.. 원장님이 제 피부가 얇은편이라며 매몰로도 충분히 가능하다하셨습니다 ! ) [수술당일] 생각보다 일찍도착해서 준비를 맘편히 넉넉하게 할수있었습니다. 수술전 사진 찍고나서 세안하고 원장님 뵙고 라인 잡고, 상담실장님 최종적…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4 좋아요 0
ㅅㅅㅇ윤곽3종 2달차입니다. 수술후 처음부터 감각도 다 있었고 피통,소변줄 하나도 안해서 삼사오에서 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중입니다. 수술전 원장님께서 ct보여주시면서 몇mm씩 줄일지 플랜을 보여주시고요 막판에 제 의견 더해서 턱끝 후퇴까지 받았습니다. 붓기가 있지만 라인이 벌써 좀 다른데요 특히 머리를 질끈 묶었을 때, 캡모자를 썼을 때 잔머리를 빼지않아도 예쁜게 느껴집니다. 수술후 통증은 정말 아프지 않았어요! 첫 48시간 정도가 힘든데 그 …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핏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2 좋아요 0
쌍수 매몰+앞트임 6개월 차 후기입니다~~!!! 할 얘기가 쌓여있으니, 말을 좀 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ㅁㅎ 일단 나는 평생을 무쌍으로 살았음. 물론 지렁이 주름처럼 작은 속쌍도 있기는 했음! 중학생 때 교실 뒤 거울 속 내 모습을 보고는 깜짝 놀라 눈을 크게 뜨는 연습을 했으나.. 속쌍으로는 눈이 커지는 건 한계가 있었고.. 외모정병 심해진 시기에 결국 쌍수를 진행하기로 함! 성예사도 많이 보고 주변에 쌍수한 사람들한테 물어…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3 조회 137 좋아요 0
진짜 만족해서 쓰는 솔직후기!! 원래 눈이 처진 눈에 진짜 거의 없다시피한 속쌍이라 동네 성형외과 돌았을 때 다 눈매교정 +절개 권장해서 10년 동안 미루고 있었음.. 체질 자체가 잘 부어서 쌍수 부기 무섭고 절개도 싫어서 미루고 있었는데 ㅇㅇㅌ병원이 부기 없이 잘 해준다고 들어서 가봄. 긍데 진짜 처음으로 비절개로 완전 가능하다고ㅠ 해주셔서 바로 예약함..! 눈매교정도 굳이 필요 없다 해주니까 더더 신뢰가 갔음 딱 필요한 부분만 추천해주시는 느낌!!…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16 좋아요 0
일퍼센트에서 High-3D 광대로 광대축소수술이랑 볼 지방흡입한지 10개월 차인데 얼굴선 라인이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었어요! 보정도 예전보다 훨씬 덜 하고 이제 광대쪽은 보정할 때 건들지도 않아요 아직 약간의 붓기는 남아있는거 같고 왼쪽은 붓기가 좀 더 있지만 얼른 빠지기만 기다리고 있어용
3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형치과병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나는 20대에 치아 교정 시작했는데, 위에 치아에 덧니 하나만 있었고 아래 치아는 비교적 괜찮았어. 그래서 위에 사랑니 2개만 발치하고 교정 시작했는데, 위아래 다 철길은 차마 못하겠어서 위에는 투명 교정으로 하고, 아래 치아는 비교적 덜 보이니까 철길 교정으로 했어. 매달 한번도 빠지지 않고 병원 가니까 나는 1년만에 교정 마쳤어! 교정하면 밥 먹는것도 너무 힘드니까 병원을 한번도 빠지지 않고 바로바로 가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