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지역정보]

상담후기

allesgute 2005-01-23 (일) 12:35 19년전 1433
엄마와 둘이 부평으로 나갔습니다.
계산동과 송내는 엄마가 굉장히 귀찮아 하셔서 그냥 부평에 성형외과 많으니까 그곳을 돌려고 했는데 요즘에 시즌이라 그런지 한곳에서 1시간은 기본이더군요.-_-;

일단 전 3곳을 돌았는데요.
먼저 다른 곳을 갔는데 거긴 상담실장하고만 하고 의사선생님과 상담은 수술예약을 잡고나서한다고 해서... 그냥 나왔구요.

그담은 여기서 많이 얘기하신 최ㅇㄱ를 갔습니다.
완절을 하자고 하시더군요. 전 솔직히 완절해서 진짜 심각하게 망한 후배와 2년이 지나도 화장을 해도 티가 팍팍 나는 친구를 알고 있는지라 그리고 주위서 수술한 친구들도 넌 매몰로도 충분히 괜찮다.. 이런 소릴 많이들었는데 완절 얘기를 하시니 첨엔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제가 다크써클도 있는데 그런 얘기도 하시고 자신감에 찬 태도로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을 나와서 그런거겠죠. 주위에 소위 좋다는 대학나온 사람들이 좀 있어서 이해는 하는데요. 제가 완절은 이러이러한 것때문에 생각안하고 있었다.. 이러니 그럼 매몰로 가자고 하시더니 그래도 너의 선택이 의외다.. 요샌 그런게 아니다.. 이런 뉘앙스를 풍기시더라구요.-_-; 그밖에도.. 등등. 좀 맘이 많이 불편했습니다. 여기서도 의사와 교감도 중요하다고들 하셔서..

그래서 그 위에 있는 ㅅㅈㅇ를 갔습니다. 근데 오히려 거기가 사람들이 훨씬 많더군요. 의사가 3명이라 그런가? 여튼 그곳에선 부분절개로 하자고 해서.. 그리고 의사선생님이 너무 편안하게 해주시길래 최ㅇㄱ에서 완전 얼어있다가 긴장이 탁하고 풀려서 그냥 예약하고 나왔습니다.

근데 자꾸 그 최ㅇㄱ선생님이 한 말씀때문에 걱정+불안입니다. 친구들도 의견이 저마다 다르고..
다른 데도 가보고 싶지만 시간도 안되고..

참, 눈밑 지방제건 가격이 어느정도 하나요? 최ㅇㄱ에선 저보고 눈밑 지방도 제거해야 한다고 하던데... 여태 첨 들어보는 소릴 들어서 더 당황했었거든요... ㅅㅈㅇ에서 하도 그냥 긴장이 풀어져서 거선 지방제거해야되냐 그런거 묻지도 못했구..ㅠ_ㅠ

수술예약 취소하고 다른데도 더 다녀봐야하나... 다 그곳이 그곳아닌가.. 하는 불안감도 심합니다. 성형외과 다녀보기 전엔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했었거든요.

2,697,905
375,91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우리별이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우리별이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예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슬이천사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ㅡㅡ;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ㅡㅡ;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뽀송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32
|
의견참여 3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수술하기 한 2년 전??부터 눈여겨보던 곳이라 작년 11월에 상담이랑 수술 한꺼번에 진행했어! 등업하고 싶어서 이제서야 후기 써 본다...ㅎㅎ 확실히 티나지 않게 예뻐지기는 하는 거 같아. 흉터도 거의 없는 수준이고! 다만 원장님이 매우 불친절했음. 상담도 짧게 대충하시고 예의도 별로 없으심. 여기서 수술받을 거면 이건 알고 갔으면 좋겠어 내 첫 성형이었어서 환자를 이렇게 대충 보는 태도가 의료인에게 나올 수 있다는 게 너무 충격적이었고 성형…
1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자려한 라인 원하는데 나나성형외과 괜찮을까?? 광대가 진짜 발달한 땅콩형 얼굴인데 턱끝도 하필 넙대대한 주걱턱이야ㅠ 사각턱 좀 남기고 자연스럽게 하고싶어 나나 김윤호 원장님 괜찮을까?? 그리고 코도 같이 할거라 코랑 윤곽 잘하는 곳으로 괜찮은 병원이랑 의사 있음 추천해주라
2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59 좋아요 0
너무 티나는 코가 싫고 제 얼굴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코를 원했습니다^^ 뾰족코는 싫어서 둥글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신논현역 3번 출구 병원에서 했습니다.
37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9 좋아요 0
162/45 상체에 살이 없는 편이라 리플링 걱정돼서 세빈 풀로 햇음 흉통이 평균보다 조금 작은 편(66~68)이라 너무 크게 하면 후회할 거 같아서 작게함 (b~c 원했음) 1~3일까지 최고점 찍고 4~7일까지 뻐근하고 찌릿한 정도 1-2주차에 유두 쓸림 때문에 통증 심한 거 같음 사이즈 자체는 그렇게 안 큰데 옷태가 마음에 들어서 만족중 다음에 또 써볼겡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60 좋아요 0
곧 수술하는데 에이비 성형외과 괜찮나요? 막 수술 중간에 나간다는 얘기도 있고 cctv 안 보여 준다는 얘기도 있어서 걱정되네요 여기서 수술하신 분 있으신가요? 혹시 장점이나 단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곧 수술이라 겁나네요..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108 좋아요 0
팔 지방흡입 한지 두달 조금 안되게 지났어요! 수술하기전 이것저것 알아봤을 때 혹시 부작용이 나에게 일어날까?? 싶었던 두려움도 워낙 팔 지방흡입으로 유명하신 선생님께 받아 지금은 멍, 붓기 하나도 없이 잘 회복되었습니다ㅎㅎ 수술이 다 그렇듯 아플거라고 예상했는데 와..전혀요?? 저는 수술 직후 부터 팔 머리위로 들 수 있었고요! 당일 날 설거지며 집청소까지 다 했어요~ 멍도 3주만에? 다 빠지고 붓기는 한달 좀 지나가니깐 다 빠지더라고용~…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1 조회 134 좋아요 0
다른 분들보다 늦은나이에 수술을 진행했는데 나이가 먹으면 먹을수록 사람들이랑 대화하는걸 피하고 점점 자존감도 낮아지는 저의 모습을 보고 마음속으로만 생각했던 양악수수을 결심했습니다. 병원을 선택할때 여러군대 예약을 잡아놓긴했지만 첫번째 병원은 몬가 끌리지 않았습니다. 두번째로 상담받은 와이구강 첫 인상이 너무 좋았습니다.친절은 기본이고 체계적?이다 라고 느꼈고 뭔가 T일꺼같은 원장님 상담이 먼가 신뢰가 갔다?라면 간거같아요 .. 전 상담당일 바로 …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치아에 덧니가 딱 하나만 나있어서 웃을 때도 보기싫고 불편했음 그래서 재작년 9월 쯤에 교정시작함 난 그냥 교정기 끼워서 덧니난거 고르게 피는 방법인 줄 알았는데 이빨을 위에 2개 아래 2개 4개나 뽑아야한다고해서 솔직히 개무서웠음…발치할때는 안 아팠는데 뽑고나서 점점 마취풀리니까 고통의 시작 미친듯이 아팠음 교정기 처음에 끼울 때도 이빨을 엄청 쪼이니까 너무너무 아팠음 처음 한 일주일동안은 음식을 제대로 씹지도 못 했음…그래도 시간 지나고 덧니도 들어…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94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와이구강안면외과치과에서 양악&윤곽 3종(광대,사각턱&앞턱) 받은지 벌써 6개월이 넘었습니댜..!!! 진짜 힘들던 회복 기간이 엊그제 같은데 눈 뜨니 6개월차라니 ㅎㅎ.. 신기하고 역시 시간이 약이네용 6개월차 되니 3개월차에 있었던 염증 문제? 전혀 없구요 술담배도 아주..ㅎ 문제 없이 잘 하고 있답니다:) 이제 수술 부위 통증도 거의 뭐 없다고 생각해요 ~~! 그래도 아직은 어디 부딪히지 않게 조심하고 있습니다 ㅜㅠ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