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나의 첫 지방흡입- 팔

cir58 2007-08-05 (일) 08:47 18년전 2221
https://sungyesa.com/new/free/1361698
저는 주부입니다. 원주에 살고 있고요.

평소에 상체 비만이어서 고민이 되어서, 지방 흡입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주부이다보니, 아무래도 비용이 걱정이 되었습니다.

우연히 아는 분을 통해서 아주 저렴한 비용에 팔 지방흡입을 할 수 있다고 하여서,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청주 지역이지만 워낙 비용 차이가 있어서 그 곳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비용은 레이져 지방흡입으로 팔 전체와 겨드랑이 약간을 포함하여서, 또 수면 마취를 함께 하는 조건으로 150만원에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원주에서 가는 것이니까 교통비와, 또 아무래도 멀어서 사후 관리를 가까운 곳에서 하고 싶다고 하고, 또 졸라서 120만원까지 내려와서 , 하게 되었습니다. 워터젯으로 하면 약간 더 비싸데요.



아무래도 전 날에는 잠이 잘 안 오더군요. 그리고 당일 일찍 청주에 도착하였습니다.

터미널 바로 옆이고, 간판은 작아도 실내는 무척 크더군요. 병원 이름은 고은** 의원이고요.원장님은 경험이 풍부하다고 하시고, 지방 흡입 기계도 많다고 하시면서 장 단점을 말씀해 주시더군요.

떨린다고 하니, 미리 진정제 주사를 놓아 주시더군요.

워터젯으로 하면 훨씬 덜 아프다고 하시지만, 가격 문제 때문에 포기하고.

드디어 수술대에 누워서 소독을 하고, 수면 마취를 시작한다고 하시더군요. 숫자를 센 것 까지는 기억이 되는데, 그 다음부터는 기억이 없습니다. 막 깨워서 정신이 점차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노란 지방으로 550 정도 뽑았다고 하면서, 직접 통을 보여 주시더군요. 노란 지방 밑에 불그스런 물이 약간 깔려 있었습니다. 노란 지방의 한 1/4 정도?

벽에 걸린 시계를 보니 마취 시간은 1시간 반이 약간 안 되었더군요.

병원에서 3~4 시간 머물면서 태반 주사와 몇 가지 몸에 좋은 주사라는 것을 맞고, 다시 소독도 하시고, 핏물을 짜 내 주시고, 다시 붕대를 감고 집에 돌아 왔습니다.

아직 몸이 완전한 느낌은 아닙니다. 어딘지 두들겨 맞은 느낌도 들고요. 그러나 그렇게 아프지는 않은데, 병원에서는 내일 쯤 마취용액이 빠지면 좀 아퍼질 거라고 합니다.

돈이 있으면 워터젯이라는 것으로 했으면 좋았겠는데, 훨신 덜 아프다고 하던데.

자세한 것은 다시 올리겠습니다.


4,597,817
10,058,85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241
|
의견참여 241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가슴확대
가슴축소
대표Dr.
옥재진
대표Dr.
김재우
외 6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처음에는 턱관절이랑 미용 목적으로 턱보톡스를 맞았어요. 턱이 뻐근한 게 줄어들고 얼굴 라인도 조금 갸름해져서 처음엔 만족했어요. 그런데 몇 달 지나면서 볼살이 점점 꺼지고 얼굴이 피곤해 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 볼이 움푹 들어가 보여서 인상이 달라진 게 가장 신경 쓰였고 땅콩형 얼굴이 더 심해졌어요. 지금은 더 이상 시술을 하지 않고 효과는 분명 있었지만 부작용도 무시 못 해서 신중하게 생각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딱 1년 전에 코수술했는데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다니 진짜 신기해ㅋㅋㅋㅋ 나는 코 끝이 살짝 처진 편이었고, 매부리도 심하진 않았지만 옆에서 보면 콧대 라인이 예쁘지가 않아서 수술 결심했어! 너무 인위적인 건 싫어서 자연스럽게 코라인 살리고 싶었거든~ 수술 전에는 재료 고민을 진짜 많이 했는데 아이디병원 김대화 원장님이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하는거면 비중격+귀연골 조합이 제일 자연스럽다고 추천해주셨어! 그래서 그대로 진행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
1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브라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20대후반에 심한 무쌍이였는데 소개받고 무턱대고 발품손품 안팔고 ㅡ그냥 수술했어요,,, 근데 결과는 대만족 지금5-6년차인데 다들 자연인줄알아요 그리고 최근 코수술 관심생겨서 내방상담갔는데 눈 수술해주셨을때보다 직급도 올라가신것같고 이제 눈은 별로 안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브라운운 다 좋은데 원장님들이 다들 너무 바빠보이세요 그래서 상담이 너무 빨리 ,, 끝나는게 진짜 아쉬움,,
2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코 아래 흉터도 거의 다 사라지고, 로션 터프하게 바르는 편이라 코를 엄청 건드리는 편인데 이제는 자유자재로 움직입니다 ㅋㅋㅋㅋ 비중격도 같이 했는데 막혀있던 오른쪽 코로 숨이 잘 들어오는 것도 너무 좋아요! 볼 지방도 처음에 비해서 많이 빠졌다 느꼈는데, 예전 비포 사진 다시 보면서 반성했습니다. 생착 이 정도면 너무 감사합니다
5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성형은 나이많은 경력많은 원장님한테 무조건 받아야된다고 생각하게 된 계기 일단 쌍꺼풀 원래 있는데 라인이 마음에 안들어서 살짝만 올리고 싶었음 실장은 냅다 원장님 진료상 눈매교정 반드시 필요한 눈이라고 옵션 추가 강요 거절하니 동의서 작성할 때 기분나쁜듯이 사망 가능성 언급하면서 위험한 수술이라느니 뭐라해야하지 누가봐도 이상한 소리를 함( 사망가능성이 없다는 게 아니고 태도가) 수술당일에 원장님이 왜 눈매 교정 추천했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필요없다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나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85 좋아요 0
코수술 12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 한지 1년이 지나서 이제 완전 제 코 같고 기능적으로도 문제없이 너무 편합니다 ! 붓기가 아예 다 빠져서 이제는 자연스럽게 이쁜 코고 자리 잡은거같아요! 주변에서도 제 얼굴에 잘 어울리게 아주 자연스럽게 잘 됬다고 말해줘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자연스러우면서 화려함을 추가한 코를 원하시면 나비 성형외과 신동우 원장님 짱짱 추천 드립니다 ㅎㅎ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2 좋아요 0
가슴 수술하기 전까지는 고민 많이 했는데 하고 나니까 진짜 왜 진작 안 했나 싶음ㅋㅋ 초반에 절개 티나면 어쩌나 싶기도 했는데 밑절하고 자연스럽게 uu로 라운드진 모양이어서인지 티도 안 나고 사이즈도 딱 내가 원하던 정도라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진짜 자연가슴 같음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1 조회 67 좋아요 0
나 스무살인데 눈밑 지방 너무 신경쓰여서 어릴때부터 계속 성인되면 바로 눈밑지해야지 생각했단 말야 상담 갔을때 원장님도 내가 눈밑지 하기엔 너무 어리니까 수술을 막 적극적으로 추천 해주시지 않았는데 내가 너무 완강하게 수술 받고 싶어서 밀고 나갔거든 근데 눈밑지 수술 웨 안하냐구 진짜... 걍 신경쓰이면 하는게 맞는거 같다 눈밑 지방이랑 다크처럼 보이는 눈물 고랑도 전보다 훨 개선돼서 완전 맘에들어 인생 첫수술이 눈밑지인게 웃기지만 미호 원…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2 조회 85 좋아요 0
5년전에 절개+뒷트임 했다가 트임이랑 쌍꺼풀 라인이 금방 막히고 라인도 작아져서 쌍테 붙이고 다니다가 결국 재수술 하게됐어요 공장형 병원 아니고 후기 사진이 제 스타일이라 선택했고 제가 부득이하게 수술 날짜 바꿀때도 너무 친절하셨고 붓기가 너무 안빠져서 걱정이였는데 2주간 매일매일 붓기레이저 해주셨어요! 2-3주차부터 붓기 훅훅 빠졌어요 지금 4개월차인데 너무 만족하고 아직도 트임이 안막힌게 신기해요! 나중에 트임 막히면 여기서 무조건 다시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