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수술후 2주째 (두번째 후기)+아콜레이트꼭먹어야하나요?

mkcan 2005-11-27 (일) 20:25 18년전 1455
밑에 수술후 3일째 후기 ..그 후기랍니다
수술후 4일째 되던날 피주머니를 뽑으러 갔어요.. 전에 어떤분께서 피주머니 빼는데 기분 정말 나쁘고 아프더라고 하셔서 정말 긴장하고 갔는데.. 오른쪽 호스뺄뗀 정말 기분 욱 하더군요. 짧았지만..그래도 견딜만 했어요. 피주머니빼고, 압박붕대도풀고 집에왔답니다. 정말 압박붕대만 풀었는데도 살거 같더라구요!! 확실히 배의 부기도 빠지는거 같고.. 소화도 더 잘되는거 같고..
수술후 1주일 되는날 실밥을 뽑겠다고 다시오라는 병원 얘기를 듣고 집에왔답니다.

이날부터 실밥뽑는날 까지 제일 힘들었던건.. 겨드랑이주위와 가슴 주위에 붙여놓은 테이프!!! 그리고 보정브라.. 테이프 주위로 간질간질.. 정말 피가날때까지 긁은거에여ㅠ.ㅠ 보정브라도 가슴 밑선에맞추어 꽈악! 조여놓았기 때문에 압박붕대 만큼은 아니지만 역시 배가 부어오르더군요..

또 팔을 조금씩 움직여 줘야한다해서 정말 열씸히 움직였답니다. 왼팔이 더 힘들어요..왼팔은 주무르면 마치 심하게 다친것처럼 찌릿하게 아프답니다. 오른팔은 괜찬지만.. 그리고 고개를 숙이지말라고 해서, 세수도 못하고 맨날 수건으로 쓱~쓱 닦고.. 근질근질 하더라구요ㅠ.ㅠ

드디어 실밥 뽑는날! 팔좀 벌려보세요~ 하는데 아 너무 아픈거에요ㅠ.ㅠ 그리고 실밥을 뽑고 테이프를 붙여주셨답니다. 이제부터는 열심히팔 움직여도 좋고, 드.디.어. 샤워해도 좋답니다~ 가슴에 퉁퉁부었던 부기도 많이 빠지고, 배도 훨씬 좋아졌어요.. 예전의 허리보다 1인치 정도 아직 크지만..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이제 낼부턴 마사지 들어갑니다. 의사선생님께서실밥뽑던날 말씀하셨어요.정말 마사지만이 살길이니 열씨미 하라고.. 첫 몇번은 정말 눈물나게 아프다는데.또 슬슬 걱정되네요.. 어떤사람은 래핑개스까지 쓰고 해야할정도로 아프다던데.ㅠ.ㅠ 12월 24일까지는 팔도 자유롭게 쓰고 부기도 다 사라지겠죠? 그날 드뎌 남친을 만나는데..
엉거주춤 있을순 없자나요..

참, 아콜레이트약같은거 처방 안해주시던데..... 이거 드시는 분들은 어떤분들이고 왜 저는 필요없다고하시죠? 그냥 사서먹을순 없는건지..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담에 또 후기 올릴게요 그땐 사진과 함께 ^^

3,326,156
787,72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kimdane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90
|
의견참여 49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2 좋아요 0
뒤밑트임 한지 2년정도 되었네요. 1 2 3단계있고 저는 눈 가로길이나 골격한계때문에 2정도가 최대라고 한것같아요 위아래길이보다는 가로길이나 답답한느낌이 개선되길 원한다고했고 니즈를 잘 파악하시더라구요 초반에 결막부종 오래가서 되게 고생했는데 인상이 한끗차이로 많이 달라집니다 아주 만족해요 전후둘다 뒤밑트외에 추가로 받은수술 없고 촬영각도차이입니다
31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바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1000일차고 지금은 수술당시만큼 살이 다시쪘는데 종아리라인은 그대로 유지되고있네요 흉터는 꽤 오래가서 아예없어지진 않겠구나 싶더니 1년넘게 지나니까 어느순간 흔적도없이 사라졌어요 *마지막사진 무릎옆의 점은 흉터가 아닙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6 좋아요 0
코가 왼쪽으로 휘고 비주가 틀어지고 코 끝에 연골 비침과 코끝 처짐으로 인해 재수술 했습니다 마지막 수술이라는 생각으로 자가늑으로 수술했고 비순각 교정 실리콘 교체 코끝 교정 콧볼 축소를 했습니다 아직 2달째지만 아주 만족하고 있고 라인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84 좋아요 0
그냥 쌍커풀이 짝짝이어도 살다가 어느 순간 갑자기 쌍커풀이 한쪽만 사라져서 진정한 짝눈이 되엇습니다 그게 너무 스트레스여서 쌍액을 하고 다녔는데, 여름이라 습해서 그런지 밖에 나가면 습도에 의해 쌍액이 오래 지속되지도 않더라구요 그리고 쌍액을 자주 하니까 피부도 상해서 친구가 추천해준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고 바로 수술 예약을 햇습니다!! 첫날이라고해서 통증이나, 멍이 없었고, 지금 저는 한달차가 되었는데 붓기는 2주차쯤에 큰 붓기는 다 빠졌고…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00 좋아요 0
이번에 써마지 600샷 2번째에요 첫번째땐 (같은 샷수, 레벨강도 모름) 하고난 후 2~3일간 얼굴이 붉었는데 이번엔 할 때 부터 덜 아팠고 (그래도 너무 아프지만ㅠ) 하고 난 후 붉어짐 전혀 없었어요 후에 관리실에서 크림 발라주셨던 직원분께 “저 지금 얼굴이 빨갛나요?”라고 물으니 “600샷이면 어느정도 붉어지기 마련인데 안한 것 처럼 하얗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왠지 찜찜하네요.. 저렴했던 레이저면 그냥 빨리 털어버릴텐데 비싸…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5 좋아요 0
써마지 600샷 + 리쥬란 2cc로 한 번 맞고 리쥬란 2cc만 따로 한 번 더 맞았어 써마지는 안 아플 줄 알았는데 써마지도 은근히 아팠고 리쥬란은 엄청 아프기는 한데 빨리 끝나서 참을 만했어 시간을 잰 건 아닌데 체감상 써마지는 한 15분 걸리고 리쥬란은 한 1분 걸린 느낌? 포토 후기는 따로 안 붙이는 게 사실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 장기적인 관리 목적에서 둘 다 꾸준히 받을 예정이기는 한데 눈에 확 드러나는 뭔가는 잘 없는 거…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프라이빗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14 좋아요 0
이리저리 발품 손품 열심히 팔고 고민하다가 복코에 낮은코였고 코수술 고민만 5년정도 하다가 손품발품 열심히 팔아봤는데 프라이빗성형외과의원 이진화 원장님이 제일 맘에 들어서 결정했어요! 저는 자연~자려 느낌을 원했는데 후기 사진들을 보니깐 자려~화려 느낌이라 걱정을 한 상태로 갔는데 막상 가보니 상담은 짧고 간결하게 진행됐지만 원장님이 엄청 자신있어하시는 느낌이어서 믿음이 확실히 가기도 했어요ㅎㅎ 뉴진스 해린 코사진 들고 갔고 확실한 정면효과 개선과 …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4 조회 183 좋아요 0
다들 후기올리는거 보고 용기내서 내 후기도 올릴게 결혼 얼마 안 남았고 다이어트하다가 지치는것같았어 한3갤넘게 이미 7키로정도 뺀건데 찔때는 정말쉽더니ㅋ 빼는데 너무나오래걸리고 아주 힘들더라구 ㅜ ㅜ 빠지는데 답답하게빠지는것같고 드레스핏은 팔뚝이결정한다는데, 팔은 빠져도 어떻게 안되는것같았어 그래서 고민하다가 팔뚝썰었어 첨엔넘아프고 불편해서 다신못하겠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ㅋ사람이 간사해ㅋ 넘만족스러워…
5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48 좋아요 0
4년전 복부흡입 너무 변한게 없어 마지막으로 발품팔아 유명한 탑라인으로옴 와 .. 예전에 내가한 지흡은 진짜 지흡아니엿다 ..ㅋ 안아팟거든 진심 이번에 수술당일 바로 뱃살 없어진거보고 너무 긴통방통 지금 이 고통도 즐기는중 안아프면 지흡 찔끔한거다 !! 넘넘 기대됩니다 허리강조되는 옷들 왕창 질렷어요 ㅋ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