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면 아팠고, 당장은 효과 잘 모르겠어요. 눈가라 그런지 주사 들어갈 때 따끔을 넘어서 꽤 욱신했어요. 시술 직후 “확 달라졌다” 느낌은 없고, 거울 봐도 큰 변화는 못 찾았습니다. 지성 피부라 그런지 보습감이 오래 가지도 않았고 메이크업 밀림도 딱히 줄지 않았어요. 1회 기준 체감이 약해서 가성비는 애매하단 생각. 통증 대비 확실한 변화 원하는 분이라면 신중히 고민 추천, 저는 재시술은 조금 더 생각해볼 듯합니다.
눈가 잔주름이 신경 써서 아이리쥬란 시술을 받았어요. 주사로 들어갈 때 따끔한 통증이 있었지만 견딜 만했고, 시술 후 약간 붓기는 있었지만 하루 이틀 내로 금방 가라앉았습니다. 1주일 정도 지나면서 눈 밑이 매끈해지고 피부결이 부드러워진 게 느껴졌어요. 화장도 훨씬 잘 먹고, 피로해 보이던 인상이 한결 밝아졌습니다. 효과가 서서히 올라와서 자연스럽게 탄력과 촉촉함이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그냥 리쥬란 시술 자체가 의사 스킬이 가장 큰듯...
눈밑이 진짜 세게 맞은 거처럼 부어있고 피멍이 들었어... 장점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살짝 광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 이건 후관리를 받아서 그런건가... 며칠 더 지켜봐야 할 듯...
단점
진짜 아픔... 리쥬란 힐러 2cc랑 같이 받았는데 눈두덩이 진짜 말이안됨 아프기가... 물론 마취크림도 대충 발라주고 20분? 했나?? 눈 밑도 눈물 나는데 리쥬란힐러 보다 훨씬 더 아픔... 특히 눈 위 두덩이는... 다시는 안 맞을듯 너무 아픔... 눈밑은 어찌저찌 맞을 수는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