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은 아프지않고 괜찮았음! 진짜 식단 잘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추천!
가격은 조금 된다만은 그래도 도전했는데 5회차 맞는동안 복부가 제일 아프다고는 하셨는데 그래도 좀 잘 참는편이라 한 2회정도만 눈물 찔끔나고 나머지는 진짜 참을만함... 인형이나 공같은거 꽉 힘주고 참으면 참아질정도랄까... 어떤 분들은 소리 막 지르시면서 못받겠다고 하시는 분들있어서 케바케인듯....ㅎㅎ 10분이나 15분 정도면 금방 끝나고 하루정도만 용액 잇어서 배가 출렁출렁함 식단 잘해야함....효과는 있음...!
메조지방분해 주사? 그거 맞았는데 일단 내가 뭐 아는 거 없이 노력없이 살빼고 싶어서 맞은거긴한데 ㅠㅠㅋㅋㅋ결론적으로 그냥 맞는거만으로는 절대 지방을 줄일 수 없다는 교훈을 얻음..... 걍 아프고 따끔거리기만하고 아무효과없고 ㅠㅠ 물론 맞으면서 나도 식단이나 다이어트 같이 했으면 효과났을수도
러브팬들과 옆구리쪽에도 다이어트 후에 요요가 오니까 볼록해지면서 살이 많이 찌고 나와서 지방분해주사를 여러번 맞았는데, 기존 병원에서는 효과를 보지 못해서 해당 병원의 지방분해주사 성분이 잘 안맞나 싶어서 다른 병원으로 옮겨서 큰용량으로 맞았음 그래도 운동과 식단을 빡세게 안하니까 큰 효과는 보지 못했음ㅠ 마음의 안정정도
나름 지방분해주사로 유명한 병원이었고 다른 시술은 딱히 안하는 병원이어서 간거였는데, 역시 지방흡입이 답인걸까 하고 생각이 들었었다. 왜냐면 살이 빠져있을땐 효과가 있는것 같았는데, 살이 찌고나서 맞을땐 딱히 효과를 모르겠었음.. 게다가 지방분해주사가 보통 한부위 회당 20정도라 장기적으로 보면 지흡이 나을지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