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수술 발품팔다가 이마 축소도 혼자 생각하고 있었는데 병원에서도 추천해줌 2cm 줄였고 더 줄이고싶었는데 원장님이 안된다고 했음 줄이자마자 확 티나고 더운 여름에 했어서 일주일동안은 모자만 쓰고 다녔었음 해본 수술중엔 제일 뒤치닥거리? 없는 수술이라 또하라고 해도 편하게 할수있을듯
두피 탄성 좋을 경우 2센치 이상 줄일 수 있음. 확실한 전후 차이
모발이식보다 모발 밀도를 높게 끌고 와서 이마 높이를 많이 줄이고 싶을 때 좋다.
좋은 점 200 글자 이상 쓰라는데 얻은거는 이마 정중앙 높이가 좀 줄었다가 다 입니다.
단점
두피 탄성 안좋을 경우 별로 못줄임.
정수리까지 박피하는거라서 감각 없어짐.
긴 흉터 자국 남음.
잠깐의 탈모 이벤트와 인그로운 헤어, 모낭염 등.
일단 저는 살성 안좋아서 별로 못줄였고요 잔머리가 다 사라지니 뭔가 부자연스럽고 m자가 도드라집니다. 사이드 쪽 절개라인에 머리카락이 안자라서 중간에 머리가 끊겨서 선이 잘 보여요. 결국 모발이식 필요하게 됨. 모발이식이랑 고민중이면 걍 모발이식 하세요.
글고 병원에서 간단한 수술로 홍보하고 안아팠다는 사람 많은데 겁먹을 만한 수술 맞고요 저는 3일동안은 타이레놀 하루 최대치 먹을만큼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연고 때문에 머리 떡지고 실리콘 연고가 뭉쳐서 비듬처럼 보여요. 이게 너무 불편함. 아직 3달찬데 흉터가 빨갛고 모낭염 때문에 갑자기 이마에 엄청 큰 구멍 났어요. 감각도 돌아올려면 1년은 기다려야 될 것 같고 아예 안돌아 올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술 하고 한달동안은 눈썹 표정도 못 써서 불편하니 보톡스를 맞는게 좋을 것 같아요. 별로 안아프다는 후기 많길래 걍 질러 버렸는데 미친듯이 아프고 이마까지 부어서 누르면 뽁뽁이 소리 나고 프랑켄슈타인 자체였습니다. 이마 황비홍마냥 개넓은 사람 아니면 하지 마세요. 조니뎁 딸도 이마 넓은데 그냥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