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장점은 가장 큰 콤플렉스였던 작은 가슴이 커진 점인것 같습니다 수술 후 옷을 입을때 자신감이 생겨 선택의 폭도 넓어졌구요 이점이 가슴수술을 하는 가장 큰 이유이지 않나 싶어요 그러나 이 자신감 하나만을 바라보고 수술을 선택하지말고 신중하셨음 좋겠어요 부작용에 대한 불안함이 사라지질 않으니까요..
단점
수술한지 일년정도 지난 지금 가끔 뻐근함과 통증이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보형물이 들어가는 수술이다보니 부작용이나 염증, 구축의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는 걱정과 두려움이 통증이 느껴질때건 안느껴질때건 사라지질 않네요.. 전 애초에 수술할때 10년 정도 뒤에는 제거 할 생각으로 했습니다.. 부작용이 너무너무 무섭거든요.. 수술 후 꾸준하게 유방외과 가서 검진 받으시는걸 추천드리구요 병원도 잘 알아보고 가셨음좋겠어요!!
휴먼에서 멘엑으로 김국현 원장님한테 수술했는데 좋은점은 우선 옷태가 달라진게 느껴지고 항상 가릴려고 하던 컴플렉스에서 벗어날수 있었던거... 거기다가 주변에 친구들이 다 예쁘다고 해주니 자존감도 올라가는 상항이라 만약에 컴플렉스가 있는 사람들한테는 무조건 추천해주고 있어~
단점
단점은 수술하고 나서 압박붕대 입는거...그리고 추가로 통증이 크진 않지만 초반에 잠잘때 침대에서 자세 바뀔때마다 찌릿찌릿한 통증에 놀라서 일어나는거...
안녕하세요
ㅂㅌ성형외과에서 겨절로 가슴확대랑 지방이식 같이 했어요
수술한지는 2년정도 된거같아요
보형물은 세빈인테그리티 넣었구 수술하고 하루동안은 진짜 너무 아프고 일주일 정도는 참을만했습니아.
그 이후로는 통증은 없고 만지면 마취주사 맞은것처럼 내 살이 아닌듯한? 그런 느낌이였어요
지금 가슴 벌어짐이 있긴 하지만 저는 워낙에 원래 가슴이 작았어서.. 만족합니다ㅎㅎ
옷태가 달라짐. 겉으로 보이는 면의 만족도가 높음. 자연스럽게 예뻐짐.
전신마취에 큰 수술이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힘들지 않았다. (물론 한 달 정도는 일상생활 불편함이 있었음)
나는 수술을 정말 하고 싶어서 몇년동안 계속 고민 했던 사람이라서 수술 후 걱정보다 장점이 큼. 그러나 그냥저냥 할까말까 고민했던 사람이라면 과도기 시기나 오래 지녔을때 정병올수도 있을 것 같음.
단점
밑절로 수술 했는데 수술 흉터가 떡 하니 남아있음. 수술 흉터 신경쓰이면 겨절이 나을 듯 함. 옆으로 자거나 엎드릴때 보형물이 느껴지. 옆으로 자는 것은 조심해야하는데 잘 지켜지지 않아서 매번 신경쓰임. 너무 탱탱해서 자연스러운 촉감은 아님. 이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