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점.. 은 사실 잘 모르겠음ㅜ
원래 가슴이 안예쁘지도 않았고 70bC 입었는데
마르고 슬림 느낌에서 남자들이 말하는 글래머 쪽으로 되긴함. 붙는 옷 입으면 확실히 섹시한 느낌이 들어서 섹시함 어필은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듯..?
단점
너-무아팠음ㅋㅋ쿠ㅜㅜ진짜 너무ㅜㅠ
2주는 드러누운듯
옷발이 안받는다.. 몸매 강조하고 다니는 클럽 당장 입장해도 괜찮은 스타일의 옷은 절대 안입기 때문에
가슴 커지니 옷발이 약간 그럼. 특히 상체핏 가슴 잡아주거나 파여야 좀 낫고 아니면 부해보임.
엎드릴때 불편함. 적응이 아직도 완전히 되지는 않음. 촉감도 엄청좋고 모양도 다들 엄청 잘됬다 함에도 불구하고 갠적 만족도 별로 없음. 사실 제거수술도 1년만에 알아봄 ㅌ
제가 상체가 마른편이라 원장님께서 충전률이 높은 제품으로 해야 리플링현상이 덜 할꺼라 말씀해주셨는데 제가 빡빡 우겨서 촉감이 좋은 세빈서브로 하겠다했는데 어쩔 수 옶이 리플링현상이 살짝 있어요 그치만 전 리플링현상에 대해서는 별 생각이 없어서 전혀 후회하진않는데 상체가 말라 조금이라도 신경쓰이신다면 충전률 높은걸루 선택하세용!!
출산후 엄청 늘어져서 여기저기 상담하니
전부 오 자 절개 해서 거상해야 한다 했는데
딱 한군데만 유륜거상으로 그것도 한쪽만 하면 된다고 해서 수술했어요!
보형물이들어가면 자동적으로 볼륨생긴다고 오자 안해도 된다했는데
진짜 안하길 잘했어요! 왼쪽만 유륜거상하고 오른쪽은 보형물만 넣었는데 넘 이쁘그 자연스럽게 됬어요! 흉도 거의 없어요!
10년 이상 콤플렉스가 있다면 병원 발품 많이 팔아보시고 빠르게 하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제가 다시 수술할 때로 돌아간다면 빨리 하지 못한걸 후회할 것 같아요. 하지만 부작용이 아무리 확률이 낮아도 나에게 걸리면 100%이니 그것까지 전부 각오하고 하시길 바랍니다.
단점
촉감, 흉터, 유두 감각이 세가지 단점으로 꼽히는데 저는 애초에 촉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슴이었으니 패스, 흉터는 관리+레이저 추가로 받았습니다(참고로 사후관리 잘 안되는 병원이었고 알았는데 걍 수술한 후기들 보니 모양이며 다른 부작용 없이 깔끔해서 감안하고 갔음) 그리고 유두감각은 90%에게는 나타나는 부작용이라길래 각오했고 현재 한쪽 80% 정도 돌아온 상태입니다(다른쪽은 100%) 그래서 만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