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슴이 너무 작아서 자존감도 떨어지고 했는데 비싸서 고민하다가 드뎌 질러버렸어!! 일단 가슴골이 생겼다는게 너무 행복해,, 옷핏도 이쁘고 그냥 씻을때 거울 볼때 마다 기분이 좋아 촉감도 아직 3개월차이지만 말랑한 편인거 같아 !! 목욕탕도 이제 당당하게 갈수있다구!!
하루라도 더 빨리 했었어야해요.. 대학생때나 20대 초반에! 진짜 제가 28살에 했는데 너무너무 후회중이에요! 저는 무통 당첨이여서 첫날부터 바로 눕고 잘 움직이고 했어요! 생각보다 팔을 들 일이 없어서 그런지 밑절이 당기거나 그런것도 없었어요! 저는 멘스로 했는데 제꺼 만져보고 지금 한명은 했고 두명은 수술 예약도 잡았습니다..! 무조건 빨리하세요.
단점
저는 일주일 회복 후 바로 출근하는 바람에 흉터관리를 제대로 못했어여 ㅜㅠ 몸쓰는 직업익도 한데 방문 주차에 맞춰서 잘 못갔거든요 ㅠㅠ 그래서 흉에 착색이 조금 되어있는거 말고는 앖습니당
원래 70C였는데 30대가 되면서 70B로 작아지고 윗가슴이 빠져서 고밍하던 중에,
지인들이 가슴수술하고 너무 만족스러워 하길래
저도 모티바 풀로 수술했어요.
지금 6갤차 접어드는데 너무 만족하고, 70E컵 정도 되는것 같아요.
체구가 작아서 큰 옷 입으면 가슴이 그렇게 안커보이는데 티셔츠 입으면 엄청 커보여요.
옷 입을 맛이 나요!
단점
2개월간 옆으로 누워서 못 자고
6개월동안 예쁜 속옷을 못입는 이슈ㅠㅠ
그리고 마사지 너무 받고 싶은데 엎드리는게 겁나서 못 하겠어요..
그게 살짝 아쉽지만 만족도 진짜 최상이에요.
수술한지 벌써 10년이 지났네요. 수술 후 좋은점은 당연히 본인만족입니다. 워낙에 마른체형이 아닌데 가슴이 없어서 자신감이 없었는데, 수술 후 제 몸에 맞는 가슴사이즈가 되어 좋았어요. 워낙에 겨드랑이 절개로 해서 팔만 안들면 흉터자국이 안보여서 자연스러워보이기도하고, 지금 출산 후 모유수유까지 끝내고서도 가슴이 쳐지지 않아 좋아요(원래 쳐질 가슴이 없었나봐요 ㅋㅋ).
단점
수술 후 통증이 어마어마했었어요. 10년이 지나도 생생할 정도니까요. 그리고 겨드랑이 절개로 해서 그런지 흉터가 ㅜㅜ 보기싫네요. 가슴밑 선이나 유륜쪽 절개 하는 걸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