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225건, 최근 84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희희 2020-12-20 (일) 15:14 1개월전 204
1시간 걷기가 살빼는데 효과있을까요 아님 걍 유지하는 정도밖에 안될까요
코로나로 거의 안돌아다니고 집에만 있으면서 먹을거 생각만 계속 나네요 운동이라도 해야할거 같은데 헬스장은 못가니 저거라도 해볼까싶어요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2020-12-20 (일) 15:15 1개월전 (112.♡.185.24) 신고 주소
홈트 추천드려요!!! 저도 요즘 너무 쪄서 일단 식단조절이도 해볼라구요
이둘 2020-12-20 (일) 16:23 1개월전 (210.♡.45.161) 신고 주소
저도 운동 못다거 너무 답답하네여ㅠㅠ 걷기 운동 도움 많이 돼요!! 홈트도 추천!
대롱 2020-12-20 (일) 17:19 1개월전 (58.♡.64.108) 신고 주소
저는 홈트하면 너무 지루하고 재미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요새는 등산중! 살은 대체 어떻게 빼는걸까요?퓨
2020-12-20 (일) 19:24 1개월전 (1.♡.92.249) 신고 주소
저는 집앞에 학교 운동장이 열려있어서 조깅이라도 해보려구요
아아 2020-12-20 (일) 19:43 1개월전 (183.♡.38.221) 신고 주소
저도 홈트 하려는데 아무래도 의지가 훨씬 필요한거 같아요..
푸하항 2020-12-20 (일) 23:21 1개월전 (110.♡.124.76) 신고 주소
유튜브로 비타민 신지니랑 땅끄부부 보세요! 처음엔 엄청 힘든데 매일 꾸준히 하시면 효과 좋아여!
오홋 2020-12-21 (월) 01:32 1개월전 (222.♡.198.212) 신고 주소
이지은 다이어트 운동 후 마지막에 스트레칭 식으로 하면 좋더라구요
걸수 2020-12-21 (월) 02:46 1개월전 (223.♡.188.237) 신고 주소
유산소 및 식단관리 꼭해주셔야해요 운동만으로는 힘들더라구요
으음 2020-12-21 (월) 03:59 1개월전 (222.♡.237.54) 신고 주소
안하는 것 보다는 나을 것 같아요!ㅠ 식단이랑 병행하면!
어으 2020-12-21 (월) 08:36 1개월전 (223.♡.18.206) 신고 주소
저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거의 합니다 괴롭지만,,
홈트는 전 못하겠더라고요 ㅜㅜㅜㅜㅜ
익명 2020-12-21 (월) 13:29 1개월전 (223.♡.219.45) 신고 주소
우투브 보면서 홈트레이닝 하세요!!! 요가 매트 사서 ㄱㄱ
여봐라 2020-12-21 (월) 20:01 1개월전 (223.♡.94.25) 신고 주소
날씨가 추워서 더 게을러지는거 같아요
그래서 전 요즘 아침을 안먹어요ㅠㅠ
하하 2020-12-31 (목) 02:48 23일전 (218.♡.160.194) 신고 주소
저도 다이어트 시작 할려고요...완전 확찐자가 됬습니다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