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025건, 최근 72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중 배달음식

체다 2020-12-07 (월) 17:38 1개월전 138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꼭 배달시켜 먹어야 할 일이 생겼어요... 배달음식이 다 다이어트의 적인건 알지만ㅠㅠ 그래도 최대한 어떤 음식을 먹는게 나을까요...? 치팅데이라 생각하고 운동 빡시게 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그나마 괜찮은 음식 어디 없을까요 추천 해주세요..!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모모 2020-12-07 (월) 17:55 1개월전 (112.♡.219.5) 신고 주소
샐러드류를 먹을 수 있으면 가장 좋긴한데,, 그게 안될때는 최대한 단백질 있는 메뉴로 하면 좋을 거 같아요! 떡볶이류는 피하시는게..ㅎㅎ
릴보이 2020-12-07 (월) 18:03 1개월전 (1.♡.162.72) 신고 주소
저는 초밥이나 회 도 나쁘지않을듯 ㅋㅋ
헤이 2020-12-07 (월) 18:10 1개월전 (180.♡.254.119) 신고 주소
해산물종류 괜찮을까요,,? ㅎㅎㅎㅎ그냥 먹을땐 편하게 드세용!
gf 2020-12-07 (월) 18:12 1개월전 (222.♡.225.70) 신고 주소
저는 그냥 편하게 먹었었어욯ㅎㅎ
땡이 2020-12-07 (월) 18:21 1개월전 (118.♡.9.37) 신고 주소
고기류, 해산물 같은걸 드시는게ㅎㅎ 아니면 오늘 한끼는 그냥 편하게 드세요
쮸쮸 2020-12-07 (월) 18:48 1개월전 (218.♡.109.2) 신고 주소
그냥 드시고싶은거 쪼끔만 드시구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하세욤ㅠㅠ 먹고싶은거 못먹으면 더 먹고싶어지더라구요
냥이 2020-12-07 (월) 20:02 1개월전 (106.♡.164.122) 신고 주소
먹고싶은거 적당히 먹는게 좋아요 너무 참지 마세욯ㅎ
8888나 2020-12-07 (월) 20:49 1개월전 (223.♡.75.49) 신고 주소
월남쌈 야채많구 닭가슴살월남쌈 오때요. 대신 맛잇어서 많이드심배불러서 죄책감 느껴요...ㅋㅋ
쥬쥬 2020-12-08 (화) 03:12 1개월전 (117.♡.152.203) 신고 주소
야식은 회 추천이고 점심은 제육 쌈밥 추천이여 제가 다이어트 할때 배달음식 시키고싶으면 저렇게 시켜용 ㅋㅋㅋ
루루 2020-12-09 (수) 02:26 1개월전 (110.♡.27.41) 신고 주소
요새는 샤브샤브도 배달되던데 그나마 낫지 않을까요? 아니면 초밥이나 회도 좋을것 같아요.
2020-12-13 (일) 11:34 1개월전 (182.♡.127.171) 신고 주소
저는 회 추천 드려요!! 일본에는 회 다이어트도 있대요
2020-12-14 (월) 22:43 1개월전 (182.♡.125.174) 신고 주소
회가 칼로리가적어요 광어회 한점당 5cskl 한접시다머거도 100?도안되요ㅋㅋㅋ
2020-12-23 (수) 13:53 24일전 (125.♡.70.129) 신고 주소
회나 찜닭이나 해물찜???? 정도 추천드려요 특히 회가 좋대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