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제거 재건성형포럼

- 구축 : 보형물이나, 염증에 의해 피부조직이 오그라들어 흉살이 과도하게 차올라 전체적인 코 길이가 짧아지는 현상
- 코연골비침원인 : 코 피부가 얇은경우/연골 삽입 위치가 적절하지 못한경우
- 재술의적합시기 : 최소6개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제거]

전체제거 vs 코끝연골 남겨놓기.

아이리버 2019-08-20 (화) 13:28 4년전 1242
코수술한지 13년도에 해서 올해 6년차 입니다.

몇년전부터 계속 코에대한 심리적 압박감, 크고 짝짝이콧구멍 , 코끝 닭부리같이 쳐짐 , 얼굴형에 맞지않는 날카로운코모양(길고 뾰족함) 등등..

계속 제거하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그떄는 이런 커뮤니티를 몰라서 딱히 정보를 알 방법이없었어요. 그떄는 이미 늘어난 피부때문에 코에있는거 제거하면 구축코같이 문둥이 된다는 그런 생각만 갖고 두려움에 상담조차 받으러 가기 두려웠습니다.

저는 일단 제거를 계속 계획중입니다.. 어떻게 제거를 할지가 관건인데..

보통 전체제거를 하면서 코끝연골 재배치를 하는건가요? 그냥 제거만 할수는 없는거같은데.. 재배치를하면서 코끝 높이도 줄일수있는건가요?

제가 코끝연골묶기 이걸 해놔서 코끝이 뾰족하고 너무 높거든요. 콧구멍도 세로로 크고 긴.. ㅠㅠ 시간지나니깐 코가쳐지면서 콧구멍도 짝짝이가 되었어요..

딱딱한 코끝의 느낌을 없애려면 연골을 다 빼는게 맞나요?? 궁금합니다

503,241
2,254,66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1건
산룽 2019-08-20 (화) 14:32 4년전 신고 주소
딱딱한거 없애려면 전체제거가 답이라고 하더라구요ㅠ 저도 전체제거알아보고있어요 연골재배치는 거의다 하시던데요??
     
     
아이리버 작성자 2019-08-20 (화) 15:45 4년전 신고 주소
[@산룽] 전체제거도 연골재배치가 가능하나요?
          
          
산룽 2019-08-20 (화) 20:04 4년전 신고 주소
[@아이리버] 네넹 제거하고 유착된 연골을 풀어서 원래자리로 배치해준데요. 재배치하면 제거후 퍼져있거나 들려있는게 구축정도의 심한수준이 아니면 어느정돈 교정된다는데욤??
돌랑이 2019-08-21 (수) 14:11 4년전 신고 주소
제도 상담다녀왔는데 딱딱한거 싫다니까 제거 하라고하셨어요..그걸 빼고 연골 재배치로 코끝이 안쳐질수있을까 저도 고민이에요.
잉잉랑 2019-08-22 (목) 01:45 4년전 신고 주소
저 오늘 제거했는데.
저도 전체제거vs코끝연골남기기 중에 많이 고민했었어요.

제 고민은 “실리콘 비침, 무거운 느낌, 이물감, 코 끝 연골 비침” 이었는데요, 코끝이 뾰족하고 연골을 습관적으로 만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코 끝 높이는 포기를 못하겠었는데, 결국 전체제거 했습니다.
-전체제거 후 연골재배치 받음-

코끝에 올린 연골을 좀 깎아서 낮춘다고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내려오고(코끝쳐짐) 피부가 얇아져서 연골비침을 가져온다고 해요.

지금 너무너무 후련하고요, 수술 직후부터 즉시 느끼는것은 콧등을 누르는 느낌이 없어서 가볍고 이물감이 없다는 것입니다ㅠㅠ너무 좋아요.

저는 코가 부러져서 병원에 갔다가 코 미용 수술을 동시에 한 케이스라, 실리콘을 제거하면 코가 무너지지는 않을까, 콧등갈림이 심하지는 않을까, 코가 당겨져서 들창코가 되지는 않을까 등등 정말 많은 고민을 잠도 못 이루고 몇개월 계속해서 했었습니다. 하지만 당장은, 그 고민했던 시간이 무색하게도 지금 너무 가볍고 좋아요.

모양은 앞으로 붓기 빠지면서 어떻게 되는지 지켜봐야겠죠. 하지만 그냥 보형물이 없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해방감이 상당하네요^^

딱딱한 코끝 느낌을 없애려면 올라가있는 연골을 전부 제거하셔야하고, 많이들 제고하시면서 같이 진행하는 ‘비익연골재배치’를 해주면 ‘높이’나 ‘퍼짐’에서 어느정도 효과를 봅니다.
저는 오히려 모태코보다 나은듯해요. 현재로써는...

그리고 참고로
비개방으로 제거하시면 수술 후 회복기간이 아이예 필요없는거같아요ㅋㅋ멍만 신경 안쓰이면 내일 바로 출근해도 될지경ㅋㅋㅋ

피도 하루 지나면 안흐를 것 같고 꿰맨게 밖으로 보이는것도 아니고 콧속에 솜도 없어서 코로 숨 퐝퐝 쉬고 그냥 코 부러졌을때 느낌이에용ㅋㅋ일상생활 지장 없음 저는 테이핑도 안했어요.

엄마차 타고 집에 왔는데, 내가 운전해도 됐을 것 같고(제가 느기는 컨디션이ㅎㅎ), 집에와서 바로 냉면먹고 돈까스 먹고 게임하고 옷 택배온거 입어보고 양치하고 치실하고 너무 아무렇지도 않아요!ㅎㅎ
     
     
훔친거 2019-08-22 (목) 08:07 4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잉잉랑 2019-08-22 (목) 17:46 4년전 신고 주소
[@훔친거] 영쪽 비개방으로 수술했습니다!
     
     
아이리버 작성자 2019-08-22 (목) 15:05 4년전 신고 주소
[@잉잉랑] 좋은 후기 댓글 너무나 감사합니다. 님 글 몇번 읽어봤는데.
현재 제가 비주를 또 쫌 빼놔서 . 이것또한 제거하려면 개방형으로 해야된다는게 맞나요?  첫수술을 개방형으로 해서 당시 흉터 아무는데도 상당한 시간이 걸렸는데 ㅠㅠ(심지어 아직도 흉터자국이있음)  이번에도 또 개방형으로 해야하는건가요?
뭐.. 제거 잘되서.. 저에게 자유를 줄수있으면.. 받아들여야겠죠?..
          
          
잉잉랑 2019-08-22 (목) 17:48 4년전 신고 주소
[@아이리버] 저도 최초 수술에 비주빼기가 있었어요. 첫수술을 개방으로 수술했구요. 저는 개방으로 수술하기 싫었어요ㅠ 회복이 너무 힘들었어서ㅠㅠ 그리고 흉도 걱정되고, 안그래도 비주가 현재 쑥 꺼져있는데, 자꾸 개방하면 비주가 말려들어간다는 소리도 있더라구요ㅠㅠ그건 싫어서...

비주지지대 제거하려면 개방으로 수술하시는 의사선생님이 많으신것같아요! 아무래도 시야 확보때문에 그렇지 않을까요? 의사선생님마다 스타일 다른거라고 하더라구요ㅠ상담많이 다녀보여야 할것깉아요~!
     
     
니나노노냥 2021-01-10 (일) 21:15 3년전 신고 주소
[@잉잉랑] 안녕하세요 혹시 제거 어디서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세번하고성공 2019-08-25 (일) 10:24 4년전 신고 주소
전체제거 쪽이 좋아보이네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