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 재건성형포럼



- 구축 : 보형물이나, 염증에 의해 피부조직이 오그라들어 흉살이 과도하게 차올라 전체적인 코 길이가 짧아지는 현상
- 코연골비침원인 : 코 피부가 얇은경우/연골 삽입 위치가 적절하지 못한경우
- 재술의적합시기 : 최소6개월
포토글
총 게시물 379건, 최근 24 건 글쓰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79 비중격   귀연골로 지지대 쓰신분 들어와주세요ㅠㅠㅠ
by 지니미니룽   166   06-20
지니미니룽 06-20 166
378 비중격   ㅍㄹㅁ에서 비중격 남기고 재수술 하신분 계신가요? 13
by 이어폰ㄴ   372   06-18
이어폰ㄴ 06-18 372
377 비중격   혹시 시간지난후 코끝내려감때문에 다시하신분 있나요? 2
by 매력있고아름답고   240   06-18
매력있고아름답고 06-18 240
376 비중격   코 망한거 같은데 재수술 안해준다네요.. 제가 예민한건가요?;; 7
by 꾹꾸   730   06-18
꾹꾸 06-18 730
375 비중격   기능문제 비밸브? 비중격 재건.. 4
by 코돌아간다면   230   06-17
코돌아간다면 06-17 230
374 비중격   코수술후 비중격휨 1
by 수달수달   225   06-16
수달수달 06-16 225
373 비중격   비중격 연골이랑 지지대랑 같은건가요?다른건가요? 1
by 미연미우   206   06-13
미연미우 06-13 206
372 비중격   재건방 초대부탁드려요 2
by 짱귀   483   06-04
짱귀 06-04 483
371 비중격   고어텍스로 코성형 한지 1년 경과 2
by 그만하고시푸당   271   06-03
그만하고시푸당 06-03 271
370 비중격   비중격 제거 하고싶어요.. 2
by 나나0615   318   05-31
나나0615 05-31 318
369 비중격   코수술완전망해서 수술을앞두고있는데요ㅠㅠ 4
by jessica01   449   05-31
jessica01 05-31 449
368 비중격   비중격한분들 질문 5
by ㅇㄹㅇ로   263   05-28
ㅇㄹㅇ로 05-28 263
367 비중격   원래 비중격으로 코 높이면 숨쉬기 불편한가요? 4
by Dk966558   200   05-27
Dk966558 05-27 200
366 비중격   코재료!!!!!! 조언부탁드려요 4
by 홈런볼내시끼   240   05-21
홈런볼내시끼 05-21 240
365 비중격   비중격만제거하신분있으신가요
by 복쏭스   189   05-17
복쏭스 05-17 189
364 비중격   실리 놔두고 코끝만 제거 2
by 매덩2   830   05-16
매덩2 05-16 830
363 비중격   비주지지대 비중격?귀연골?늑연골?
by 코재수술어디서해   117   05-13
코재수술어디서해 05-13 117
362 비중격   제거
by 하지2   200   05-08
하지2 05-08 200
361 비중격   짧은코 비중격연장제거.. 2
by 제발빠져라   433   05-04
제발빠져라 05-04 433
360 비중격   코수술 부작용 코재로 고치고싶네요ㅠㅠ 2
by futureflying12   405   04-26
futureflying12 04-26 405
359 비중격   비중격 안 딱딱하신분? 4
by Ohhappyhappy   510   04-19
Ohhappyhappy 04-19 510
358 비중격   코 재수술 잘하는곳 (뷰산) 3
by pba0****   197   04-18
pba0**** 04-18 197
357 비중격   님들 비중격은 최대한 두는게 나을까요?ㅜㅜ 32
by qawsedr   1055   04-16
qawsedr 04-16 1055
356 비중격   코재수술과 비중격 사용에 대해서! 14
by 노날두킥   544   04-14
노날두킥 04-14 544
355 비중격   너무 힘드네요ㅠㅠ급합니다ㅠㅠ
by Doridori1   297   04-13
Doridori1 04-13 297
354 비중격   코재수술 재료 1
by 코재수수술   610   04-04
코재수수술 04-04 610
353 비중격   한달+3주차에 재수술 가능... 6
by 플레이위드미   421   04-04
플레이위드미 04-04 421
352 비중격   비중격 제거 하신분..가격.. 1
by 김혜원97   338   04-03
김혜원97 04-03 338
351 비중격   ㄱㅇㅅ ㅍㄹㅁ ㅅㅅㅇ에서 고어텍스 비중격 다 제거 하신분 있나요? 14
by 융계쓰   983   03-25
융계쓰 03-25 983
350 비중격   코 비대칭 2
by Jj   313   03-25
Jj 03-25 313
349 비중격   비중격+비밸브+비염 수술 한달째 입니다~ 세상 좋네요. 14
by 개주스   519   03-23
개주스 03-23 519
348 비중격   모양은 괜찮은데,딱딱함때문에 제거(너무고민되요ㅠㅠ) 4
by 채연연   684   03-22
채연연 03-22 684
347 비중격   보형물 제거하고 남겨둔 비중격연장 신경쓰이시는분 계신가요? 9
by 주인공3   628   03-21
주인공3 03-21 628
346 비중격   콧구멍 비대칭
by Jj   307   03-18
Jj 03-18 307
345 비중격   첫 수술 실리+비중격+귀연골 사용한 뒤 실리콘 제거하고 귀연골 재배치 했습니다 4
by 라라리로   988   03-15
라라리로 03-15 988
344 비중격   비중격천공 1
by 비중격천공코성형   432   03-15
비중격천공코성형 03-15 432
343 비중격   비중격 재건하신분..! 6
by 콩콩이맘맘   443   03-13
콩콩이맘맘 03-13 443
342 비중격   코끝 딱딱한 이유가 비중격 때문인가요? 4
by 미키네   1152   03-13
미키네 03-13 1152
341 비중격   코제거 지지대고민 6
by 아합니다   538   03-04
아합니다 03-04 538
340 비중격   비중격제거 고민입니다ㅜ 2
by eieiei   518   03-04
eieiei 03-04 518
339 비중격   pds plate 흡수성 플레이트 사용하신분 있으세요? 6
by dnfk124   377   02-27
dnfk124 02-27 377
338 비중격   코재재수술 ㅜㅜ
by 익명   249   02-27
익명 02-27 249
337 비중격   비중격 자국있으신분
by 짱나염   298   02-26
짱나염 02-26 298
336 비중격   코 성형 후 부작용 ( 콧물관련 ) 수술한지 2달됨 3
by 송용선   607   02-20
송용선 02-20 607
335 비중격   코끝연골제거 9
by 손님임   714   02-19
손님임 02-19 714
334 비중격   비중격연장 제거하고 비주지지대 대신분
by 매루   340   02-11
매루 02-11 340
333 비중격   비공내리기 늑연골사용 2
by 병혼   318   02-08
병혼 02-08 318
332 비중격   매부리깎고 비중격 귀연골로 코 끝 하신 분
by 용국아   316   02-07
용국아 02-07 316
331 비중격   매부리코 수술후 재건술 병원 도움좀 주세요 2
by 진심   318   01-29
진심 01-29 318
330 비중격   비중격 제거 8
by 예지륑   500   01-19
예지륑 01-19 50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