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 재건성형포럼



- 구축 : 보형물이나, 염증에 의해 피부조직이 오그라들어 흉살이 과도하게 차올라 전체적인 코 길이가 짧아지는 현상
- 코연골비침원인 : 코 피부가 얇은경우/연골 삽입 위치가 적절하지 못한경우
- 재술의적합시기 : 최소6개월
포토글
총 게시물 402건, 최근 15 건 글쓰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02 비중격   비중격 제거하고 귀연골로 다시 수술하신분 2
by 어뉴머   691   09-06
어뉴머 09-06 691
401 비중격   코비주가 수술하면 이렇게 들어가있는게 정상아니죠? 6
by Olimpia   914   09-05
Olimpia 09-05 914
400 비중격   코끝 비중격만 했는데 콧대가 아플수있을까요? 4
by 뀨잉잉뀽   202   09-05
뀨잉잉뀽 09-05 202
399 비중격   무보형물 자가연골도 언젠가는 제거해야할까요?
by 뀨잉잉뀽   188   08-27
뀨잉잉뀽 08-27 188
398 비중격   코수술후 저같은 증상 가지신분 계신가요? 무보형물, 비중격 11
by 뀨잉잉뀽   738   08-25
뀨잉잉뀽 08-25 738
397 비중격   코는 만족하는데 인중들림... 7
by 려리   552   08-25
려리 08-25 552
396 비중격   코끝이랑 콧등에 귀연골 얹은건 놔두고 비중격지지대만 제거할수있나요? 2
by vivienne123   253   08-19
vivienne123 08-19 253
395 비중격   미간눈몰림은 언제쯤돌아오나요? 4
by 카나헤이   210   08-19
카나헤이 08-19 210
394 비중격   코 속 비중격 비침 15
by 산룽   782   08-19
산룽 08-19 782
393 비중격   무보형 코성형한지 12일째 입니다. 제발 봐주세여 19
by 안녕ㅇ하세여ㅗㅌ   1020   08-18
안녕ㅇ하세여ㅗㅌ 08-18 1020
392 비중격   기능적 수술 3
by ckrgk   155   08-18
ckrgk 08-18 155
391 비중격   비중격 재거 3
by 안녕ㅇ하세여ㅗㅌ   335   08-15
안녕ㅇ하세여ㅗㅌ 08-15 335
390 비중격   비중격 연골 부분 재건 정보 공유해주세요ㅜㅜㅜ(안장코)
by 공익목적   216   08-02
공익목적 08-02 216
389 비중격   비중격과다 채취로 비중격이 휘었네요 16
by 키티허니   1208   07-31
키티허니 07-31 1208
388 비중격   고대구로 동은상 10
by 진홍률   607   07-30
진홍률 07-30 607
387 비중격   ㅌㅋ성형외과에서 코재수술 2
by 애플   151   07-19
애플 07-19 151
386 비중격   비중격 재건 및 제거는 어느곳이 좋을까요? 4
by 홍길동   295   07-17
홍길동 07-17 295
385 비중격   비중격 남은양 확인 3
by 홍길동   498   07-16
홍길동 07-16 498
384 비중격   코끝재수술 비중격 귀연골로 잘하는병원추천좀.. 4
by 윤곽윤곽윤곽   258   07-15
윤곽윤곽윤곽 07-15 258
383 비중격   비중격연장 길이깍기
by yonamum   175   07-13
yonamum 07-13 175
382 비중격   재수술 자가늑+귀연골+비중격+자가진피 사용 어떤가요? 7
by -1417   208   07-01
-1417 07-01 208
381 비중격   늑연골 채취후 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11
by 조수석   533   06-30
조수석 06-30 533
380 비중격   비중격만곡증, 재건+코성형 어디가 괜찮나요? 2
by 하늘보리ll   380   06-30
하늘보리ll 06-30 380
379 비중격   압구정 ㅋㅋㄹㅇ에서 하신분들 정보공유해요 5
by 완벽할꺼야   277   06-28
완벽할꺼야 06-28 277
378 비중격   ㅇㅊㅂ랑 ㅇㅅㅅㅇㅌ 어떤가요? 2
by 하늘보리ll   381   06-28
하늘보리ll 06-28 381
377 비중격   귀연골로 지지대 쓰신분 들어와주세요ㅠㅠㅠ
by 지니미니룽   254   06-20
지니미니룽 06-20 254
376 비중격   ㅍㄹㅁ에서 비중격 남기고 재수술 하신분 계신가요? 13
by 이어폰ㄴ   561   06-18
이어폰ㄴ 06-18 561
375 비중격   코 망한거 같은데 재수술 안해준다네요.. 제가 예민한건가요?;; 8
by 꾹꾸   1263   06-18
꾹꾸 06-18 1263
374 비중격   기능문제 비밸브? 비중격 재건.. 5
by 코돌아간다면   433   06-17
코돌아간다면 06-17 433
373 비중격   코수술후 비중격휨 3
by 수달수달   382   06-16
수달수달 06-16 382
372 비중격   비중격 연골이랑 지지대랑 같은건가요?다른건가요? 1
by 미연미우   285   06-13
미연미우 06-13 285
371 비중격   재건방 초대부탁드려요 2
by 짱귀   514   06-04
짱귀 06-04 514
370 비중격   고어텍스로 코성형 한지 1년 경과 2
by 그만하고시푸당   344   06-03
그만하고시푸당 06-03 344
369 비중격   비중격 제거 하고싶어요.. 3
by 나나0615   414   05-31
나나0615 05-31 414
368 비중격   코수술완전망해서 수술을앞두고있는데요ㅠㅠ 4
by jessica01   508   05-31
jessica01 05-31 508
367 비중격   비중격한분들 질문 5
by ㅇㄹㅇ로   317   05-28
ㅇㄹㅇ로 05-28 317
366 비중격   원래 비중격으로 코 높이면 숨쉬기 불편한가요? 5
by Dk966558   300   05-27
Dk966558 05-27 300
365 비중격   코재료!!!!!! 조언부탁드려요 4
by 홈런볼내시끼   266   05-21
홈런볼내시끼 05-21 266
364 비중격   비중격만제거하신분있으신가요
by 복쏭스   213   05-17
복쏭스 05-17 213
363 비중격   실리 놔두고 코끝만 제거 2
by 매덩2   905   05-16
매덩2 05-16 905
362 비중격   비주지지대 비중격?귀연골?늑연골? 2
by 코재수술어디서해   166   05-13
코재수술어디서해 05-13 166
361 비중격   제거
by 하지2   220   05-08
하지2 05-08 220
360 비중격   짧은코 비중격연장제거.. 2
by 제발빠져라   494   05-04
제발빠져라 05-04 494
359 비중격   코수술 부작용 코재로 고치고싶네요ㅠㅠ 2
by futureflying12   428   04-26
futureflying12 04-26 428
358 비중격   비중격 안 딱딱하신분? 4
by Ohhappyhappy   558   04-19
Ohhappyhappy 04-19 558
357 비중격   코 재수술 잘하는곳 (뷰산) 3
by pba0****   221   04-18
pba0**** 04-18 221
356 비중격   님들 비중격은 최대한 두는게 나을까요?ㅜㅜ 32
by qawsedr   1224   04-16
qawsedr 04-16 1224
355 비중격   코재수술과 비중격 사용에 대해서! 14
by 노날두킥   596   04-14
노날두킥 04-14 596
354 비중격   너무 힘드네요ㅠㅠ급합니다ㅠㅠ
by Doridori1   310   04-13
Doridori1 04-13 310
353 비중격   코재수술 재료 1
by 코재수수술   646   04-04
코재수수술 04-04 646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