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무것도 모르고 비중격 연장으로 비중격 만곡증 수술 , 매부리 깎기, 휜코 및 외측 코뼈 절골까지 조작 엄청 많이 하고... 수술 후 한 달이 되었습니다. 붓기가 빠지면서 더욱 더 길고 얇고 뾰족해지는 코로 자살충동이 심해 어제 응급실 정신과에 다녀왔습니다..
코 절골로 콧대가 매우 얇아지고, 코끝이 뾰족한데 붓기 빠질수록 아래로 내려가 화살코가 되고.. 코 피부도 앏아 코끝 연골이 살짝 비치고, 심지어 비중격 만곡증있었던 왼쪽 코 속을 보니 다시 비중격이 휘어 콧구멍을 가리고 잇고 수술 전보다 코가 더 막힙니다... 콧대 압박감 계속 있고요...
그리고 콧날개 연골을 강하게 묶었는지 콧볼 집힌 느낌이 너무 강하고, 뽀족해지니 콧볼이 너무 좁아졌어요. 코끝은 점점 더 내려오고 코는 더 길어지고..거울을 볼때마다 거울속 낯선 여자를 죽이고 싶습니다 .
전체 제거가 가능하다면 당장 하고싶지만 비중격이 휜 것 같아 코가 뒤틀릴 것 같고 두렵고요..수술했던 병원에서는 제거 언제든 가능하다고 했지만 코가 더 망가지면 정말 살 수 없을 것 같아 생각이 많습니다.
해외 거주중이라 한국 있을때 , 수술 3주 막 넘었을따 ㅇㅅㅅㅇㅌ ㅅㅅㅇ 원장님 (직접 상담) 하고 좀 더 기다려보라고 하셨고... 직장때문에 해외로 다시 나와 ㄱㅇㅅ, ㅍㄹㅁ (카톡상담) 했을땐 원장님봐야 알겠지만 그 전 코 비슷하게 돌아간다고 하긴 하셨습니다만 ...
하지만 제 휜코는 수술 후 콧대가 얇아져서 전체적으로 더 심해보이몈 심해보이지 나아진 것 같지 않고 왼쪽 콧속을 보니 비중격 부분이 다시 ㅅ휘어있어 비중격 연장을 제거하면 코가 뒤틀릴까 걱정됩니다..
이쪽으로 ㄷㅌㅈ ㅈㅎㄹ교수님이 유명하신 것 같아 자세한 제 코 상태 (기능적으로도) 상담받곺지만 해외 거주중이라 어려워 더 죽을 것 같아요..
ㅇㅅㅅㅇㅌ 두 원장님 블로그는 거의 몇번씩 정독했고 ㅅㅅㅇ 원장님과는 이메일도 주고받았습니다 .. 그런데 두분 원장님 의견이 많이 달라 혼란스러워요..
혹시 비중격 만곡증으로 비중격 연장술 하셨다가 전체 제거 또는 비주 지지대로 바꾸어 재수술 하셨단 분들 계시다면 아니면 그런 사례를 간접적으로라도 알고 계시다면 제게 쪽지나 댓글 부탁드려요...
아니먄 비중격은 놔두고 연골묶기 푸르고 비중격 끝을 좀 올리고 깎으면 조금 나아질지..해보신 분 있을까요..? 그래도 이 딱딱함이 심리적으로 절 너무 괴롭혀요..
사람 살린다고 생각해주시고 브로커는 제발 피해주세오.. 정말 오늘도 회사 못가고 내일 가서 휴직계륵 내야하나 마나 고민중인.. 정신병원 입원 고민중인 사람입니다 살려주세요..
어떻게 6개월을 살아 버틸지도 모르겠고 아무것도 못하고 폐인처럼 재수술 정보만 찾는데 해외 거주중이라 그것도 한계가 있어 더욱 힘드네요 .. 미친사람처럼 셀카만 찍고
도와주세요 ㅠ
예전의 짧고 동그란 코로 돌아가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