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오늘 수술하고나자마자 찍은거구 미간에 볼펜으로 디자인한거랑 코 양쪽볼에 검은거는 디자인 하신다구 볼펜으로 그리신거에요! 저 연골묶여서 웃으면 붙어있는부분이요. 그리고 수술전사진은 코제거후기에있어요!
아니면 제아이디누르면 아이디로검색뜨거든요? 그거누르면 제가쓴 과거글들 다 볼수있어요~~참고하세요!
일단 첫수술은 2년전 정원 ㅅㅁㄱ원장한테했구
메부리갈고 연골묶고 연골얹었어요.
보시다시피(코제거후기 제글에 수술전사진있어요) 조명비치면 낮에 햇빛비추면 실리콘이보였고 살짝휘었고 웃으면 연골이 묶여서 마귀할멈같이보였습니다.그사진도 같이 올릴라고했는데 핸드폰으로 작성하면 사진하나밖에 못올리나봐요! 연골을묶어놓고 연골을 얹어놓으니 웃으면 비주가 내려오고 비주가 쳐져있고, 묶어놓으니 웃을때 코 양쪽은 웃질않고 붙어있고 난장판이었어요. 아 저여자 성형했구나? 진짜 길가다가 코성형안한여자보면 진짜 자연스럽다 부럽다..성형하고나니까 딱보면 저여자 성형했구나 알겠더라구요..인조미죠..
전 자연스러운 얼굴이 좋았는데..암튼
오늘 3시에 압구정 타미에서 실리콘빼고 연골유착풀고 연골뺐어요.수술한지 2년정도되서 선생님이 유착많이 됐다고 수술하면서 그러셨어요! 한시간정도 걸렸구요! 코마취주사맞을때 잠깐 수면마취했구 소리는들렸구요~ 원장님이 계속 안아프지요?괜찮지요? 물어봐주고 수술중에 비오는데 우산가져오셨어요? 라고 걱정해주시고 수술하면서 되게 편안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글구 수술하고나서 주의사항도 엄청자세하게 써있어요 a4용지에..확실히 소규모병원이라 엄청 세심해요!! 내일도 병원가요 실밥 약바르는것때문에요~
암튼 빼니까 훨씬 맘이편하구요!!
엄마도 얼굴가지고 장난치지말라고 진짜 집나가라고했다가 오늘 막상 몰래 말안하고 제거하고오니까 첨에는 너 진짜 정신병원가야되는거 아니냐 너는 얼굴이 무슨 지우개냐 얼굴에 뭐하는짓이냐 욕 한바가지로 먹었다가 막상 코 앞으로옆으로 한참 쳐다보시더니 뭐 훨씬 자연스럽다고 잘됐다고하셨어요ㅋㅋㅋㅋ물론 하루밖에 안됐지만! 실리콘 연골제거 연골풀기 모두 겁먹지마세요 다들!!!
경과사진후기 또올릴께요~
저처럼 힘들어하시는분들 힘내시고 현명한판단하시길 바랍니다!!이겨내세요!!!!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