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제거 재건성형포럼

- 구축 : 보형물이나, 염증에 의해 피부조직이 오그라들어 흉살이 과도하게 차올라 전체적인 코 길이가 짧아지는 현상
- 코연골비침원인 : 코 피부가 얇은경우/연골 삽입 위치가 적절하지 못한경우
- 재술의적합시기 : 최소6개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제거]

콧대갈림 너무 궁금합니다 ㅠㅠㅠㅠ

몰라몰라1 2021-04-16 (금) 21:26 3년전 1478
안녕하세요 수술15일차에 조기제거예정입니다.

이상태로는 더 못살거 같아서 병원과 주변만류에도 불구 하고 조기제거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병원에서는 이상한코가 될수도 있다고 해서 너무 겁납니다.

비중격만공증 수술하면서 코끝비중격연골 콧대실리콘수술을 했습니다.

제거는 비주지지대만 남겨놓고 실리콘과 연골 제거하려고 합니다.

본래코는 메부리가 살짝있었구요 코뼈가 오른쪽이 튀어나오고 왼쪽이 없는 모양이었습니다.

그래서 절골을 했는데요 수술과정에서 콧대를 갈았는지는 모르겠구요 ㅠ

혹시 절골과 실리콘넣는과정에서 콧대를 갈았다면 제거후 콧대갈림이라는 현상이 나타날 확률이 많을까요?

아무리 찾아봐도 콧대갈림현상을 설명은 해줘도 제가 이해할수 있는 사진은 없더라구요 ㅜ

콧대가 각이지는 현상인가요?

본래코는 바라지도 않고 흉하지만 않으면 좋겠는데 걱정이네요

콧대갈림이라는 현상이 정확이 어떤현상인지 어떤상황에서 많이 일어나는지

콧대갈림이 생기면 보기에 너무 흉한지 궁금합니다. ㅠ

조언과 함께 제가 참고할만한 사진있는 사이트나 글있으면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821,140
1,112,67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건
어쩐지좋은일이 2021-04-18 (일) 08:52 3년전 신고 주소
콧대갈림은 콧대가 평평해지는 현상입니다. 자연코 콧대는 뾰족한 반면에 갈린 콧대는 넙대대한 것이지요.

저는 매부리는 아니지만 과거에 조기제거할 때 겪었습니다. 매부리가 없어서 절골은 하지 않았습니다만 의사가 실리콘이 안착될 때 실리콘도 살짝 깎고 콧대도 살짝 미는 것 같더라구요. 추측입니다만... 실리콘 안착이 부작용 유무에 직결되는 거라 약간씩은 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태코는 콧대가 뾰족하였는데  제거 후 콧대는 밋밋했었습니다. 찾다가 못찾았는데 코제거 전문병원에서 근무중인 의사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있었던 것으로 압니다. 조기제거를 왜 하시려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달라진 인상, 약간 들려보이는 코(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걸 몰랐음) 때문에 무서워서 조기제거했다가 모태코로 돌아가지도 않고 코는 평평하고 넙대대해진 코가 되어서 식음을 전폐하고 하루 15시간 이상 침대에서 누워서 유튜브만 보며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 싶은 충동까지 든 상태였었습니다. 매일 거울 몇시간씩 보며 살았고요 조기제거를 매번 뼈져리게 후회해서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 뿐이었습니다.

모양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고 이상하게 나왔거나 딱 보아도 실패할 정도로 잘못된 것이 아니라면 참고 기다리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시작함 2022-06-26 (일) 19:59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