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병원찾아삼만리

등록병원 50,988건, 최근 37 건
병원정보수집안내
병원정보 등록일 2021-01-21
마이닥터하우스의원
의원&클리닉
My Doctor House Clinic
대구 중구 중앙대로 415
지도보기
053-254-8575
설립일 2010-08-09 (14년차)
등록의료진 1
월,화,수 10:00~19:00, 금 10:00~21:00, 목,토 10:00~15:00
병원평가 1
조회수 1,432
1년 내 병원이 신청한 게시중단 요청 0, 최근 전체 ?
전체 중단 횟수는병원평가글3회 이상작성 회원 공개
성예사 회원과의 법률 이슈 0
법률이슈접수
성예사 회원과의 법적 이슈 횟수를 의미합니다.
종합평점
3.6
참여 1
신뢰환산 점수 수집중
신뢰환산점수란? 성예사 평가 신뢰도 증진을 위해 평균 이하로 저 평가한 회원들의 평가만 모아 100분위로 재 환산한 점수입니다.
단독평가0 , 비중 0 %
단독평가 평점은 0.0
마이닥터하우스의원 환자경험평가
의사친절도
상담전문성
스탭친절도
병원시설
수술기대치
매우우수
우수
보통
5.0
5.0
1.0
2.0
5.0
종합평점
3.6
(참여 1 명)
마이닥터하우스의원 프리미엄 평판분석
프리미엄 평판 분석 안내
- 프리미엄 평판분석을 이용 하시면 800 포인트가 차감 되며, 이용일로부터 48시간동안 이 병원에 대한 평판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1DAY 프리 패스를 이용 하시면 3,000 포인트가 차감 되며, 이용일로부터 24시간동안 전체 병원에 대한 평판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의 프리미엄 평판 분석
800 P
1DAY 프리 패스 전체 병원 프리미엄 평판 분석
3,000 P
댓글 하나만 작성해도 300포인트 획득 가능!
성예사 포인트 정책 안내페이지로 이동
비회원 회원가입하기
JOIN SUNGYESA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마이닥터하우스의원 등록 의료진 (1명)
※ 마이닥터하우스의원 알림사항
병원에서 등록한 알림사항이 없습니다.
등록하기
마이닥터하우스의원 찾아오시는길
마이닥터하우스의원 커뮤니티 최근 후기
해당 병원의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마이닥터하우스의원 견적비용 공유하기
견적비용 더보기 (0/0)
※ 타인의 견적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본인이 받은 견적 또는 수술 비용을 입력 바랍니다.
※ 등록된 견적 비용은 수술 시기, 수술 방법, 수술 할인 등 환자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참고 자료일 뿐 실견적가는 병원에 직접 확인 바랍니다.
※ 모든 내용은 실명 인증된 회원이 스스로 입력한 견적으로 성예사가 입력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정보 오류를 정정 요청 시 별도 표기)
등록자
견적 수술/시술명
견적 설명
담당의사
실견적가
광고금액
광고매체(옵션)
할인조건(옵션)

첫페이지평가글정렬
-
특허청에 특허 등록된 성예사 브로커 차단 시스템이 가동 중입니다.
-
병삼이의 평점은 높은 공신력을 기초로 구글 리뷰 평점에 최순위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냐**** 평가글모음 4 신고 주소
방문유형
시술경험
의사친절도
상담전문성
스텝친절도
병원시설
수술기대치
담당의 원장선생님 한분이에요
사각턱보톡스
무슨 울트라 보톡스? 아무튼 원래 보톡스보다 더 비싼걸로 진행했구요. 상담을 원장님이 직접 진행하셔서 전문성 부분에서는 믿으셔도 될것같아요. 저도 네이버로 발품팔아서 찾아간건데 원장선생님이 대체 어디서 보고 오시냐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광고도 안하는데 어디서 오는지 모르겠다고.. 여튼 굉장히 꼼꼼히 놔주십니다 ~ 필러 가격은 좀 비쌌던 것 같아요 !
21-02-17 20:39 야간작성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운영정책

환자경험평가 및 직원리뷰 운영정책

환자경험평가란?

성예사는 회원님들에게 신뢰성 높은 양질의 경험 평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인증을 통해 해당 병원의 상담, 수술, 시술에 대한 경험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전 현직 직원리뷰란?

해당 병원의 전, 현직 관계자가 리뷰를 작성하는 공간입니다.

BEST는?

BEST는 평가의 내용, 글자 수, 등록된 사진, 작성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해당 병원 또는 성예사가 추천한 리뷰입니다.

영수증평가는?

영수증 표시가 된 평가는 작성자가 해당 병원에 대한 상담, 수술, 시술 등에 대한 연관 영수증을 첨부한 평가입니다.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6
|
의견참여 1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가슴확대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V&MJ피부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울쎄라 400샷 받은지 한달됐어요! 울쎄라 효과는 보통 한달때부터 나타난다고 하잖아요? 진짜 처음 받았을때보다 더 얼굴이 갸름해진 상태! 거울보면서 살빠져보이는게 느껴지구 탄력이 쫙 붙은게 보이니까 만족도가 상당하더라구요~ 받고나서 1주일 지났을 때도 올라온 느낌이 좀 들긴했는데 그때랑 비교하면 훨씬 더 갸름해졌네요ㅋㅋ 그리구 처음에 시술받고나서 턱선부분을 건들면 아주 살짝의 통증도 있긴했었는데(세수할 때 건들였음) 이건 피부에 변화…
3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처음에 자산이 아예 없는 편은 아녔는데 확실히 부족한 가슴은 맞았음 ㅠㅠ 고민하다가 가슴 했는데 신세계야 ㅠㅠ 원장님하고 상담 때 사이즈보다는 모양이 예뻤으면 좋겠다고 했고 i골, 윗가슴, 전체적인 볼륨이라던지 라인 등!! 원장님이랑 상담하고 보형물은 멘엑스 300cc 넣었어 진짜 윗가슴이랑 i골 너무 잘나왔음 ㅠㅠㅠ 아래로 쳐지지도 않고 사이즈도 딱 좋아! 특히 나시 입었을 때 i골 모양 진짜 자연스럽지 않아?? 진심 자신감 넘치는중이…
7분전
윤곽/FACE수술후… - 소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소다 성형외가 안면윤곽3종,얼굴지방흡입,이마 지방이식 후기 1월28일 소다성형외가에서 권재현원장님꼐 윤곽3종,얼굴지흡,이마 지방이식을 받은지 2개월차!!! 어렸을 때 부터 얼굴형이 남성적이었어가지고 어릴때부터 윤곽수술을 생각하고 있었고 성인이 되어서 기다리던 윤곽수술을 하려고 카페나 후기 등 일주일 내내 정보를 모으면서 찾아보다가 사진 후기나 상담 받았을 때 제일 전문적이게 느껴져서 소다 성형외가를 선택하게 되었음! (상담 할 때 정말 …
1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코수술했는데 복코 개선 하나도 안됐어..^^;;; 그래서 그냥 이 코로 살까 싶다가 코수술 후기들 보고 재수술 결심했어 그레이스오앤영 이규호 원장님한테 받은거고 상담 때 첫 코수술 했는데 복코 하나도 개선 안되고 뭉툭한 코여서 수술한 코처럼 보이지도 않는다 ㅜㅜ 복코 개선 돼서 얄쌍한 코 원하고 너무 높고 화려하진 않았으면 좋겠다고 함 그 결과 탄생한 코임! 이제야 좀 수술한거 같아 ㅠㅠ 복코 진짜 확실히 개선돼서 얄쌍하게 나왔구 …
12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들어서면서부터 꾸준히 살이쪄온 결과^^ 결국 인생 최대 몸무게를 달성했답니다^^... 제작년 말부터 작년 여름까지 PT로 13kg를 뺐는데 탈모에 코로나에 요요가 오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지방흡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부터왠만한 바지단추는 다 터지고 최대 허리둘레 36.5인치에 도달했어요ㅋㅋ 이때부터 고무줄 바지를 입고 다니기 시작했던것 같아요 지방흡입 직전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여 가관이더군요,,, 다이어트 …
14분전
윤곽/FACE수술후… - 셀피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2 좋아요 0
나이 또래에 비해서 나이 들어보이셔서 안면거상 시켜드림 내 얼굴 수술한게 아니고 부모님 시켜드린거다 보니 회복 단계별로 내가 꼼꼼하게 사진찍어뒀거든 다행이도 부작용이나 특이점은 없이 잘 회복했고 지금은 많이 회복해서 붓기도 거의 다 빠졌고 스스로도 만족하고 계셔서 후기 한번 올려봐ㅎ 서울에서 시켜드릴까 고민 많이해봤는데 엄마 데리고 서울다니면서 상담 다니고.. 이럴 수가 없으니까 또 장사를 해야되다보니 길게 자리를 비우지 못해서 부산에서…
1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코 실리콘에 자늑했는데 별로 오똑한느낌 없어서, 이 병원에서 코끝만 귀연골로 했는데 효과가 미비하다ㅠㅠ 아ㅠ 코끝만한 예사들아 어때??? 이 병원이 극자연주의를 추구하는건지ㅠ 티도 안나네 코끝은 원래이래???
15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시간이 흘러흘러 가슴수술한지 10개월이 지났고 지금도 부작용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자산도 별로 없고 특히 모양이 정말 스트레스였어서 상담하면서 사이즈도 당연하지만 모양이 제일 중요하다고 강조했었고, 제 가슴에 맞게 디자인 잘 해 줄거같은 병원으로 픽했어요ㅎㅎ여튼 수술하고 나서 옆이랑 윗볼륨이 자엽스럽게 빵빵한게 UIU 그자체~수술은 멘엑스 375cc로 받았는데 제가 이렇게 회복력이 좋은건지 멘엑스가 좋은건지 촉감이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말랑말랑…
3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전에 후기남겼었는데 오류땜에 다시가입했어요,, 기록용으로 남기고있었는데 흐으 ㅠ 지금은 2주지나고 최근 사진이에요! 라인은 붓기빠지니 더더 맘에들어요 병원 내원 하면서 관리받으니 붓기 더빠르게 빠진거같기도하구요 저는 멍이 특히 많았어서 찜질도 많이했습니다!! 그리고 코끝 내림근절제 같이해서 확실히 웃을때나 말할때도 처진다는 느낌은 안들어요! 코끝 처져서 재수술하는분들 많이봐서 저는 이부분도 중요하게 보고있거든요 아직까진 얼마안돼서 괜찮은데 혹시모…
45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