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형은 크게 엄청 고민 된 건 아니지만 볼살이 조금 있었어서 주위에 지흡하고 만족 한 사람들이 많아서 병원 많이 찾아보다가 뷰티라인이 제일 얼굴지흡으로 언급이 많이 되고, 주위 지인들도 여기서 했다길래 그냥 발품 팔기 귀찮아서 상담 후 바로 수술로 예약금 걸었음! 가자마자 세안 하고 환자복 다 갈아입고 실장님 먼저 상담들어갔는데 3분도 안돼서 끝남..그 전에 카톡으로 대충 사진으로 이중턱,볼 하면 된다고 안내 받았어서 그런 듯..조금 대기 하…
22-12-09 10:2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6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2년전인가 3년전인가 턱밑살 지흡 받았었습니다.
쭉빵카페인가 여성시대인가 아무튼 다음 카페 이벤트로 가게 되었고 제 인생 첫 수술이었습니다.
당시 저는 저체중으로 살이 많이 있는 편은 아니었으나 유난히 턱밑에 살이 있는 편이었고 무턱이라 그게 두드러져 슫즈레스를 받아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실장님 사근사근 잘 해주셨고 원장님도 얼굴에 그림 그려주시면서 제 턱근육이 자기보다 크다고 보톡스도 서비스로 놔주셨습니…
이중턱 때문에 얼굴이 항상 무겁고 답답해 보였음. 사진 찍을 때마다 턱선이 없어서 스트레스였는데, 시술 받고 확실히 라인 살아남. 붓기랑 멍은 생각보다 빨리 빠졌고, 일주일 지나니까 일상생활 무리 없었음. 한 달 정도 지나니까 턱선 진짜 뚜렷해지고, 얼굴 전체가 작아진 느낌. 지방흡입이라 살 자체가 없어져서 요요 걱정도 덜함. 주변에서도 얼굴 왜 이렇게 작아졌냐고 물어봄. 고민 오래 했는데 진작 할 걸 그랬단 생각 들었음. 만족도 높음.
25-05-29 23:01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0.55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저는 어릴때부터 아랫니가 윗니를 덮는 3급 부정교합에다 덧니도 있고 이~ 하고 웃으며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학생때부터 롤링페이퍼에 턱 수술하라고 적혀있고 양악수술하라는 말도 많이 듣고 주걱턱으로 놀림도 많이 받았어요. 성인이 되어 교정이라도 하고자 여기저기 치과에 갔지만 양악케이스라고 거절당하다가 교정 가능하다고 받아준 곳이 하필 뉴스에 나오던 치과였고, 돈과 시간 버린 뒤에 선교정 치과에 가서 수술을 위한 교정을 하던 도중에 20대 초반의 나이…
다들 트임을 엄청 많이 고민하시는 것같더라구요..
그래서 글을 쓰게 됐어요. 저도 트임을 할때 엄청 찾아봐도
아무래도 흉터나 그런내용은 적더라구요ㅠ
일단 아이라인이 키스미인데도 계속 지워집니다 눈끝부분만 .. 그리고 흉터 보이시나요? 저부분이 찝혀있어요.
쌩얼에서 예리한 분은 아시더라구요..
찌푸릴때 근육이 ..뒷근육이 문제가 아니라 뭐랄까 눈밑고랑이 더 심해졌어요.. ㅠ
트임은 칼로 살을 째는 거고 부위가 눈이면 살이 굉장히 예민하니 흉…
ㄹㅇㅌ 에서 지흡 한지 3달 지났어
너무 만족스럽고
실장님,병원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당
흉도 많이 아물었엉. 사후관리도
잘 해주시고 늘 다녀올때마다 기분 좋다!!
예전의 팔이 생각 안날정도로 만족도가 높아ㅜㅜ
예전사진보면 왜 이제야 했지 싶네
만족도가 너무 높아 다른곳도 ㄹㅇㅌ에서
하규싶어
최원장님 쵝오..!
소다성형외과에서 광대, 앞턱전진, 얼굴지방흡입 수술 받은 지 8개월 차야. 수술은 권재현 원장님께 받았어
회복 과정은 전반적으로 무난했어. 초반에는 붓기가 좀 있었는데 3개월 넘어가면서부터 라인이 점점 정리되는게 눈에 보였어. 6개월 넘어가면서 거의 다 빠지고, 얼굴 윤곽이 훨씬 또렷하고 자연스러워졌어. 턱끝전진은 눈에 띄게 좋아졌고, 광대랑 턱 라인이 부드럽게 연결돼서 얼굴이 자연스럽게 작아 보이고 살빠졌냐는 말 많이 들어
초반엔 음식도 좀…
귀필러하고 만족해서 쓰는 후기입니당
바비톡에서 귀필러 찾아보다가 휴고성형외과로 갔고
후기 강요나 이런거 없이 그냥 한달 지나고 ㄹㅇ루 만족해서 쓰는 후기예요
귀필러가 중안부 긴 사람들이 짧아보이려고 하는거라는데 저는 중안부 말고 귀가 너무 작아서 광대부각, 동그란 얼굴형 부각이 너무 스트레스였음
광대 옆에 시선가는게 없으니까 광대도 엄청 크고 울퉁불퉁 해보여서 윤곽을 해야되나..하다 귀 당겨보니까 좀 괜찮은거 같아서 가격 내려가길 기다리다…
고등학교 3학년 때 눈매교정과 앞트임 수술을 받았었는데 앞트임 수술로 인해 원래 올라간 눈꼬리가 더 과도하게 올라간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이 다른 각도로 올라가있어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다가 약 2년 조금 넘게 고민하다가 비절개 수술이라면 괜찮겠다고 생각해서 상담을 받으러 갔었어요.
솔직히 이 병원 말고 후보 병원이 6곳이 더 있었는데, 상담 후에 확실하게 결정하게 된 것 같아요. 훌륭성형외과 김효동원장님 후기들을 볼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