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 수술 망했는데 병원 후기 언급이나 보상이나 소송이나 그런 문제들 조언 부탁드러요..

하윤리 2018-06-11 (월) 05:04 5년전 3610
병원 이름 초성이랑 * 로 언급해도 되는 게 맞나요?
그리고 이름 언급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좋은 후기는 남겨도 되고 나쁜 후기는 남기면 문제가 되는거면 전부 좋은 후기 밖에 없을 텐데.. 지역도 적으면 안되나요?

일단 코 수술 첫번째 괴물 처럼 만들었고 두번 째는 지나가다가 수근거릴 정도는 아니게 만들어놨지만 원했던 모양이 아님은 물론이고 보는 사람들이 너 코가 왜 메부리가 됬니? 는 물론 쳐져서 늙어보인다 등 절대 돈주고 했다고 생각할 수 없는 코입니다. 메부리가 아닌 사람 코를 메부리로 만들어 놓은 게 말이 안되죠.

그리고 병원 측에서 온갖 말도 안되는 짓들을 했는데 언급하면 자기 병원인 줄 알고 미리 손쓸까봐.. 어떤 식으로 대처 해야되나요? 아직 병원에 가서 수술 잘못했다 보상해라 이런 소리는 안했고 준비되면 하려고요. 뭘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저한테 한 짓들 다 까발리고 싶은데 그래도 되나요?

한 가지만 가벼운 거 예를 들어보면 수술대 누워있는 저한테 수술 들어가기 직전에 저보고 "성괴로 만들어야지~" 라고 말했고요 ㅋㅋㅋ 이런 건 전부 자기가 그런 적 없다고 잡아떼면 끝 아닌가요? 예전에 어떤 또라이 의사가 일부러 얼굴 망쳐놔서 자격 정지인가 당했다는거 같은데 그 의사가 이 의사는 아니겠죠?
또 다른 건 미리 상담할때 뭐를 어떻게 할지 다 정해놓고서는 수술들어가기 직전에 갑자기 다른소리를 했습니다. 갑자기 수술 동의서에도 다른 재료로 사인하라고 해서. 그 재료 아니고 이걸로 하기로 한거 아니었냐고 했더니, 아 그럼 그걸로 하면 된다고. 했는데 해놓은 꽇을 보니 그 재료로 수술 해본적은 있나 싶네요. 이미 돈도 내고 옷도 갈아입고 수술 들어가기 직전이었는데, 여러분 다른 드릴 말씀도 많지만 여기서 일단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수술대에 누워서 마취주사 들고 있을 때라도 아니다 싶으면 뛰쳐나오세요.

그리고 본인이 수술하지 않은 것 같은 여러가지 정황들이 있지만 그것도 병원에서 잡아떼면 끝 아니예요?

진짜 실장도 믿지 마세요. ㅋㅋ 실장에 대해서도 더 말씀드리고 싶은데 끔찍합니다. 에피소드가 한두가지가 아니예요 ㅋㅋㅋㅋ 글 찾아보니 오래전에 저랑 비슷한 수법으로 당하신분 계시던데 그 실장이 이 실장은 어닐런지 ㅋㅋ

그 병원이랑 의사랑 실장이랑 다 망하고 평생 고통에 시달렸으면 좋겠네요 제가 지금까지 이 고통을 겪어온 것처럼.

다른 병원에서 재수술하려는데 수술 할수록 안좋다길래 스트레스고 비용도 문제고 정말 짜증나네요. 코 수술을 후회하는게 아니라 저 병원에서 한 걸 후회해요. 완전 기본코여서 살짝만 다듬으면 되는 상태였거든요. 본인들도 그렇게 말했고 타 병원에서도 그랬구요.

새벽까지 화가 치밀어서 잠을 못이루겠네요. 두서없이 막 적었어요.. 일단 궁금한 점들은
1. 성예사에 병원 이름 초성으로 겪은 일 모두 공개해도 법적인 문제가 없는 가?
2. 이 병원에 갈때 뭘 어떻게 준비해서 가야되는 거죠?이 병원에서 다른 사람이 문제 됬을 때 상담 미루고 안만나주고 그랬다는데 저도 그럴까봐 걱정이예요. 그런 글 보면 보상도 제대로 안해줄거같은데. 일단 다시 해준다해도 싫어요. 당시에 어쩔 수 없이 거기서 다시 한건 도저히 밖에 나갈수 없는 코로 만들어놔서 어쩔 수 없이 빠른 시일 내에 거기서 다시한거였어요.
3. 보상을 요청할 때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하나요? 사실 저는 원래 수술비와 재수술비와 심리적 피해보상 및 지금까지 사회생활 하지 못해서 얻게 된 손실도 청구하고 싶지만 안해줄거같고, 재수술비용이나 최소한 수술비 환불이라도 받고 싶습니다. 수술비 일부 준다고 나오거나 아예 안된다 할 수도 있겠죠? 그럼 소송 진행할 의사도 있는데 그렇게 말해도 되나요? 그때서야 보상을 해줄지 아니면 미리 증거를 조작할지 걱정입니다.
4. 성예사 측에서 이에 관해 도움 받을 수 있는 건 없나요?

다른 회원분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2,048,127
1,808,60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세스코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저도 어딘지 알수있을까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75
|
의견참여 48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40 좋아요 0
수술 받기 전에 사진 보니까 왜케 흐리멍텅한 얼굴인거 같지 ㅋㅋㅋ 오랜만에 보니까 느낌이 다르네 ㅋㅋ 수술한지는 3개월 좀 지나가고 메부리코도 좀 있고 중안부가 길어보였는데 수술하고 나서 이미지 싹 바뀜 나랑 비슷한 케이스 엄청 알아보고 수술한건데 진짜 빨리 할껄 살짝 화려한거 좋아해서 늑 써야되야 했는데 비중격에 귀연골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해서 늑은 안 썼어! 필러 말고 진작 수술할껄 코 이뻐지니까 진짜 사람이 …
3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매부리 있었고 하이코 같은거 1번 했었거든 어제 수술하고 바로 찍어주신건데 너~~~~~~~무 맘에들어서 바로 글써 솜빼러 곧 간다…. 매부리코 사례많은 병원 찾아간 보람이ㅠ 수술방에서도 진짜 다정하고 꼼꼼하게 해주셨오…
31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1 좋아요 0
벌써 4개월차라니 너무 꿈만같아 오 400cc, 왼 375cc 밑절로 수술햇어 이제는 움직임도 많이 자연스러워져서 편안해졌어 이제 운동할때도 편안하게 하는편인데 아무래도 팔을 많이 쓰거나 하고 나면 다음날 좀 욱신대는 거 같아 만졌을때 촉감은 아직 그날 그날 다른거 같애 어떤날은 부드럽고 어떤 날은 좀 덜 부드럽고 누으면 아직 부드러운 느낌은 아닌데.. 이것도 시간 지나면 더 좋아지겠지?? 부유방 제거도 같이 했는데 이것도 참 잘한거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8 조회 310 좋아요 0
어느덧 코 수술 후 1년 3개월이나 지났네. 제에 내가 쓴 보면 알겠지만 수술 직후 바로 피고임+흉살로 고통을 받았어. 그때가 수술 후 1달 됐을 때였는데,, 그때와 지금은 또 다르네:-) 결론적으로, 만족도는 50%? 부작용을 겪던 그때보단 코가 훨 편해지긴 했어ㅠ 내 코는 짧고, 피부두껍고, 살이 매우 많은 전형적인 복코였고 붓기와 흉살이 매우 과했던 수술 초기와 현재를 비교했을 때 사실 복코는 교정은 잘 되지 않았어. …
5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유앤아이의원 왕십리점 댓글 1 조회 83 좋아요 0
여드름 무슨 패키지 받고 싶어서 갔는데 압출 +레이저 2가지? 해준다더라구여? 근데 압출하는 피부관리사가 압출 안해도 되는것까지 싹다 압출하더니 원래 없던 여드름이 생겼어요 나중에 전문의가 와서 염증주사 놔주는데 몇방 안놔주고요 결과적으로 오히려 피부 안좋아졌는데 받은 제잘못이죠
6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72 좋아요 0
보정 하면 안되는 종류의 사진 찍어서 보고 너무 충격 먹음 사람의 얼굴이 아님 일단 옆광대 졸라 튀어나와서 원래보다 볼살 겁나 많아보이고 무턱에 심부볼 있어서 전체적으로 퉁퉁한 불독상이었음 ㅅㅂ~! 근데 거기에 볼살이 아주 많은 것도 아니어서 볼패임이 살짝 있음 그냥 노답 얼굴형 그 잡채.. 눈은 졸리고 작은 눈에다 코는 세워서 중안부 존나 길어보이는데 또 입술은 타고나길 두껍고 진한 편이라 전체적으로 밸런스 망한 얼굴 그냥 보면.. 못생김 진짜…
6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119 좋아요 0
안면윤곽 3달차 후기 광대, 사각턱이 꽤 발달된 편이라 많이 기대했는데, 정말 아무도 몰라볼 정도로 차이가 없어 ㅠ 시간더지나면 되겠지..하고 3달차넘기는중 ㅜ 부작용없는것도 아니고, 광대쪽감각이상에 이조임 턱끝뭉침까지 불편한 부분이 많아 ㅜ 키빼몸 110인데 볼살이 좀 있는 편이라 그런가하고 다이어트중이야. 살이라도 빼면 좀 달라지려나하고 ㅜ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86 좋아요 0
수술한지 반년 다 되어 가는데, 아직도 웃을때 윗니 안보여 나만 이런가 궁금해
7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04 좋아요 0
-수술을 결심한 계기 가슴은 30살 땡!치면 저에게 주는 생일선물로 하려다 20대때 하려는 맘에 갑자기 생겨서 비염교정겸해서 코랑 같이 하게 된거에요! 의료목적으로 결심했는데 미용으로 바뀐 케이스랄까요? 욕심이 자꾸 생기네요 ㅎㅎ -병원에서 상담-수술까지 안내 과정에서 실제로 느낀 점 (ex. 원장님 상담 느낌, 안내 해준 데스크, 실장, 간호팀 등) 무서운 마음은 하나없이 셀렘뿐이었어요 워낙 모든 직원분들께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요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