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어느병원껀지 알겠는데 제 생각에 그닥 안이쁜데요.
제가 생각하는 병원이 맞다면 그 병원은 절대 비추합니다.
미래도 생각하셔야 하고요.
나중에 문제되서 재수술 돌때 그렇게 힘들지....ㄷㄷㄷ
원래 코가 짧은 거 같은데, 님도 코가 짧으세요?
저한테 병원 정보 묻지 마시고요. 걍 미쳐서 주절 거린다고 생각해주세요 ㅠㅠ
진짜 비추하니까 환자와 약속한대로 수술하는 선생님 찾으세요.
저런 라인 뽑는데 찾아보면 있습니다.
쪽지같은 건 안받습니다.
혹시 저거보다 코가 길어서 짧게 한다고 기술 들어갔다가 몇년후, 십년후 감당 안됩니다.
착하고 양심있고, 수술 잘 하는 의사샘 찾아가세요.
[@Serengeti] 네 저 원래 짧은코에용 상담 다니면 늑연골 쓰자는 말 나올 정도로 ㅡㅜ 아마 저 연예인보다 짧을수도..ㅜ
저 그룹이 한 병원은 워낙 유명하니 .. 사실 수술도 그래서 그곳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님이 생각하는 곳과 같은진 모르겠네요 ㅎㅎ;; 근데 딱히 또 저 병원 전후 사진 보면 저렇지도 않고 저 회사 연예인들 봐도 원래 코모양 크게 안건드리는 느낌이더라구요 .. (=코 잘됐다는 느낌 없음..)
병원이름은 안 여쭤볼게요 ! 근데 님이 비추하시는 병원과 댓글에 말씀하신 저렇게 라인 뽑아준다는 병원은 같은 곳인지 궁금합니당 ~!
누가 하든 조물주가 같으면 아무리 코 모양이 달라도 비슷하지 않을까요?
첫수술할때랑 재수술때 보형물 높이는 같았는데 라인이 달랐으니까요.
라인 다르게 하려면 어케 하겠어요. 있는 콧뼈를 다 끊어냈겠죠. 덕분에 비중격 개아작.
제 동의없이 절골하고 보형물 집어 넣어서 개 빡쳤어요.
수술할 때 화낼수도 없고 마취주사 적소에 못찔러 마취 안돼서 어찌나 아프던지.
만약 절골할거였으면 상담 내용이 달랐겠죠?
전 성형책자를 세권 읽고 인터넷 후기와 성형한 사람들과 다이다이 충분히 얘기 나누고
상담할 때 계약서 작성 했으니까 제가 원하는 바가 분명했죠.
의사님이 알아서 해주세요. 이런거 없었어요.
절골해서 내 코 이비인후과적으로 엉망인데 어쩔거냐구요 ㅡ.ㅡ;;
그리고 요샌 저 라인이 이뻐서 샘들이 전부 반버선인지 직반인지 다 해줌요.
그리고 저 콧대모양으로만 수술하는 샘들도 계시고요.
아주 걍 연골을 제 맘대로 다 떼놓고 비중격 떼 놓고.. 귀 뒤를 아작내놓고. ㄷㄷㄷㄷ
이렇게까지 열심히 안해줘도 됐는데... 지가 수술을 못하니까 절골하고 그런거죠.
지가 하는 방법 하나밖에 모르니까요. 난 콧대 라인이 문제가 아니라 콧볼이 문제였다고요. ㅡㅡ;;
다들 지 스탈이 있으니까. 첫 수술한 샘은 잘만 했는데 왜 지맘대로 절골을 하냐구요.
거기다 도저히 전세계 성형외과에서 나올 수 없는 미친 실수... 소송갔으면 병원에서 바로 아웃이였을거에요.
이렇게 쓰고도 아직 할말이 많이 남아있어요. ㄷㄷㄷ 재수술 빈도도 높고. 어쩌다 병원 잘못골라서 ㄷㄷㄷㄷ
님 코 높이가 미간이 낮지 않고 고만고만하다면 무리없이 보형물 넣고 잘 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착하고 정직한 의사 찾아가세요.
님 말 들으니까 맞는거 같아요 사진이나 수술 방법, 병원 요청드리면 실례겠죠? ㅠㅠ 근데 저는 그녀들과 달리 비주가 짧아서 정면에서 콧구멍이 마니 보여요...ㅋㅋ 코끝 안건들일수가 없는것.. 근데 코 끝 건들이면 거진 뾰족한 라인으로 만들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전 저렇게는 안되려나봐여...
고등학교때부터 3-4년 정도의 고민 끝에.. 첫 쌍수 결심하고 친한 언니가 추천해준 곳들 상담 가보고 결정!
수면마취했고, 애초에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서 최대한 얇게 부탁드렸어
무쌍일때도 눈 지방이 많은 편 아니었고 한번씩 피곤하면 아웃라인으로 쌍커풀도 생길 때 있었음
앞뒷트임 여쭤봤는데 앞트임은 하면 부자연스러울거라 하셨고 자연스러운 걸 원한다고 하니까 뒷트임도 안해도 될것같다고 하셨음
라인이랑 완전 만족중.. 나 처음 본 사람들…
어렸을 때부터 낮고 뭉뚝한 코가 고민이라 개선하고 싶어 알아보던 중, 이지환 원장님이 자연스럽게 잘 하시는 것 같아 상담을 받았는데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딱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맞춤 보형물, 귀연골, 비중격을 사용했고 원래 이미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는데, 주변에서도 가장 자연스럽게 잘 되었다고 해서 매우 만족 중입니다. 또한 사후 관리도 꼼꼼하고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5월 30일에 수술해서 이제 꽉 채운 3개월 지난 후기야! 거의 1년을 코수술만 알아보고 고민 가득했었는데 ㅠㅠ 그런 걱정을 왜 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워.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감이 더 더 올라가는 느낌? 난 코정병 기간도 거의 없었고 수술 직후부터 마음에 들었었는데 요새 진짜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아...
붓기 빠질수록 코끝 쳐짐 있을까 긴장했는데 그런 거 전혀 없고! 오히려 완전히 자리 잡아가면서 얼굴이랑 더 챱 붙고 조화가 맞아가…
ㅇㅂㄹ에서 작년 24년 4월경 코수술하구
1년 반 지났엉
콧대가 아주 없었어서, 보형물+코끝 비중격,귀연골로!
첫수였고, 한 8년전에 코필러 1번맞은거 남아있어서 싹 녹이구 수술했당.
필러는 재수술로 치지는 않았는데, 병원 자체가 금액대가 꽤 있었던걸로 기억해. 상담 받았던 다른병원에 비해.
자연스럽게 해주시고 1달정도 정병시기 지나고는 아직까지도 부작용 없고 만족중이야.
2020년에 절개로 쌍꺼풀 수술을 했어..ㅎ
주변에 잘 된 친구 있어서 발품이고 뭐고 없이 그냥 그 성형외과로 갔어
원장님도 당연히 안 물어 봤지..
공장형인지 모르고 그냥 예약 잡히는대로 받았던 것 같아ᴛ.ᴛ
수술 과정 간단히 설명해 줄게
수술방이 쫘라락 나열 된 복도를 지나서 내 수술 방으로 들어가
베드에 누우면 간호사 선생님이 마치 주사를 놔 주셔
수면 마취를 하고 숫자를 세라고 하시거든
10정도 세고 잠 잠들었던 거 같애
내…
!주저리 거리는 후기임
사각턱 보톡스만 생각하고 그냥 가까운 피부과 몇군데 손품 팔고 그 중 한 군데를 감. 뭐 상담이 이상한거 아니면 그냥 할 생각으로.. 그리고 진짜 그냥 했음. 침샘도 크다길래 그냥 세트로 맞음. 부가세 포함 16.5. 상담에선 사각턱 침샘 다 크댔고 시술할때는 사각턱은 보통 침샘은 크다고 들음.
세트가 사각턱+침샘+브이라인 이었는데 브이라인은 그냥 서비스 개념이랬음. 사각턱이랑 침샘은 한방?세방? 이래서 걍 맞을때 조금…
안전 주의 선생님이시고, 여태 아무 부작용 없이 잘 지냄.
다만 새가슴 교정은 어려움. 고속도로 존재하고, 워낙 상체 살 없어서 자연스럽게는 안됨.
세빈 서브리미트로 했고, 330-350 사이로 넣었는데 풀씨 컵으로 나왔음.
가슴수술은 무조건 최대한 크게 하는게 좋은듯.
풀씨 되고나서도 후회 됨. 크게할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