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끝 재수술 ㅇㅁㅇㅍㅁ/ㅇㄱㅇ/ㅇㅇㅇ/ㅅㅎ/ㅇㅈ

냐나누 2015-10-26 (월) 14:42 8년전 6309
https://sungyesa.com/new/free/819428
첫번째 수술은 3년전 코끝만 비중격 연골 약간으로 지지대 세우고 연골묶기 비개방으로 했어요.
한 건 괜찮게 됐어요~
원래 코는 높고 살~짝 복코+들린코였어요. 하고 나서는 아주 조~금 더 높아졌고 코끝 딱딱한게 생각보다 너무너무 싫어서 제거하려고 알아보는 중이에요.
근데 비중격연골 제거가 만만치가 않네요...ㅋㅋㅋ 하는 건 쉬웠는데 참...ㅋㅋㅋㅋㅠㅠㅠ
비중격 지지대 3년이나 된지라 그냥 빼면 변형올 것 같아서 연골재배치까지 같이 하는 쪽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상담은 두 군데 다녀왔어요.
제가 했던 병원에서는 빼면 들릴건데 어느 정도 들릴지 사람마다 달라서 예측할 수 없다고 했어요~ 어려운 수술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시 안건드는게 좋대요.

하나 더 다녀온 병원은 ㅇㅁㅇㅍㅁ에요.
원장님께서 상담 친절히 저에게 맞게 잘 해주셨고 자료 사진들도 좋았어요. 근데 병원 수술 일정이 널널해서...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뭐 안좋은 소문이 있다던데 그건 옛날에 원장님 두 분 계실 때 다른분 얘기건지... 인터넷에 진짜 많이 찾아봤는데 후기가 하도 없고 물어보시는 분들만 있어서 결정을 못 내리겠네요. 후기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궁금해요 ㅜㅜ

아무튼 그래서
1. ㅇㄱㅇ(ㅣㄹ ㅗㅇ ㅣㄹ)
2. ㅇㅇㅇ(ㅕㅇ ㅐㄴ ㅕㅇ)
3. ㅅㅎ (ㅔ ㅕㄴ)
4. ㅇㅈ (ㅖ ㅣㄴ)
이렇게 더 가보려고 해요 ㅠㅠ

그냥 냅둘까..? 하다가도 쫌 티나는 것도 싫고 딱딱한게 싫어요 ㅠㅠ 왜 고민도 잘 안해보고 결정했었나싶어요ㅋㅋ 여기 다른분들 말씀처럼 뭐에 씌인듯...다른사람 반대하는 거 하나도 안듣고 후닥닥 병원가서 덥썩 예약잡고ㅎㅎㅎㅎㅎㅎ 아직 안하신 분들은 꼭 천천히 잘 알아보고 하세요!
여기 언급된 병원중에서 하신 분 계신가요..? 잘 되셨는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09,623
1,188,18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콩지갱자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44
dnlfdkdkld…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41
     
     
냐나누 작성자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42
          
          
♡률♡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43
버츠비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40
다영다영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8
     
     
howdo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9
카빌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7
igmof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5
     
     
실패지겨워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6
그린벨트다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1
     
     
크크킄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2
     
     
복코탈출할뤠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3
     
     
howdo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4
Merry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30
Jk8878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9429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16
|
의견참여 116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가슴확대
부유방성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네임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제 2의 아버지를 만난 ★찐★ 후기 입니다! 일단 저는 코에 필러만 맞아도 괜찮다고 생각할 정도로 딱히 코 수술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냥 코 필러 가끔 맞고 지내지 뭐 하는 생각에 큰 돈 들이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죠. 그런데 어느 순간 코 필러가 퍼지면서 모아이 석상 같아 졌고.. 점점 코는 두꺼워져서 안경을 쓰면 코주부 안경 처럼 되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코 수술을 고민하는 친언니가 있어서 같이 상담이라도 해보자 하는 마음에 발품을 팔기 …
3분전
윤곽/FACE수술후… - 프로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지인의 권유로 귀수술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프로필성형외과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성형외과를 다녀본적이없어서 너무 걱정했는데 방문해보니 애기들도 진료보고있더라구요~ 원장님도 푸근하셔서 전혀 걱정없었어요^^ 진료받아보니 제가 누운귀를 가지고 있었고 앞에서봤을때 귀가 안보이니 얼굴만 둥둥 떠있는느낌이였는데 수술받고나니 귀성형을 왜 하라고 추천해줬는지 바로 알았어요^^ 수술도 흉터없이 깨끗하게 잘해주셨더라구요~
1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쌍꺼풀은 있지만 눈매도 사나워 보이는 느낌이고 짝눈에... 약간 답답해 보이는 느낌까지... 요즘은 눈수술 정도는 많이들 하는거 같길래 저도 상담 받고 수술 받았어요 답답해 보이는 눈이랑 사나워 보이는 눈을 교정하고 싶다고 원장님께 말씀 드렸더니 눈매교정에 듀얼트임까지 추천 해주셨어요 역시 원장님이 추천 해주신대로 했더니 사나워보이면서 답답해 보였던 눈이 확실히 개선 됐어요 제가 화려한 느낌의 세미아웃으로 수술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제가 원하는…
2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콧대 코끝 라인 너무 마음에 들어요!! 친구따라 강남간다더니 완전 성공했어요 ㅋㅋㅋ 친구 중에 코 개이쁜애가 있는데 전에는 성형에 관심도 없어서 안 물어보다가 적금하나 끝나서 성형에 급 관심생겨서 친구한테 병원 정도 얻어서 수술했어요 ㅋㅋ 노트 김재곤원장님한테 수술 받았다길래 상담 가보려고 검색했더니 에톤에 계시더라구요 수소문에는 해외에 나가셨다는 소문도 있었는데 한국 들어오셔서 오픈하셨는지 암튼 상담 갔는데 조곤조곤 설명도…
35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첫가슴 첫복부지방흡입 견젹한번봐주세용 멘토 엑스트라 400cc 375cc 복부지방흡입 뒷구리 옆구리 앞복부전체 총 이벤트 현금가 800만원 이비용이면 괜찮을가요? 복부 대량1500cc만 뺄수있다는데…남은건 다 내장지방… 지방흡입하고 운동도 같이 해야된데요…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앞니가 벌어져서 교정은 넘 시간이 걸릴거 같아 보철로 했어. 심미상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웠는데..그때는 어려서 몰랐지.. 이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정말 가장 후회되는 일이야. 그냥 교정을 했어야 했어..ㅠㅠ 여튼 현재 앞니 보철을 한지 20년이 지났고 10년마다 갈아야줘야 해. 그럼 그때마다 이를 또 삭제하지..난 벌써 3번째 했고 이제 좀 있으면 보철은 불가능해지고 임플란트를 해야할 지도 모른데.... 넘 슬프다... 혹시 심미적으로 …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큐라인여성의원 댓글 0 조회 102 좋아요 0
지흡전문병원이고 오래된 경력의 의사,대용량 전문 병원 위주로 받아보다가 고르고 골라서 간 병원! 멀리서 가서 당일 상담+수술까지 진행완료했고, 너무 많이 빼고와서 힘들어서 바로 쓰러져 자고 와서 아침에 복대 풀어보니 복부 다 썰리고 하루만에 라인이 보여 감격하여 1일차에 바로 후기를 적어봄ㅎㅎ키가 작은 것에 비해 복부+허리 총 8500cc 빼서 남들 2배로 뺀 것 같은데 가격이 정찰제여서 다행임. 수술 너무너무 대만족!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약 20년 전에 얼굴에 크고 작은 점 4개를 뺐어요. 빼고 나니깐 얼굴이 깨끗해 보여서 넘넘 만족했답니다. 그런데 점이 커서 그런지 두 군데는 피부가 움푹 패였더라구요..나만 아는 정도로...그냥 그러려니 하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그 움푹 패인 부분에 점점 색깔이 짙어지더니 갈색 큰 점 처럼 다시 생기더라구요. 병원 가니 점은 아니고 흑자인거 같다고 이야기 하셨고 5만원 주고 흑자 제거 했습니다. 병원에서는 한 번에 안 빠지니 3번은 생각해라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5 좋아요 0
참고로 하안검+눈매교정 받으셨거든? 내눈엔 꽤 효과 잘 보고 수술 끝낸거 같은데 엄마가 자꾸 거울보면서 딸 눈은 솔직하지 않다고 해서 걍 허락 받고 여기 올려봄 ..... 눈밑 처짐+평소에 이마로 눈 뜨는 힘이 강해서 맨날 머리 아프단 말 달고 살았는데 확실히 눈매교정 하고 나니까 눈 뜨고 감을 때 편해졌다고 함 눈꺼풀 무거웠던것도 훨씬 가볍게 느껴진다고 하구 ㅇㅇ 원래 다른데선 이번에 한김에 쌍수도 같이 하라고 그랬는데 엄마가 수술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