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적으로 보형물을 몸에 평생 넣고 살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십니까..늙어서 피부 자글자글한데 코만 보형물로 번듯하게 서잇으면 그것도 웃긴일이죠..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보형물은 평생 안고갈수는 없다고생각합니다..지금 현재 안전하다고 해도 언젠가는 반드시 빼야하는 그런 이물질이라는 소리겠죠..
글쎄요.. 저도 11년째인데 문제없는데.. 이곳 글들을 읽다보니깐 문제가 생길꺼같은 불안함이 너무 생기네요.. 문제가 생길 가능성은 누구나 있는거겠죠. 그치만 분명히 안생기고 잘 사시는 분들이 더 많은거죠. 모든 수술이 그렇쟎아요. 우리같이 이미 한사람들은 그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수술을 한거니깐...20년 30년 된분들도 얘기 많이 들어봤어요.. 저도 요즘 문제는 없지만 언젠가 생길지도 모르는 그 두려움때문에 너무 고민이네요..긁어부스럼 인거 같기도 하지만 제거하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어요.
옛날부터 콧볼이 넓어서 되게 고민하고 있었어요. 코에 보형물 넣는 건 싫어서 콧볼축소만 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셨고 원장님 상담도 되게 자세하고 꼼꼼해서 제나 성형외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수술도 권유 안하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공장형 성형외과 느낌도 안나서 되게 좋았습니다. 수술 후 다음날에는 소독하러 한번더 방문했고 일주일뒤엔 실밥 풀러 방문하러 가야합니다! 코가 완전히 작아졌다? 느낌은 아니지만 코의 존…
들창코 때문에 몇 년 동안 고민만 하다 결국 늑연골을 이용한 코 재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처음엔 갈비뼈에서 연골을 채취한다는 게 부담스러웠지만,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는 확신이 생겼어요. 수술 후 코끝이 자연스럽게 내려오고, 얼굴 비율이 훨씬 조화로워졌습니다. 들창코 특유의 뾰족한 느낌도 사라지고 옆모습도 매끄럽게 변했어요. 주변에서도 “코가 정말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지금은 코 덕분에 인상이 훨씬 차분하고 세련돼 보여 자…
저희 어머니께서는 몇 년 전부터 눈밑 처짐과 다크서클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계셨어요. 거울을 볼 때마다 피곤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인상 때문에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셨죠. 그래서 가족 모두가 어머니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여러 병원을 알아보고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여러 곳을 방문하며 비교해 본 결과, 이 병원이 가장 신뢰가 가고 전문적이라고 느껴져서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상담 단계에서부터 원장님과 상담사분들께서 어머니의 상태…
나는 사실 사진 보면 알겠지만
눈 밑이 꺼지긴 했는데 상태가 엄청 심하진 않았어
사진 찍어야 좀 티가 나고 실제론 그렇게 거슬리지 않아서 주변에서 눈밑지 왜 하냐는 얘기를 많이 들음..
근데 성형이 본인이 맘에 안들면 하는 거지 뭐
내가 거슬린다는데 어캄
암튼 구래서
전 부터 발품 계속 팔다가 (병원 한 네 군데 돌아다닌듯)
여기 원장 쌤이 확신을 갖고 말씀하시는게 마음에 들어서 눈밑지 + (눈 밑 꺼져서) 지방이식을 하게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