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꼭 좀 도와주세요ㅜㅜ(코수술+귀족)

칠전팔기 2011-07-16 (토) 20:21 14년전 2433
https://sungyesa.com/new/free/795016
이제 수술한지 한달 조금 넘었습니다. 돌출입 감춰보려다가 코수술에 귀족까지 하고 완전 언제 올지 모르는 염증 걱정에 미칠 것 같습니다.

제가 수술한 병원은 유방성형전문의가 다른 곳도 성형을 하시는 곳입니다. 일단 전체적인 분위기와 선생님의 푸근한 인상, 상담실장의 미소에 그곳에서 코와 귀족을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저는 별로 높은 코 이런것 안바랬습니다. 그냥 제 얼굴에 가장 어울리면서 입이 조금 들어가 보이는 효과만 있으면 된다고 말씀드리고 수술에 들어갔습니다.

수술 후 부터 이상붓기와 미간에 피차고(2주째 주사기로 두번뽑은 후 안정), 2주 조금넘어 점막이 너무 부어있어 코성형 함께 하는 이비인후과에서 코 점막 조금 절개 후 4일간 솜으로 막아서 (그 솜이 안에서 나오는 피를 먹음 후 밖으로 흘러나옴) 피를 다 뽑아내고 코안에 부풀어오른 것 전혀 없어요. 정말 고통의 연속이었죠. 진짜 거의 코로 숨쉬어 본적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코가 이모양이니 귀족은 신경도 안썼죠,,,여튼 코가 안정되고 라인이 나오면서 안심한 것도 잠시 도무지 언제 올지 모르는 염증 걱정에 노이로제에 걸릴 것 같더군요...ㅜㅜ

그래서 오늘 드디어 그 성형외과에 가서 귀족이랑 코 한거 모두 제거해 달라고 했어요. 이물감과 염증 걱정이 사람을 미치게 하더군요...연락안드리고 찾아간 거라 실장님이 조금 당황하시더군요. 그래도 뭐 한 20~30분쯤 기다린 후 상담을 받았습니다. 제코 어떻게 성형이 되었는지 물어보니(이때까지 자세히 몰랐음...) 콧대는 실리콘3m,4m를 겹겹이2단으로 얹어놓았고(제 코가 무슨 건물도 아니고 벽돌쌓는것도 아니고....원래 그렇게 낮은 콧대도 아니었는데...지금 인상은 좀 강하고 차가워보입니다.), 코끝은 비중격으로 하고 연골도 묶어놓은 상태라고 합니다. 실리콘 2단으로 얹어놓았다는 소리에 눈물이 왈칵 나더군요...혹시 제거하면 코가 폭삭 내려앉는건 아닌지...

저는 꼭 제거해 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실장님왈 귀족은 제거해도 별 문제 없는데 코를 제거하면 심한구축이 와서 재수술해야 될지도 모르고 사회생활도 힘들어진다고 하시면서 절대로 안된다고 하시더군요...(저는 초반에 피가좀 차서 그렇지 염증이 생겼던건 아니거든요...) 그러면서 염증 엄청 심해서 제거한 여자분 사진 보여주면서 구축이 와서 이렇게 변했다고 하시며 코 이렇게 변해도 견딜 수 있느냐....제거한후 병원에 이의제기 안하겠다는 각서 쓰면 해줄 수는 있는데 결과는 책임못진다. 지금 다 안정된 코를 왜 제거하려고 하느냐,,,(염증 걱정때문이라고 말씀드리니까 제가 너무 예민하고 우울증걸린듯 하다는 말씀도 하시네요...그말에 또 상처ㅜㅜ) 실장님은 코한지 10년 됐는데 중간에 염증 증세(코에서 노란진물이 나왔다고 하심) 있었는데 항생제 먹고 치료해서 지금은 아무문제 없이 잘 산다. 그러니까 마음을 긍정적으로 먹어라...상담 밀려서 나가봐야 한다. 휴지 주면서 눈물 닦으라고 하시며 코 실리콘 제거...코끝 제거는 절대 안되는 줄 알아라...다음주에 다시 와서 보고 귀족 제거 수술일정 잡고 가라...

저 정말 바로처럼 병원 분위기에 눌려서 말도 잘 못하고 병원문 나서면서부터 집에 올때까지 계속 울기만 했네요...정말 제거도 안해줄려고 하고...제거 수술 다른 곳에서 받을 돈은 없고...미치겠습니다. 제거 수술이 성공한다 해도 수술 후 난리(?)를 부리며 변형될 코도 걱정이고...

근데 확실한 사실은 겹겹이 실리콘 얹고는 못살것 같습니다. 총7m나 되는 이물질을 제 콧대 그것도 뼈 위에 얹고 산다는 생각만 해도 또 울컥하네요...(이렇게 겹겹이 얹어 놓아도 안전할까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실장이 말한 각서에 서명이라도 하고 제거수술받는게 좋을까요?(법정 소송 이런거...돈도 없고 시간도 없어서 안됩니다.)...실장 말하는걸로 봐서는 제거 후에는 아주 나몰라라 할판인데...또 수술하면서도 저에게 앙심을 품고 코를 아무렇게나 막 할까봐도 걱정이 되고...

모든것은 저의 허황된 욕심이 부른 것이지만 이 일이 해결되어야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989,793
3,235,62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바나나누나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9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8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7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6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5
리얼이에요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4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3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2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1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20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19
ja42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18
칠전팔기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017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15
|
의견참여 215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대표Dr.
한규남
대표Dr.
박종림
외 4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레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지방흡입 2주차 바디지방흡입으로 부유방, 복부 360도, 음부, 윗엉덩이 받았고 가슴에 지방이식한지 2주차야 1주일째가 통증, 컨디션 회복과의 싸움이라면 2주차부터는 이제 흉터와 바본과의 싸움인거같아 10일째에 실밥빼고 후관리로 크라이오랑 고주파 관리받았는데 웬걸 그동안 바본때매 뭉치고 아팠던게 다음날 훨씬 부드러워지더라 요즘은 브라렛입거나 니플패치하고만 돌아다니는데 허리는 들어가고 가슴은 나오고 아주 만족스러워 특히 레깅스팬…
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첫 쌍수고 10대 여학생께서 엄청나게 자연미를 추구함 손품 엄청팔고 올 겨울부터 천천히 상담다니다가,, 갑자기 안하겠다고 해서 쌍커풀은 잊고 살았음. 여름방학전 갑자기 맘바꼈는지 다시 하겠다고 해서 리스트였는데 못가본 땡큐를 급 당일상담 감. 원래 대표원장님 상담하고싶었는데 때마침 학회갔다고 해서 김규범 원장님 추천받음,, 얼떨결에 정보없이 상담받았는데 지금 눈과, 하고싶은 눈의 차이점을 제일 명확하게 상담해주셨고 뭔가 확신이들었음 …
55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2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지난 2월 사각턱,광대 전체적인 얼굴형 때문에 스트레스 받다가 큰맘먹고 사각턱,광대,턱선지흡수술하게 됐습니다. 여러 곳 찾아보다가 윤곽의정석이 리뷰도 좋고 윤곽을 전문적으로 하는 것 같아서 이곳으로 결정했어요. 일단 병원 직원분들 모두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수술 전이나 후나 마음 편하게 지냈던 것 같아요. 붓기도 생각보다 빠르게 빠졌고 한달차부터는 일상생활 무리없이 가능했어요. 6개월이 지난 지금은 불편한 점 하나 없이 너무…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57 좋아요 0
내가 원래 가지고있던 자산이 없기도 했지만 다이어트-요요 반복하다가 바프까지 여러 번 찍으면서 등이랑 구분을 못하겠는거야; 기본 골격도 있고 엉덩이, 허벅지에 살이 몰려있는 편이라 내 몸을 볼 때마다 상반신, 하반신의 부조합이 스스로 콤플렉스라 생각했어. 상대적으로 상체가 빈약하고 골반이 있으니까 붙는 옷을 입어야 라인을 살릴 수 있는데(+날씬해보임) 붙는 옷 입을 때마다 무조건 뽕브라...스포츠 브라도 볼륨있는 패드 추가 구매 필수인 것도 현타오고…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30 좋아요 0
뒤밑트임 예전부터 계속 고민하다 성예사에서 후기사진 보다 마음에 드는 사진보고 병원 정했어 상담받으러 가서 쌍커풀도 고민이라고 했는데 안 해도 된다고 하셨구 원하는 라인 잡아주셔서 수술 예약했당 처음 수술하는데 잘 해주셨고 눈 부종이 좀 심하긴 했지만 실밥풀고 바로 가라앉았어 수술후에 다른 지인도 어디서 했냐고 물어봐서 지인도 여기서 수술했어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해의원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지방흡입 : 허벅지, 앞복부+뒷구리 지방이식 : 골반 + 엉덩이 수술후 1개월 된 상태 살이 많은 편도 아니고 허리가 일자인것도 아닌데 뭔가 라인이 맘에 안들었어 살찐것도 아니고 애매해서 지방이식이랑 지흡 둘다 수술받았어 확실히 허벅지 뼈벅라인으로 빼달라고 했는데 종아리부터 마른다리 느낌 나는 것 같아 좋았음 붓기는 있었는데 직후에도 다리살 많이 빠진 느낌있음 상담때 허리라인이 조금 높은편이라 그건 장점이니깐 잘록한 …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2 좋아요 0
수술전 사진 보면 진짜 나는 다른 사람에비해 기초자산도 없었어ㅋㅋ 거기다 어렸을때부터 수영을 좀 오래해서 그런지 어깨는 넒고, 가슴은 없다보니 그냥 남자같은 내 모습이 미워지더라 ㅜㅜ 10대때부터 고민해오다가 성인이 된 지금 막상하려고 알아보니 알아야할것도 많고 생각해봐야할것도 많더라고 .. 그래도 막상 발품 팔고 상담받으니까 오히려 빨리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ㅎ-ㅎ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디테에서 수술했어! 손품 발품 다 했는데 상담때부터 내 …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출산 후 음주와 독박 육아 상황에서 살은 계속 쪄가고 그전에 살찐적이 한번도 없었어서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하나 갈피를 못 잡다가 지방 흡입은 회복이 느리니 육아를 바로 할 수 없어서 알아보다가 결정하게 됐어~! 멍은 일주일 뒤 오렌지 케어 받고 바로 없어졌고, 흉터는 점 같이 보이는 정도야. 오랜만에 보는 지인들은 살빠졌냐고 다들 얘기할정도로 회복도 빠르고 효과도 만족해!
4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서울아산병원 치과 댓글 0 조회 95 좋아요 0
일단 본인은 그 흔한 쌍수조차 안함. 첫 성형이 양악이라니. 근데 양악만 했는데 사람이 개 이뻐짐. 난 어렸을 때부터 치과에 가면 비대칭 교정은 양악을 해야된다는 말을 듣고 자람. 그래서 자연스럽게 다 크면 양악해야지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음. 아버지가 아산병원에 다니셔서 할인이 됨. 그래서 서울 아산에서 교정이랑 수술을 받기로함. 다른 곳 알아보지도 않음. 손품 발품 같은건 없었음. 교정과랑 구강악안면외과가 옆에 붙어있어서 교정이랑 양악 같이 …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