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수술 25일째..제거 생각中..(사진有)제발 도와주세요...

daldal77 2011-07-09 (토) 03:51 12년전 1661
제가 원래 코는 엄청 낮거나 못생긴편이 아니었습니다.
그냥 적당한 일반 코였어요..

근데 저는 좀 더 이뻐지기 위해 2007년 12월 말에 코끝에 귀연골을 넣고 콧대는 필러를 맞고 양쪽 콧볼을 살짝 묶었어요..
그런데 나중에 귀연골이 내려오더니 점점 살이 얇아져서 그런지 비치더라구요..
그래서 불만을 가지고 살아오다가

얼마전 2011년 6월 15일 다시 코수술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콧대 조금 튀어나온 뼈를 살짝 갈고 실리로 세우고 코끝을 귀의 진피로 올렸어요.. 지금 수술한지 거의 3주가 넘어가는데 저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제거를 하려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오늘 제 코를 자세히 보니 미간쪽의 실리가 휘어있더라구요..그리고 많이 티나는건 아니지만 옆에서 실리가 약간 비치더라구요..(위 사진은 스탠드불 켜놓고 밝은 곳에서 찍은 거에요)
그래서 미친듯이 글들을 검색해보니...
나중에 언젠가는 실리를 제거해야하고 염증을 유발할 수도 있는 시한폭탄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글들을 보니 정말 다 빼버리고 싶은데요.. 저같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1.현재 3주 되었는데 제거를 하려면 6개월까지 기다려야하는지..
2.또 실리와 코끝을 한꺼번에 다 빼버려야하는지... 어떤게 정답일가요..
3.그냥 염증없고 크게 티안난다면 그냥 제거 안하고 사는게 정답일까요? 실리가 저렇게 휘었는데두요?
그냥 살다 염증 생기고 그때서야 제거하면 모양이 이상하게 변한다던데..그냥 지금 휘었을때 빼는게 낫나요?
4.절골(콧대가 미세하게 튀어나와서 살짝 갈아낸다고 했었어요)을 하고 실리를 올린건데 제거하면 코 완전 망하고 함몰되거나 이상할까요?
5.내년에 학교를 다녀야하는데 시기적으로 언제 빼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제가 뒷트임이 망해서 12월까지 뒷트임이 호전되지않으면 12월에 재건하려고 하는데 코 제거랑 상관있을까요?

ㅜㅜ님들...사람 하나 구하는 셈 치고 정말 조언 꼭 부탁드려요..ㅜ
메이비님을 비롯한 제거하시고 난 많은 제거선배님들 꼭 좀 부탁드립니다..ㅜ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피부왕통키1 12년전 12년전 신고 주소
hyejeongzz 12년전 12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지금 제코가 저정도라면 소원이 없겠어요..ㅠㅠ
제거하고 재수술 기다리는중인데..미칠노릇..ㅠㅠㅠㅠ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666
|
의견참여 66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실리프팅
대표Dr.
서범신
Dr.
박병찬
외 3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이학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쌍수 중학교 3학년 8월 -> 20살 6월 *의사선생님께 당부한것 중3때 쌍수한 애들이 많았는데 눈에 소시지 올린것 같은게 너무 안 예뻐서 그렇게 안되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전달 *상담 상담할때 다른 상담사(?)분이랑 하다가 의사선생님이랑도 했는데 상담사랑 상담할때 내가 콧대 할 생각 있다고 하니까 앞트임 했다가 코 하면 너무 몰릴수도 있다는 말에 쌍꺼풀 절개만 했음 의사랑 상담할때 찝는건 안되냐고 했는데 되는 눈도 아니고 해도 금방 풀…
1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뚱뚱은 아니었나..?ㅋㅋㅋㅋㅋ 하지만 팔뚝만큼은 왜인지 참.. 뚱뚱이었던 과거의 나 죽어도 팔뚝은 절대 안빠지고 이 팔뚝때문에 덩치 자체가 진짜 엄청커보였거든요.. 결국 올해 3월 지흡을 했습니다. 이게 되나 싶었는데 네 되구요 가위로 잘라낸듯 어디로 사라졌지? 싹뚝 잘려나간거같아요 시간이 지날수록 붓기도 빠지면서 더 얇아지니까 진짜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요
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어나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9 좋아요 0
예사들아 나 오늘 드디어 부목 떼고 실밥 뽑고 왔다!! 진짜 너무 만족해,,,⭐️ 내가 원래 코 자체가 매부리가 있고 코끝이 낮아서 첫수술을 했었던건데 첫수술 때 병원에다가 긴코 교정하면서 여성스러운 라인 원한다고 사진까지 엄청 들고가서 보여드렸거든 ㅜ 근데 수술하고 나니 직선라인에 가까운 남성상 코인거야 ㅠㅠ 코끝도 아래를 보는 모양이어서 코가 더 길어보였구,,, 눈도 어렸을 때 친구들이랑 우르르 가서 싸게 찝기만 한거라 라인도 점점 풀리고 …
12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압로에서 쥬베룩 받고왔엉 이십대완전초반이긴한데 선천적 목주름이랑 팔자쪽이 좀 그늘진거같은 와중에 쥬베룩 괜찮아보이길래 받으려다가 목주름은 이런걸론 못고칠거같고 ㅋㅋㅋㅋ막상 예약일 다가오니까 생각이 바껴서 요즘 살뺐더니 눈에 띄는 옆볼패임에 맞그왔엉 병원자체는 생각보다 사근사근 친근한 느낌은 아니고 좀 불편했음..인스타에서 본 이미지랑 다른느낌ㄷㄷ 오늘 두탕 뛴 병원이 새로생겼고 개친절하긴해서 비교되는거라 쳐도 좀 암튼 편한 분위기는 ㄴㄴ…
5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2 좋아요 0
기존의 쌍커풀이 잘 풀려서 재수술하는김에 앞쪽도 조금 잘 보이게 윗트임도 추가로 했습니다. 인상변화도 없게 해달라고 했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되어서 좋아요. 붓기도 엄청 빨리 빠졌고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마음에 들어서 추천합니당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50대의 중반을 향해 가던중 얼굴라인 무너짐과 동시에 동반되는 목주름상태도 심각해서 두가지를 다 해결할수있는 수술을 고민하다가 (볼륨스마스거상)을 알아보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삼사오를 선택하게 된이유는 한규남원장님과 상담 후 과잉진료없는 현실적인 선택지를 주셨고 그 과정에서 삼사오병원과 원장님에 대한 믿음으로 바로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 처음에는 굉장히 당기는 느낌과 절개부위밑당겨진 부분의 감각이 둔했는데 지금…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예쁨주의쁨의원 부산점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당일 예약이 가능한 병원을 가기 위해서 서면 쁨의원으로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골드ptt 다른 병원에서도 사실 받아본 시술이라서 거부감없이 했는데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덥썩 괜히 돈버렸다 싶네요. 처음 시술 하시는분들 상담하고 결제하기전에 앰플을 나눠서 반통만 쓰는곳인지 한 통 다 쓰고 버리는 곳 인지 꼭 확인하고 시술하시길 바랍니다. 언제 열었는지도 체크도 되어있지않고.. 처음에 앰플통 보고 누가 쓰던걸 쓰는거냐 물으니 관…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132 좋아요 0
모티바 300cc 밑선 근막하 수술후 4차 슴배가 됌 ㅋㅋ! 불편함 X 통증 X 무슨 짓을 해도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음 촉감 그냥 가슴 같음. 보형물 느낌 전혀 안남 오래 지날수록 자연스러워짐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도 늘어나서 출렁임이 특히 자연스러워짐 이때동안 나는 사이즈 변화 크게 없었음 부작용 없음 (모티바가 제일 부작용 적다고 해서 선택하고 병원은 유방외과 협진되는 병원 고름) 흉터 거의 보이지도 않게 됨 (다행히 켈로…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179 좋아요 4
코가 컴플렉스라 너무 하고 싶었는데 병원도 너무 많고 금액대도 있으니까 진행이 쉽지 않았지만 어쨌든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병원이랑 코수술에 대해서 알아봐서 ㅍㄹㅇㅂ ㅇㅈㅎ원장님한테 수술한지 한달 조금 넘었는데 결과는 너무 만족하고 있어!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너무 자연스럽지도 않은 중간 느낌을 원했었는데 솔직히 중간이 제일 어려운거 알지? 근데 원장님이 딱 맞게 잘 올려주신거 같아서 감사함ㅠㅠ 코끝도 동글 오똑한게 인위적인 느낌이 없어서…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