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여러분들 정말 급합니다. 솔직하고 냉정한 답변부탁드려욯

수시대박녀 2010-11-20 (토) 16:32 14년전 1637
https://sungyesa.com/new/free/781391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시 합격을 하고 잉여인간 놀이를 하고있는 부산에 살고있는 고3입니다. ^^ 헤헤
저는 코가 정말 많이 낮고 눈 까지 쫙 째지고 작아, 친구들이 매일 저보고, 숨은 쉬어 지니? 앞이 보이긴 보여?라고 물을 정도로 심각하죠. 제가 성형을 하는 목적은 예뻐지겠다가 아니라 좀더 저의 얼굴의 개성을 살리고 싶어서 입니다. 제가 추구하는 얼굴 스타일은 장윤주인데요, 쌍꺼풀이 없고 째진눈에도 불구하고 동양적인 미가 풀풀 넘치는 스타일 말이죠, ㅎㅎ 그래서 이번 서면 일대의 성형외과를 다돌아 다니고 결굴 한 성형외과에 예약을 잡은 상태이지만 사실 수술이란게 난생처음이라 불안과 걱정이 앞섭니다. 제가 콧대는 실리콘으로 하고 코끝은 귀의 연골과 진피로 합니다. 강남형 스타일로 비개방형으로 수술이 진행되구요, 쌍꺼풀은 원장님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극구 반대하여 앞트임만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수술을 함에도 불구하고 학생 할인가가 적용되서 저의 견적은 160만원이 나왔는데요, 사실 싸서 좋긴 하지만 저는 그것보다는 안정성과 질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가격이 너무싸서 실리콘을 않좋은걸 사용하시지는 않을 까 하는 걱정과, 제가 수술후 다이어트를 하는데 (- 15kg 목표 !) 코수술후 인상이 바껴 버리지는 않을까하는 걱정도 듭니다.

전문가이신 여러분들의 명쾌한 답변 기다립니다. !!

4,345,936
146,40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maybe795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1399
옆모습만예술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1398
maybe795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1397
crispy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1396
ansdl12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1395
옆모습만예술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1394
야호호홍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1393
야호호홍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139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2,305
|
의견참여 2,32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가슴확대
실리프팅
Dr.
구현국
Dr.
이미숙
외 37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팔이랑 견갑 쪽(등 윗부분) 지방흡입한 지 좀 됐는데, 솔직히 처음 며칠은 꽤 힘들었어. 마취 풀리고 나서 팔이 욱신욱신, 뻐근하고 무거운 느낌이 있었거든. 특히 팔 들 때마다 살짝 겁났고, 압박복 입는 것도 처음엔 너무 불편했어. 움직일 때마다 걸리적거리고 답답하고… 근데 이게 붓기랑 멍 줄이는 데 진짜 중요하더라. 일주일쯤 지나니까 멍도 좀 빠지고 붓기도 서서히 가라앉기 시작했어. 아직 팔 라인이 ‘와 완전 달라졌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뭔…
4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흉터에 파데 끼는거 조금 거슬리는 거 빼고 그닥 수술티 안남 콧구멍 모양은 좀 인조적이지만 들창코도 많이 개선되었음 복원 어려워서 많이 고민했는데 실 안넣고 5.5mm정도 자르길 잘한 것 같음 심한 공장형 병원이긴 했고 트러블 있었어서 추천은 못드리겠음. 콧축 고민하시는 분들 절개 방식 괜찮지만 신중히 고민하시길~
4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멜론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97 좋아요 0
가슴은 항상 큰 고민이었다. 수술이 무서워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지인이 멜론에서 했다길래 바로 상담하러 갔다 상담하고 여기다 싶어서 바로 예약했고 수술한지 벌써 2주가 지났다. 일단 여기 원장선생님 나긋나긋하시고 친절하셔서 마음이 놓였다. 여자 선생님이셔서 공감해주시면서 이야기 들어주셔서 좋았다ㅠㅠ 마취과도 상주해서 걱정이 덜했고 입원도 가능해서 좋았다. 가슴크기도 처음에는 너무 큰 거 아닌가 싶었는데 붓기 빠지니까 모양도 크기도 딱 내 맘에 …
6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2 조회 201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와이구강에서 부정교합과 비대칭 주걱턱으로 양악 수술과 윤곽2종(사각턱+앞턱)을 받은 지 어느덧 6개월이 되었습니다 3개월이 지난 시점부터는 붓기가 서서히 빠지기 시작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거울 속 제 얼굴이 점점 자연스러워지는 게 느껴졌어요ㅎㅎ 지금 6개월차에 접어든 현재는 병원에서도 붓기가 거의 다 빠졌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확실히 처음과는 다르게 윤곽이 또렷해졌고 일상 속에서도 조금씩 변화가 눈에 띄는 걸 느끼고 있네요 ㅎㅎ…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4 좋아요 0
작년에 무보형 매부리했는데 단차 있고 덜 깎여서 1년안에 재수술 가능하다해서 예약했는데... 원래는 마취비 50만 내면 된다더니 이 귀연골 채취해야된다고 수술길어진다면서 70이래.. 알겠다고 했는데 원래 이렇게 비용 많이 받아 ?
7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대구365mc병원 댓글 1 조회 135 좋아요 0
우선 나는 20대 중반임 다이어트로 몸에서 거의 20키로를 덜어낸 나름 독종임 살 지독하게 빼서 허벅지에 튼살도 있음 순수 다이어트로 생긴 튼살 ㅇㅇ 근데 허벅지안쪽살은 안 되더라… 다리 운동 쎄빠지게 하느라 종아리, 앞벅지만 발달하고 허벅지안쪽살은 안 나감… 울며불며 손품 발품 팔아서 시술 결정함 ㅎ 뭐 하지 하다가 일상생활 가능한 무한람스 받기로 결정~! ㅋㅋㅋㅋㅋㅋ 맘 먹기가 어렵지 그담은 쉽더만… 최대한 빠르게 예약해…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1 좋아요 0
매몰 했는데 사실 너무 자연만 제가 추구하다 보니까 라인이 좀 낮게 잡힌 경향은 있지만 만족했어요 원하는대로 해주시고 지인도 여기서 엄청엄청 예쁘게 잘됐더라구욤ㅋ 진짜 180도 드라마틱하게 바뀌셨어요. 붓기도 빨리 빠졌어요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52 좋아요 0
한쪽눈이 풀려서 아예 절개로 생각해가지구 그간 넘 하고싶었던 세미아웃라인으로ㅜㅜ 다시 눈재수술 ㅊㅇ에서하고왔는데.. 라인 어떤거같아? 절개라 진짜 붓기 개심할줄알앗는데 당일이라 ㅋㅋㅋ 그런가 ㅜ 그래도 아직까진 갠찬은듯.. 라인도 깔끔하게잡힌거같긴한데.. 붓기 빠져도 세미아웃 라인 나오겠지..???
8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40 좋아요 0
자연스러운 U, I 라인 원하는데도 그 라인 유지하면서 최대로 넣어달라는 게 좋을까? 가슴 수술 후기 찾아보면 다 최대로 넣으라는 후기만 있는 것 같음 맥스로 안 넣은 사람도 있어?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