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피부과 뒷담. 신사역 ㅅㅌㅇ피부과.. 으 정말 끔찍.

알래스카연어 2015-09-20 (일) 04:28 9년전 2465
https://sungyesa.com/new/free/77887
아래 누가 피부과 글 쓰셔서 댓글달다가 생각나는 김에 글써요. 신사역 나와서 몇번 출구였는진 기억안나는데 나오자마자
있는 큰 빌딩 10층? 쯤에 있는 ㅅㅌㅇ 피부과였는데..

피부과는 정말 레이저 맞을때 1주일후 재생LED 쏴주는 재생관리 해주는 데로 가세요. 전 성형외과는 절대 대형병원 안가지만(대리 수술이니 뭐니 말도 많았던데다가 확실히 중소규모에 원장님 한분 있는데가 훨씬 결과도 좋은거 같음) 피부과 같은 경우는 병원 규모가 크든 작든 별로 신경안쓰는 편인데 (특히 레이저는 그닥 손기술이 필요 없는 부분인지라..) 여긴 정말 아니에요.

프락셀 3회 패키지로 30만원인가? (지금이야 이게 아주 없는 가격은 아니지만 3-4년전쯤만해도 이가격은 굉장히 파격적인 느낌)에 혹해서 갔는데 장비도 프락셀 제나도 아니고 모자이크같은 거였어요. 맞으면 네모난 스탬프처럼 모기장자국나는.

그거까지만 해도 별로 개의치 않는데 병원 태도가 진짜 환자를 돈으로 본단게 이런거구나 싶더라구요. 시술 전까지만 해도 별별 사탕발림 다 하던 실장인데 막상 병원 가서 프락셀 받을때 되면 지금 베드 없다고 클렌징조차 안하고 레이저실로 직행 시키더라구요 -_-. 놀라서 '저 선크림 발랐는데요??' 하니까 색깔없는 거면 괜찮다고 그냥 맞으라고 막 하는거에요. 당황해서 '그래도 어떻게 클렌징도 없이..'하면서 제가 레이저실에 순순히 누울 태도가 아닌듯 보이니까 그때서야 베드 날때까지 좀 기다리게 했다가 1분만에 번개같이 클렌징 시키고는 들여보내더이다. 지금 생각하면 저렇게 공손하게 할게 아니라 확 화를 냈어야했는데.. 근데 또 시술 받아야하는 입장에서는 병원에다가 화내기 그렇잖아요; 내 얼굴 맡겨야하는데 ㅠ 이 병원 베드가 2개밖에 안돼요 병원에. 당근 마취따위 안함 -_-(전 이때만해도 마취는 해주는게 당연한건지도 몰랐어요) 레이저실도 그때 당시 추운 겨울이었는데 창문 활짝 열어놓았음. 마취도 안해서 아파죽겠어서 온몸에 식은 땀은 나지 레이저실엔 찬바람 씽씽 들어오지. 덕분에 그뒤에 감기도 걸렸네요.

1주후 재생관리? 당연히 없구요. 재생관리랍시고 레이저 받자마자 진정팩이랑 크라이오셀 해주는게 다인데 그나마도 이것도 대기환자 있으면 안해줌. 첫번째 갔을땐 린제이 고무팩만 받았구요.(왜 피부과에서 다 해주는 그 진득한 팩있잖아요) 두번째엔 베드 꽉찼는지 그냥 돌려보내더라구요 -_-. 마지막 세번째엔 크라이오셀이랑 팩받음.

그중에서도 거기 원장 태도가 제일 가관. 대머리 의사할배인데 예전엔 의대들어가기 쉬웠단 말 있지만 정말 이 의사는 아무리봐도 돌팔이 느낌 솔솔. 제가 패키지중 두번째로 시술받으러 갔나 그때였을거에요. 레이저 맞고 팅팅 부은 시뻘개진 얼굴을 부여잡고 탈의실에 넣어둔 가방챙기고 있는데 밖에서 원장이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보니까 웬 남자환자 하나가 얼굴이 몇주째 너무 빨갛다고 클레임을 좀 걸었던 거 같아요. 근데 그 남자는 전혀 소리지르거나 짜증나는게 아니라 걱정되서 '이거 몇주째 너무 빨갛고 그런데..'라는 식으로 공손하게 물어봤거든요. 근데 원장이 거기에 대고 고래고래 짜증내고 화를 내면서 원래 프락셀 받으면 그렇다느니 지금 그래서 어쩌라는 거냐느니 하는거에요. 원장이 너무 길길이 날뛰고 저같이 구경하는 환자 생기니까 그때서야 아줌마 실장이 원장 들여보내고 자기가 수습하려고 들러붙더라구요 진정시키고. 근데 진짜 그남자 얼굴 방금 프락셀 받은 거처럼 온얼굴이 구운 고구마 같이 시뻘갰거든요. 그거보고 저도 '몇주후에도 저지경인가..?'하면서 걱정 엄청했어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프락셀도 사실 받고난 직후에서 그렇게까지 시뻘개지지 않는다는거 다른 피부과에서 받아보고 알았어요. 약간 선홍색으로 빨개지는 느낌이지 그렇게 시뻘건건 거기서 너무 쎄게 쏴서 그런거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효과.. 프락셀은 재생관리가 아주 중요하단걸 깨닫게 해준 병원이었습니다. -_- 저역시 그남자처럼 몇주가 지나도 얼굴에 뭔가 모기장자국처럼 미세한 자국이 남아있었구요. 얼굴에 (특히 볼에) 빨간 홍조 6개월도 넘게 안사라져서 정말 고생많이 했습니다. 뭔가 피부도 받기 전보다도 더 프락셀 장비자국때메 엉망처럼 보였구요;

다른곳에서 재생관리로 1주후 LED도 쐬고 재생크림도 열심히 발라주고 하면서 받으니 확실히 훨씬 좋아요. 피부도 그렇게 새빨개져서 고생안하구요. 진짜 이 스타엠(이니셜만 하려다 정말 짜증나서 ㅋㅋ) 피부과 비추천. 얼마전 검색해보니 아직 안망했더군요. 그런식으로 운영하면 한번 간사람들 절대 안갈거 같은데 안망하는게 신기 -_-. 저처럼 처음온 환자들만 마치 거미줄 펼쳐놓고 기다리듯 낚는단 느낌밖에 못받았어요. 한번 갔던 사람들은 절대 안갈거 같은데 ㅋㅋㅋ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317
|
의견참여 317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김인중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20살에 코성형하고 지금 8년동안 지내는중입니다. 저는 불만없이 만족하면서 잘 지내요~ 처음부터 너무 과한건 싫어서 자연스럽게 올렸던것같아요. 의사쌤도 하루에 1번 수술만 하셔서 걱정없었구요. 따로 부작용이 없어요,, 시간이지나면서 약간 낮아지긴했지만 자연스러워서 전 좋습니다ㅎㅎ
1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내가 코성형을 좀 쉽게 생각한 것도 있는 것 같아 근데 첫날엔 진짜 솜황장애라는 말이 왜 있는 건지 알 것 같더라 진짜 공황 오면 이런 기분일까 싶었어... 코 모양이고 콧구멍 비대칭이고 뭐고 그냥 빨리 괜찮아졌으면 좋겠어 눈이랑 코 같이 해서 그런지 두통도 너무 심하고 너무 힘들다... 진짜 정신병 올 것 같아 내일 코 안 솜 제거하러 가긴 하는데 내일이 오긴 올까 진짜 너무 힘들다 시간 빨리 가는 꿀팁 같은 거 있을까... 이젠 잠도 안 와... 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리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7/21 드디어 코 재수술을 했습니다. 저는 15년전에 귀연골+실리콘으로 수술했고 점점 더 짧아지는 느낌? 그리고 이 작은코로 될지는 모르겠지만... 자려하고싶었어요ㅠ 세련되고싶고.. 기증늑이나 비중격 고민했는데.. 코가 워낙 작고 짧아서 튼튼한 재료 사용해서 수술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자가늑으로 수술하게됐어요 미간높이도 좀 더 높이자고 말씀하셨구 전체적으로 싹 다시하자고...^^ 수술하고 12일 됐는데 코끝이랑 라인은 진짜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안호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2011년인가 2012년 당시에 쌍커풀수술 잘한다고 나름 소문나서 겨울방학 이용해서 수술하고 왔음 어렸을 때 부터 화려한 눈 좋아해서 앞트임 뒷트임 눈매교정 싹 다 하고싶었지만 의사쌤이 필요없는 눈이라고 극구 말리셨음,, 내 눈은 약간 크기도 작고 눈꼬리도 올라가있고 꼬막에 안검하수도 있고 여러모로 아쉬웠지만 결국 쌍커풀 인아웃으로 절개만 하기로 함,, 부분마취하고 두시탈출 컬투쇼 들으면서 수술했는데 너무 웃겨서 수술받다가 웃음,, …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포즈의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지방흡입 재수술이고 첫수술도 황세일원장님께 전신지흡으로 받았는데 처음엔 내가 몸무게가 너무 많이 나가서(163/66키로) 두번에 걸쳐 10000cc 정도 뺐는데도 62키로까지밖에 안 빠지고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 그런데 재수술하고 다리가 아주 얇아짐! 러브핸들 + 허벅지 합쳐서 3000cc뽑고 몸무게도 3kg나 줄었다 상담때 초음파로 지방두께 봐주시고 과잉진료 없어! 이제 라인도 너무 예쁘고 나 지금 163/55키로인데도 허벅지 안 붙어 …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봄빛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45 좋아요 0
실리콘+비중격연골로 코 세우고 10년 넘게 아무 문제도 없었음 근데 갑자기 최근 들어 코끝이 찡하게 당기고, 코끝 붉어짐?현상이 보여서 옛날 사진 찾아보니까 약간 구축이 온것 같아 맘이 불안.. 하 이제 더이상 실리콘 넣고 살기 싫어서 무조건 자가진피로 알아봄ㅠ 자가진피는 잘하는곳이 대표적으로 몇군데 없드라구 직업 특성상 서울 여러군데 다니면서 상담받고 수술 하는게 힘든 상황이었는데, 마침 자가진피로 유명한 병원중에 하나가 수원에 있길래 …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마인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14 좋아요 0
소세지 눈 되기 싫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지금 진짜 붓기도 거의 없고 (내가 그냥 붓기 없는 편일 수도) 멍도 없어 ㅠㅠ 멍은 내가 잘못 긁어서 올라온 멍 말고는 찾아볼 수 없는 정도야 ... 수술 직후에 회복실에서 나오자마자 사진 찍어서 지인들한테 보내줬는데 다들 라인 잘잡혔다, 너무 자연스럽다 어디냐는 말만하고 ㅋㅋㅋㅋㅋㅋ 지금 5일 짼데 붓기도 많이 안올라와서 지인들이 다 부럽대 ㅎㅎ 완전 빠지면 얼마나 예쁠지 감도 안잡힌다…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23 좋아요 0
수술한지 이제 6개월정도 지났어 아직까지는 별문제없어서 다행이야 붓기도 다빠지고 주변에서는 코 성형한지도 몰라 원래 코가 낮아서그런가 예전 사진 보여줘야 어 그런가 어 그러네! 이러고 ㅋㅋㅋㅋㅋ 전에 미간부터 코끝까지 필러 이빠이 넣고다녀서 그런가 성형하고나서는 코 디테일만 좀 달라진 느낌이야 높이는 비슷하거나 조금낮고 비중격에 실리콘 3.5mm인가 4mm 넣었다고 들었는데 내가 진짜 낮긴하구나
7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나는 옥니(뼈드렁니 반대)고 과개교합이 있었음. 그래서 일반 철길교정을 하면 과개교합때문에 윗니 아랫니 따로 했어야했음. 인비절은 처음부터 입 다물기도 편해서 좋았고 인비절장점이 밀어내는걸 잘한다고 옥니일수록 좋다고 했던거 같음. 그리고 앞니들이 약간 벌어져있어서 심미성이 떨어졌는데 인비절장치 끼니까 오히려 가지런해보이고 이도 덜 누렇게 보여서 심미성이 오히려 더 조아짐 단점은 원래 음식을 자주 조금씩 먹었었는데 착용하는 동안 음식물을 못 …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