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님들은 잘 알아보시고 하라고 올려드려요,

나언제수술하니 2010-02-02 (화) 18:06 14년전 1426
https://sungyesa.com/new/free/771721
몇일전 글을 올렸다가 지웠었는데 병원의 안일한 태도 에 다시 올려요
여튼..

제가 코를 하려구 해서 병원 수술대에 누웠다가 다시 일어났어요,

내용은,
그병원에서 내세우는 장점이
1. 수면마취를 마취과 전문의가 3명. 일인일전담수면
2. 수술센터에 에어샤워 그리고 무균수술시스템
이었고,
3. 마취과에서 마취를 하기때문에 수술실을 못본다.
마취후 수술방으로 이동,
(압구정소재의 아주 큰 호텔식 병원)
4. 모양을 잘 뽑는다.

저는 이 부분때문에 많이 끌렸거든요.
수면마취사고 간간히 일어나고 부분마취하고서는 난 도져히 무서워서 (주변에서 생생하게 하도 들은지라)
수면으로 정했기 때문이예요

근데!!
마취과에서 마취도 없었고 그냥 이상한 수술방을 안내하더니 수면마취해야하니 누우라더군요.,
막상가니 무균시스템도 아니고 에어샤워도
그리고 마취마져도 의사 없이 간호사가 하더군요
간호사의 마취는 의사의 입회하에 지시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냥 간호사였고 마취과 쌤은 마취 후 온다고 합니다, 오는지 안오는지 내가 어떻게 압니까?
마취후 오면 왜 오는 겁니까? 제대로 간호사가 했나 안했나? 이거보러??? (정확하게 마취 간호사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하던거와는 다르다고 고민하자,.,,. 나중에는 실장이 이렇게 찝찝하면 하지 말라며 다른 사람 밀려있다고 하였습니다, 심지어 "고객님 마음은 알겠지만 위에 손님이 밀려있어여..."라고까지 하며 고객을 미안하게 만들더군요,.
수술센터도 그 병원 지하 2층인데 저는 1층에서 필러나 맞고 간단한 수술을 하는 곳에서 하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요
그사람들한테는 매일 일어나는 일이니 그렇게 하겠지만
코성형받는 우리는 염증의 원인도 가능한 적게 줄여야 하는거구요
그리고 같은 돈 내고 랜덤으로 방을 받아야 하는건지
알고 보니 그방.
원래 코 수술방으로 쓴건 아닌데 바빠서 돌린거더군요
그냥 외래 보는 곳 같이 생겼어여
나중에 간호사들이 다음에 수술날짜 잡을때 지하수술센터에서 방달라고 하라고 합디다.
거기는 무균시스템이랑 에어샤워 마취과 쌤있다고요.
무슨 병원 수술실이 호텔방도 아니고,방을 달라...참나
무슨 수술방이 히타는 그리 뜨겁고 기기들은 후져보이고
여하튼... 사전의 애기도 없었구요

수술 접고 나왔는데 병원에서 처음 이야기와는 다르다는 그 어떤 이야기도 없었고 미안하다는 말도.. 없었습니다,
물론 전 수술방에서 의사 구경도 못했습니다,.
마취되기 전에는 오지 않나 보더군요.,
페이닥터 쓰는지 그럼 어떻게 아나요????

몇번씩 전화하였더니 상부에 보고하였고 아직 아무 말이 없다고.
사과의 한마디 없습니다,

이제 저는 시간도 없고 다른 곳 알아보아도 시즌이라 기달려야 하는데 그 시간도 없습니다,
이제 하기 글른거죠.,.. 회사다니면서 시간이 될리도 만무하고,,,허위 광고에 나는 속아서 다시 필러를 맞아야 하고 돈은 돈대로 더 들어버리고,.

아직도 모르는 사람은 같은 돈 내고 소독도 못하고 수술센타가 아닌 쪽방 같은 곳에서 마취과 의사도 없이 마취과 의사가 하는 줄 알고 하시고 계시겠지요,
혹시나 싶어 성예사 분들은 같은 돈 내고 랜덤으로 그런방 쓰지 말라고 당부의 말씀을 드리면서 잘 알아보고 하세요. 저처럼 스케쥴 다 꼬여서 고민에 빠지지 마시구요

사과의 한마디 없고 어이 없는 병원 이었습니다.
참., 그리고 수술 전날 알아서 어쩔수 없다 생각하고 간병원이었는데 성예사에서 브로커 같은 분의 쪽지도 받은 병원이 이 병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글을 올리고 여러분께 쪽지를 참 많이 받았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하고 모양이 안나와서 가면 환자책임으로돌린다는 쪽지도 받았구요 최소한 다시 해준다는 이야기도 없답니다,
코끝시작점도 못잡아서 미간에 보형물 줄이 가있는 분도있었구요,.
저는 현재 맘비우고 원래처럼 다시 필러를 맞았습니다,
속은 시원하네요 필러는 ㅂ ㅜ작용도 없고 간단하고 붓기도없고
에휴,

암튼 님들은 잘 알아보시고 하라고 다시 올려드리요.


1,485,290
4,431,99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lloiioll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71727
katie kim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71726
dkfkelwl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71725
adduy77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71724
qlrhdtlr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71723
자씽 14년전 14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71722
속상하시겠네요 정말..!!!아 열받아ㅠㅠㅠ!!...그병원 이름좀알려주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208
|
의견참여 208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브이라인
긴얼굴
대표Dr.
임종우
Dr.
이희영
외 3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 좋아요 0
나 윤곽 하고는 셀카 찍는 데 맛들려서 sns거의 중독자처럼 많이 하는데 -스크린타임 인스타만 하루 6시간 나오는 사람임- 솔직히 인스타나 카톡에 나 윤곽했다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니는 것도 웃기고 ;; 이런 얘기 익명으로 쓸만한 데가 여기밖에 없는 것 같아서 후기 한번 남겨봄! 일단 나는 윤곽수술을 무작정 찬양하는 사람도 아니고, 내가 잘 됐으니까 너네도 꼭 해 ! 이런 말을 하려는 게 절대 아님을 밝히고 시작할게. 얼굴형 때문에 진짜 뭣도 모르던 초등…
2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뉴스타의원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나는 남자라서 별로 신경 안쓰고 살았는데 언제부턴가 입술이 너무 옹졸..해보인다는 소리도 자주 듣고 ㅋㅋ 그러보니까 점점 신경쓰이더라고 ㅎㅎ 친구들 만날 때도 애들 입술 보는데 나만큼 얇은 애들도 없고 혼자 끙끙앓다가 간신히 여기서 정보 얻어서 필러 맞음 ㅋㅋ 너무 과하지 않게 입술 크기정도 키워주고 살짝 매력적이게…ㅋㅋ 해달라고 하니까 딱 자연스럽게 해주신 듯? 확실히 립밤 바를때도 바를 맛 나긴한다… 여자들 왜 입술필러 맞으…
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마이티 박정흠 원장님한테 코수술 받고 성공했따 원장님 혼자 계셔서 내가 좀 원하는 스타일이었던거같애 좀 뭐랄까 나는 원장님들 많이 계신것보다는 한분있는게 좋았거든 지방에서 살아서 병원 방문하는게 어려운거 말고는 불편한거 하나도 없었어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도 너무 잘됐어.. 내 이미지에 맞게 수술을 잘해주셔서 과하지도 않고 나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애 나 너무 행복해ㅠㅠ
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바탕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5년 전쯤인가? 매몰로 첫수술했었는데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갈수록 라인이 작아지고 먹어들어가는거임 결국 눈화장 너무 할맛 안나고 쌩얼 자신없어서.. 이번에 자연유착으로 재수했거든? 난 사실 앞트임도 하려고 했었어 눈앞머리가 뾰족했으면 해서.. 그래서 상담할때 원장님이 이런 느낌일거라고 손으로 앞머리쪽 밀어주시는데 내가 으악!! 함 ㅋㅋㅋㅋ 그뒤로 권유 안하시더라?ㅋㅋㅋ... 지금 눈에서 누호 약간 보이는 것도 싫으면 안하는 게 낫다고 하시더…
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20대 초반에 멋모르고 발품 제대로 팔지 않았고 그냥 인터넷 성형 카페에 올라온 온갖 후기나 추천글이 광고인지 아닌지 제대로 확인하지도 않고 딱 한곳만 정해 거기서 바로 했음 의사 자체가 애초에 드라마틱한 변화 추구하는 스타일이 아닌거같아서 그런가 딱히 큰 변화는 없었음 그래도 딱히 불만은 없었으나 아무래도 넣은게 실리콘이기에 불안한 마음에 재수술 생각중
1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리스펙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첫수술 하고 나서 코가 너무 많이 휘어서 리스펙에서 재수술했어 사진 보면 알겠지만 아래서 봤을 때 너무 티가 많이 나서 코재수술 무조건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고 하는 김에 콧대도 다시 자려하게 세우고싶었어 상담 갔을 때 실리콘이랑 자가늑+콧볼축소 추천 받았고 괜찮겠다 싶어서 추천받은대로 했는데 지금 모양 완전 마음에 들어 부모님은 처음에 괜히 또 건드렸다가 더 나빠지면 어떡하냐고 걱정하셨는데 지금이 훨씬 낫다고 하시고 친구들도 잘됐다고 …
11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 [ ] 1일차 : 원래 2종에 이중턱 근묶예약하고 갔는데 의사쌤이 당일까지 ct보면서 너무 아쉽다고 3종 드가자해서 3종으로 바꿈. 초딩때부터 광대 콤플렉스 있었는데도 수술실 들어가서 눕고 마취 들어가기 전까지 걍 동글넙죽이로 살까 수술 무를까 잘하는게 맞는걸까 고민하다가 스르르 잠듦. 10시 반쯤 수술 들어갔고 회복실에서 누가 몇시냐고해서 소리 들어보니 2시 반쯤 수술 끝나서 쉬고있었음. 살아있구나 다행이다 ㅎ너무 춥고 아팠음... 진짜 다신 겪고…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4 조회 68 좋아요 0
제가 복코랑 낮은콧대가 늘 컴플렉스였어서 사진을 찍을때마다 너무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코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각종 부작용 등 때문에 엄두도 못내고 있었어요. 그래서 진지하게 생각은 안해본것 같습니다. 제가 나이를 어느정도 먹기도 했구요. 하지만 최근에 치아 부정교합이 심해져 부득이하게 양악수술을 하게 되었는데 수술 후에 턱이 들어가면 코가 부각되어 보일 것 같아 마음먹은 김에 컴플렉스를 해결하려고 코성형을 알아보게 됐습니다. 저도 다른분…
33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톡스앤필의원 부산서면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비공장형인 곳을 가고싶었어요 턱보톡스는 그래도 비교적 저렴하니까 얼굴관리 입문 겸 첫 시술했습니다. 상담실장님은 그냥 쏘쏘했고,… 좀 대충한다는 느낌도 있었디만 땅콩형얼굴이라하니 시술할때 잘챙겨주셨어요. (턱 끝에 주사함) 원장님은 좋았습니다. 얼굴형보고 주사하심.
37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