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불금이네요~!

은정몽 2015-08-14 (금) 22:27 9년전 821
https://sungyesa.com/new/free/73266
안녕하세요~ 불금이라 즐기시는데 도움이 되고자!!
피부에 좋은 술을 알아가꾸 왔습니다!ㅎㅎ
술은 지나치면 독이 되지만 제대로 사용하면
몸과 피부 건강에 약이 된다니까요! 보고 도움들 되시길!

※막걸리
양조장에서 일하는 이들은 보통 손이 고운데 누룩 성분 때문이다.
누룩의 발효 성분은 보습과 미백에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변비에도 효과가 있어서 독소가 쌓여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막아주기도 한다.
※청주
청주를 푼 물에 목욕을 하는 것은 일본의 전통 미용법으로
홍수현을 비롯한 많은 여배우들이 즐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를 부드럽고 젊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미량의 알코올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모공과 표피 모세혈관을 넓혀 보다 신속하게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맥주
클레오파트라도 맥주 목욕으로 피부관리를 했다 한다.
전통 방식으로 제조된 맥주는 미네랄과 비타민, 여성 호르몬이 풍부해 피부와 모발을 윤택하게 해준다.
맥주 거품으로 하는 세안법도 있다.
컵에 거품이 많이 나도록 맥주를 따른 다음 거품이 사라지기 전에 손가락을 이용하여
마사지하듯 세안을 하면 노폐물 제거에 좋다는 것!
※와인
와인에는 각질제거 효과가 좋은 AH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먹다 남은 와인을 활용하는 방법은 이미연, 태리 헤처 등 스타들도 애용하는 방법이다.
와인에 꿀을 섞어서 3분 정도 올렸다가 씻어주면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한다.

이렇듯 적당한 음주는 약이 되지만~
과음은 피부도 몸도 망치는 지름길이니 적당히!ㅎㅎ

4,373,259
451,50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탱탱한오리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3294
     
     
은정몽 작성자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3315
달콤우유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3300
     
     
은정몽 작성자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3316
명수세끼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3310
     
     
은정몽 작성자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3317
이엔지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3384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248
|
의견참여 24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 좋아요 0
오블리성형외과에서 매부리코 무보형물로 받은 지 3개월 좀 더 지난 후기입니다 ! 거의 4개월차로 접어들면서 웃을때 당기던 느낌이나 코끝에 느낌도 다 돌아왔고 절개 흉터도 거의 모르겠을만큼 사라졌어요 ! 코는 이제 너무 편해져서 수술을 했었나 하는 느낌이고 오히려 귀가 아직 약간 통증이 있어요 ! 붓기도 이제는 조금씩이지만 그래도 계속 빠져서 갈수록 코도 얄쌍해지는 거 같아요 ! 정말 자연스럽게 됐으면 좋겠다는 제 바램대로 된 거 같아서 만족중입니다 ㅎㅎ…
35초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1
코가 못난편은 아니라 딱히 신경 안썻었는데 남자친구 생기고 나서 외적으로 자꾸 신경 쓰게 되더라고 괜찮았던 코가 너무 울퉁불퉁 못나보이거나 한번 찝었던 눈인데 이유없이 쌍수가 다시하고 싶어지거나 정작 남자친구는 신경 1도 안쓰고 말한마디 없는데 ㅋㅋㅋㅋㅋ 내 고민 듣던 친구가 진지하게 뜯어 말리고 정색해서 입꾹닫 *^^* 하다 그래도 내 의지는 꺽을수 없기때문에 수술하고자 병원 알아봄 ㅋㅋㅋ 눈 코 잘한다는 병원 위주로 찾아봤고 지…
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리엔장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효과 좋은 건 알고있었는데 제가 해보니까 정말 좋구나 해서 후기 남겨요 ㅋㅋ 수술 전엔 눈밑이 어둡고 피곤해 보여서 스트레스였는데 수술하고 나니까 얼굴이 환해 보여서 놀랬어요 눈밑 수술 하나로 이렇게 얼굴 인상이 달라질줄은 몰랐는데 효과가 진짜 좋은듯.. 수술 받기 전엔 수술 관련해서 자세하게 알진 못했는데 원장님께서 세세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수술도 딱 필요한 만큼만 진행해주셔서 빨리 회복되고 결과도 본것 같아서 기뻐요 원장…
1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강남 카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꼬막눈에 함몰눈이라 눈이 매우 작았는데 2년전 매몰로 찝은 눈이 거의 다 풀림...! 그래서 다시 재수술 하러 상담을 다니다 가장 라인을 이쁘게 잡아주시는 병원으로 결정. 사실 안검하수도 있는 편이라 절개해야하나 싶었는데 아직까지는 매몰로 한번 더 해볼만 하다고 해서 매몰로...! (절개는 아직 무삽 ㅠ ) 놀란게 수술 직후에도 거의 멍이 없고 수술자국이 너무 깨끗했다...! 두달 후에 진짜 쌍수 한지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내눈되어서 매우 만…
22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글램외과 댓글 1 조회 38 좋아요 0
수술은 23년 10월에 했고 멘토엑스트라스무스 모더하이 양쪽 310cc씩 넣었어. 330cc하고도 살짝 고민했었는데 그렇게 안하길 잘했다 싶은게.. 지금 새로 사귄 남친이 엄청 연상인데.. 지금도 너무 크대..ㅋㅋ 330 했으면 너무 컸을거 같고 나도 부담스러웠을 듯..ㅎ 지금은 딱 만족!! 수술할 때 절개는 겨절로 했어 수술 알아볼 초반에는 무조건 크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었는데, 크게하고 되려 불만스러워서 재수술 알아보는 사람들이…
2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그램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18살에 찝고 한쪽이 풀려서 재수햇어 절개 하려다가 남편이 극혐해서 매뮬러했는데 자연스럽게 돼서 그전이랑 똑같아 라인 교정된 정도~!~ 간단히 수술끝낫고 경과도 함번 보고 마무리둼 만족하명서도 아쉽기도하고그래 아웃도 잘하는데 내가 윗틈하기에는 넘 몰려서 ㅠㅜ
35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실루엣소프트 가격이랑 실리프팅 후기써봐 유전적으로 너무 심한 팔자주름... 이건정말 실루엣소프트처럼 강한실 리프팅 말고는 답이없는.. 그리고 앞광대가 너무 꺼져서 나이가 들어보여서 울트라콜을 했어 울트라콜은 3번해야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 실루엣소프트랑 같이 하니까 확실히 탱탱해졌어 얼굴에 볼륨을 주기 위해서 얼굴지방흡입과 실리프팅 많이 하는 압구정 닥터정리반 가서 실루엣소프트 + 팔자콤보패키지 + 앞광대울트라콜 + 이마보톡스 까지 …
4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인앤뷰의원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드뎌 지흡한지 2주가 지나서 후기 올린다!! 처음에는 붓기랑 멍도 심하고, 걷지도 못하겠고 너무 힘들었는데 결과보면서 복부랑 팔 등도 고민중이야! 지흡은 진짜 중독이 맞나봐. 아직은 바본도 땅땅하고 감각유리도 조금 남았는데, 모양은 계속 붓기가 이쁘게 빠지고 있어. 압박복도 계속 줄일거니까 너무 기대된다! 겨울에 수술한게 넘 다행이야! 샤워도 한동안 피해야하고 압박복도 멍도 가려야하니까.. 아직 추울때 상체도 해버릴까봐 ^p^ 지방은 총…
5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10년전에 쌍수하고 풀리면서 흉살도 있고 세월이지나 위눈꺼풀 처졌던 눈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 솔직히 원래는 재수술을 할생각이 따로없었고 그냥 친구가 한병원이라길래 상담만 받아보자 했습니다 그런데 이한별 원장님께서 정말이지 다른데서는 해주지않던 꼼꼼하고 명확한 설명 그리고 수술후 라인이라면서 집어주신 라인을보고 정말 할수밖에없었습니다^^ 이걸 왜 이제 했나 싶네요 좀더 일찍할걸
56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