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30대 남자입니다 성형 고민을 하고 있어요.

지나감223 2020-08-25 (화) 22:27 3년전 267
평범하게 살아왔습니다.
감사한 부모님과 저 나름의 노력이 빛을 봐 경제적으로도 안정되었죠.

그런데 단 하나.. 연애만은 마음대로 안되더라구요.

솔직히 남부럽지 않게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도 즐겁지 않아요.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경제력 보고 다가오는게 보이는 사람들이고
정말 제가 마음에 들었던 사람들은 저에게 호감을 느끼지 못했는지
차이기 일수였죠.

가장 많이 들어본 말이 무슨 드라마 클리셰 대사처럼
'착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이거였어요. ㅋㅋ.

남들은 이렇게 저렇게 다 들어오는 소개팅,
글쎄요. 전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다들 말은 안하지만.. 자존심이 너무 상하더라구요.

까놓고 말해 돈많으면 뭐해요. 제가 하고 싶은 연애는 못하는데..

성격도 쓸데없이 진지하다보니.. 재미도 없고..
그 때 외적인 것 어느 하나라도 장점이 있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성형이라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 고민 끝에 찾다가
이 커뮤니티에도 발을 딛게 됐습니다.

실제로 커뮤니티 내에서도 활발하게 정보를 얻고 발품도 팔아볼 생각입니다.

하지만.. 솔직히.. 겁이 나서 아직도 수술을 할지 말지 고민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돈은 상관없이 하고 나서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얼마든지 하고 싶습니다.

제가 걱정하는건.. 수술을 다 하고 나서의 결과물이 과연 잘나올까,
그리고 잘나온다고 하더라도 내가 관리를 잘할 수 있을까.
이후 아무런 문제가 안생길까.

그냥.. 다들 생각하는 그런 걱정입니다 ㅎㅎ
전 걱정이 많은 사람이라 만일.. 뭐 하나 잘못되면
아마 전 일찍 죽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그렇더라도..
만일, 성형 후 삶의 질이 정말 많이 바뀐다면..
그리고 그걸로 제가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연애를 한다면 전..
하고 싶습니다. 사실..

성형을 한다면.. 정말 제 삶이 많이 바뀔까요??
제가 원하는걸 얻을 수 있을까요??

정말.. 고민됩니다...

1,669,547
503,70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후미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아데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마시마로눈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하범동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292
|
의견참여 292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54 좋아요 0
원래 쌍수 할 생각이 없었는데 주변에서 눈 작다고 스트레스 주길래 눈 커지고 싶어서 급하게 알아봤어요. 그래서 원래 병원 여러군데 돌아보지도 않고 바로 예약 잡았었는데 너무 잘 돼서 만족중!! 다들 저처럼 급하게 잡지는 마세요ㅠㅜㅠㅠㅜ저는 한 군데만 봤는데 다행히 좋은 병원이라 부작용이나 잘못된 거 없이 예쁘게 잘됐지만 잘못하면 안좋은 병원 걸릴수도 있으니까...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 아무튼!!제가 붓기가 잘 안빠지는 편이기도 하고 자고 일어나면 항상 눈…
3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60 좋아요 0
짝눈때문에 늘 고민하고 있었는데 수술받아야겠다싶어 결국 수술하고 왔습니다. 여러군데 상담 다녔는데 제일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다른 수술 강요가 없으시더라구요 코수술로 여기병원이 엄청 유명한데 새로 오신 원장님 눈 후기가 제스타일이라서 상담 갔는데 바로 수술결정하게 될정도로 상담이 너무 좋았어요 현실적으로 수술 잘해주셨고 당일에 디자인도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맘편히 수술받았고 수술 결과도 좋아요! 자연유착이랑 앞트임했는데…
42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5 조회 408 좋아요 0
다른 부위에 비해서 팔뚝이 유난히 두꺼운편이고 어떤옷을 입어도 꽉끼고 핏도 이상하고 N년동안 팔뚝살로 스트레스 많이 받다가 결국 팔뚝지흡 받고 왔어 상담예약 전에 고민이 엄청 많았는데 막상 병원가서 상담하니까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봐주시고 상담실장님이 꼭 해야할거같다면서 .. ㅋㅋ쿠ㅜ 상담하고 바로 그 다음주에 예약잡고 수술하기로 했어 팔뚝,앞볼록,뒷볼록,겨밑 해서 총 900cc 뽑았고 생각보다 멍이나붓기는 크게 없었어 여름…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53 좋아요 0
예롬성형외과 나민화원장님께 코수술 받은지 4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 전 제 코는 앞에서는 복코, 옆에서는 코끝이 처진 모양이었습니다. 항상 이 부분이 맘에 들지 않던 와중 친구가 받는 상담에 따라가 같이 받다가 결정하고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수술하게 된 이유 중 하나가 평소 코수술에 대한 생각은 해왔으나 부작용이나 후유증이 무섭기도 했고 상상한 것 만큼 잘 나올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상담을 받아보면서 걱정했던 부분에 대…
1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1 조회 616 좋아요 0
나이가 있어서 쳐질거 예상하여 인아웃으로 높게 요청했어. 지방 많아서 조금 뺐고. 수술 당일 붓기가 없길래 매몰이라 그런가보다 했는데 그것조차 훅훅 빠지더니 오늘 원장님과 상담 받았던 라인이 나온거야..ㅜㅜ 3개월까지도 붓기가 빠지는거로 알고있는데 어쩜좋아..곧 속쌍 될것 같아서 미치겠다. 수술하려고 1년을 고민하고 발품 다녔는데 노력이 헛된거같아. 나처럼 붓기 없이 초반에 다 빠지고 라인 유지하고 있는 예사있으면 제발 답글 달아줘…
17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1 조회 185 좋아요 0
양악수술한지 벌써 11개월차… 굳이 핀제거 할필욘 없다구 하지만 씨티나 mri 찍을때마다 양악수술했냐구 일일히 물어보는거 대답하기도 좀 그렇고 혹시나 나중에 문제 생길까봐 핀제거 하기로 결정했어요 수술은 똑같이 전신마취였고 저는 사랑니 한개도 같이 뽑았어요! 대체 누가 안아프다구..^^… 아파서 죽을뻔 했고요 진통제 항생제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2일짼데 붓기는 양악수술 했을때보다 오히려 더 부은것 같기두..?? 근데 빠지는 속도가 차원이 다르다고하…
17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6 조회 534 좋아요 1
직업이 피트니스 쪽이라 몸이 보여지는 직업인데 가슴 수술 고민 진짜 많이 했어 3년은 고민했던거 같애 ㅠ 너무 크지는 않게 c컵정도 원한다고 상담했었고 피부가 많이 앏은편이라 티날까봐 걱정 엄청했었어ㅠㅠ 티 안나게 잘되서 너무 만족중이야 ㅋㅋㅋ 친구가 나나에서 이미 모티바로 수술했는데 너무 잘되서 3년 고민한거 필요없이 바로 수술날짜 잡았어 괜히 수술하려니까 더 크게 하고 싶었는데 너무 욕심부리면 안될꺼같아서 꽉찬 c컵했고 자연스…
1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댓글 13 조회 573 좋아요 1
코 단차로 인해 경과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4/27수술 진행하였고 멍이나 붓기는 심하지 않은 체질 입니다. 수술 전 후 사진 첨부합니다. 추후 경과는 6/1 보러 갈 예정입니다..
19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464 좋아요 1
수술한지 3개월이 지났어요 새가슴에 절벽이라 늘 옷핏도 나지 않고 자신감도 없어서 성인되고 나서 가슴수술 후기 사진만 자주 보고 그랬었어요 가슴수술을 더 미루면 안되겠다고 싶어서 열심히 발품 팔던 중에 기린 성형외과에서 상담 후 이 병원에서 해야겠다는 마음이 확고하게 들어서 그 날 바로 수술 예약까지 해버렸어요 ㅎㅎ 실장님이 친절하게 잘 대해주셨고, 원장님도 딱 필요한 부분이랑 추천 사이즈대로 했더니 지금 너무 만족이에요 더 크게 하거나 작게 했으면 …
2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