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비티,우리,노종훈,유노,원트,디엘
지금 이렇게 7군데 봐놨는데 7군데 가는거는 좀 오바인가?
몇군데 갔는지 보통 저렇게 가려면 며칠 잡고 가야하는지 알려죠...
그리고 저기서 혹시 코랑 같이 할만한데 있어?
윤곽은 후기 보고 찾은데라 어느정도 내스타일인거 ㅇㅈ
본인 원하는거 -> 자연스러운거XX 너무 화려한거XX 중간이였음 좋겠는 까다로운 예사야..
안녕하세요!
ㄴㅈㅎ 윤곽3종 후기 들고왔습니다~!!
[ 수술 전 스트레스 & 수술 결정한 이유 ]
먼저 전 수술하기전에 광대, 앞턱이 제일 고민이었어요.
앞, 옆에서 볼때 튀어나온 광대 때문에 얼굴이 더 커보이고
전 옆테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옆모습이 중요했어요.
주걱턱 아닌 주걱턱? 때문에 고민이.. 너무 심각할 수준으로 윤곽 생각을 진짜 5년넘게 했었어요.
유튜버 (ㅍㄹㅇ) 님과 같은 턱이었음,,,
…
이제 진짜 10년 됐음.
보형물 이상 없고 구축 안옴.
근데 날씨 안좋아서 머리 아플 때 실리콘 넣은 쪽이랑 미간이 시큰거려. 컨디션 안좋으면 실리콘 쪽이 피곤해.
10년 넘어도 괜찮은 사람 꽤 많으니까 코수술 하기 전에 걱정 심한 사람들에게 괜찮다고 말해주려고 써봤어.
아 근데 시간 지나면서 코끝 떨어짐은 있어. 예전 모양처럼 예쁘진 않아. 자연스럽다=원점으로 점점 회귀한다인 거 같아. 모양 생각하면 재수술 고려도 해. 근데 그냥 코 또 열기…
당일 1일차.
10시 내원
11시30쯤 수술
1시30 입원실 입실.
-3시 정도까지는 너무 아프고 마취 깨는것도 힘들고 죽는 줄 알았음. 거의 울면서 간호사분께 앉혀 달라해서 모션베드에 기대 누움.
-혼자 못 일어남. 화장실 가고 싶을때마다 간호사가 일어나는 거 도와줌.
-4시 물 마심. 아픔. 전신마취 기도 삽관때문에 목이 너무 아픔. 배도 고픔
-7시 밥 먹음. 아이스크림이랑 밥 먹으니 물로 안가라앉던 목 통증이 나아짐. 약에 마약성 …
코 성형 수술을 받기까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지금은 왜 더 일찍 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자연스러운 라인을 원했는데 원장님이 상담 때부터 제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을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수술 후 붓기랑 통증도 걱정보다 훨씬 덜했고, 사후 관리도 체계적으로 잘 해주셔서 회복이 빠르게 진행됐어요. 주변에서도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예뻐졌다고 해줘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고민하시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지흡 이제 4주차 다되어갑니다!!
대구 시지 ㄷㅌㅍ에서 팔지흡했습니다.
하기전에 지방분해주사도 많이 맞아봤고 했는데 효과가없었고 지흡을 하자니 겁도 나고했는데 원장님이랑 상담했을때 결심했습니다. 정확히 수술을 했을때 개선되지않는부분과 되는 부분 명확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저는 오후2시 수술이라 전날 오후11시부터 다음날 수술때까지 물을 포함해 금식이였습니다. 긴장감에,,금식했는데
배고픔도 못느꼈습니다. 그렇게 긴장감을 가지고 병원에가서 압박복제작…
전에 1년 후기 썼었는데
또 생각난게 있어서 또 글 쓰러왔어
반년 지나니까 또 느낌과 생각이 달라지더라구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때 수술하고 오히려 늙어보인다고 했는데 반년 지나니까 이게 더 확실히 느껴져
내가 그동안 나이를 더 먹은 것도 있지만, 눈 눈썹사이가 너무 멀어지고 아이홀이 생각보다 더 깊어졌기 때문이야
약간 요즘 수지나 채영처럼..... 없던 아이홀이 생기니까 더 연륜있어보여 그들은 분위기를 얻었지만 나는 늙음을 얻었다
…
쌍수 첫수술은 거의 7년전에 절개+눈매교정 했었음
맘에 들진 않았지만 큰 문제는 없어서 언젠가는 재수술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지내왔음
그러다 2주전에 시간이 나서 서면 ㅈㄴ에서 자연유착+눈매교정 으로 재수술 하고 옴!!
붓기도 안 심하구 라인이 생각 했던대로 돼서 만족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