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재수술 이후...

KYKMJY 2005-05-22 (일) 05:10 20년전 1367
https://sungyesa.com/new/free/6139
재수술하고서 2주가 지났습니다..
처음에 저는 뭣도 모르도 코수술을 해서 엄청 실패해서
정말 맘고생에 돈은 있는데로 다 쓰고 살은 있는데로 찌고..휴......
정말 죽고만 싶었습니다.그러다 결국 한달만에 재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2번째 의사분은 조직이 너무 상해서 더이상의재수술은안되니 그냥 살라는 말을 하고 전 듣고나서 서러워서 엄청 울었습니다.
내돈주고 내가 이뻐지려고 수술한건데..정말 예상치도 못한 재수술에..시간버리고 몸버리고 돈버리고..집에서는 부모님께 얼굴도 들지 못하였습니다.부모님 속상해 하시는걸 볼수가 없었습니다.
아빤 아빠닮은코를 왜 건드려나 그렇게 만들었냐고 하시고 엄만 그 아픈걸 또 어떻게 했냐고 울고..
실리 잘 붙어야 한다고 테잎만 2주 붙이고 드디어 오늘띠었습니다.
전보다는 훨씬 나아졌는데 그래도 코가 휘었지 뭡니까..
언니들은 티 마니 안 나니까 그냥 살랍니다.근데 정작 본인은 어디 그렇습니까?이뻐지려고 한건데 자그마한거라도 더 잘 눈에 띨 마당에 휜코라니요..휴~~~~메부리코였거든여..제가..차라리 메부리가 낫습디다..원래 휜것도 아니고 수술 잘못되 휘었으니 창피하기도 하고..누구에게 말도 못하고 아는 사람들은 어떻게 봅니까?
첨 재수술한것도 휜것을 알고는 죽고 싶었습니다..그냥 이도저도 생각하기 싫고 마이클잭슨 생각나고 무섭고 머리아프고 딱 죽고싶었고 내가 왜 코수술을 했을까 후회스럽고 내가 너무 미웠습니다.
근데 우리 가족이 떠올랐습니다.
재수술한다했을때 걱정하던 엄마아빠..얼굴뜯어고치다가 수술잘못된애 뭐 이쁘다고 10만원을 주며 택시타고 병원다니랍니다..염증날까봐 고기 안 먹었더니 엄마 시골에서 올라와 반찬해주고 밤12에 내려갔습니다(부모님은 시골 계시구 우리 자매들은 올라와 살고있음).언니들....제 빨래다 해주고 맨날 먹을거 사다주며 내동생 그래도 이쁘고 귀엽다고.. 혼자 있는게 안쓰러운지 회사 끝나자마자 친구도 ,회식도 다 저버리고 집으로 옵니다.
내 외모가 어찌됐건.. 내가 아무것도 할수 없어도 가족이라는 이유하나로 다 참고 걱정해주고 잘해주는데 좀 이뻐지겠답시고 우리 식구 닮은 코를 확 수술해 버려서 벌 받았나봅니다.그래서 죽고싶단 생각 접었습니다.내가 넘 미운데 식구들에게 미안해서..
재수술 하고 나서 테잎 갈아주며 의사쌤이 코 휜거 얘기해주는데 그 뒤로 3차 재수술 정보 모으다 자살 생각하다..정보 모으다..그러고 있다가 가족의 힘으로 지금은 정보만 모으고 있습니다.
코휜거 가지고 자살충동 느낀게 아니구 제가 넘 한심해서 살 가치가 없어서였습니다..저보다 더 심하신 분들도 있는거 압니다만 전 제 상태를 탓을 한게 아니구 제 생각자체가 못났다는걸 알았기에 화가 났거든여.정말 혐오감 주게 생기지 않았으면 아님 진짜 아주~~~못생겨서 왕따 당하는거만 아니면 부모님이 주신 얼굴 수술하지 말고..정 해야겠다 싶음..정보 수집 마니해서 적어도 얼마동안이라도 고민해보구 결정하여 정말 수술 잘되야되겠더라구여. 하고 나서 이뻐졌으면 첨엔 화내도 엄마같은 경우는 좋아하는데 저처럼 2번해도 이런 경우 집안 완전히 초상집분위기 됩니다.다른 가족에게 걱정시키지 말고 어떻게 생겼든 날 가장 사랑하는 부모님,형제..떠올리며..수술하기전에 한번더 생각해 볼걸 후회됩니다.
저 지금 재수술 2주차 코끝 좀 휘고 양쪽 콧구멍 2배차이나는데 솔직히 3차해서 완벽하게 하고 싶지만(거울보면 휜거보이니 진짜 아프건 간에 또 할 생각 드니원..) 또 고생할 울 가족땜시 크게 티 안나면 참고 살려고 맘속으로 100번 넘게 주문 걸고 있습니다.아님 주사요법을 쓰던가..부작용없으면..ㅠ.ㅠ 암튼 최대한 수술은 피해보려구요..
혹시 붓기 빠지면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해 수술 정보도 열심히 얻을겁니다..성공하신 여러 님들도 계시니 알아두면 나쁘진 않겠져..
지금 이정도만 되면 그냥 살려구 합니다..제가 다시는 재수술 안 하게 모두들 빌어주세요..글구 붓기 빠지면서 휜것도 좀 나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아니 붓기땜에 휘어보이는거라고 믿고 싶어여..붓기만빠지면 아주 이쁜코가 될거라고..
코수술 너무 심하게 망해서 스트레스로 한달세 7kg찌고 한달에 한번하는 마술도 건너뛰고 학업도 접었는데 정신좀 차릴려고 맘 정리하는 뜻에서 혼자 주저리 주저리 적었습니다. 그래도 깨달은것도 있네요,,아마 코 실패 안했음 저 턱깎았을겁니다..ㅋㅋ더군다나 우리 가족들의 소중함도 알았습니다..
쉽게 수술 생각하는 분들 잘되면 바랄게 그지없겠지만 안 될경우는 본인뿐아니라 님들을 아끼는 주변사람들도 정말 괴롭습니다..생각마니해서 또 마니 알아보셔서 성형을 하든 안 하든 모두들 예쁘게 사셨음 좋겠습니다..

5,625,582
2,448,15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이뻐질꺼다!!!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0
전 수술한지 2달됐는데 완전 절망이에요...정말 이런현실이 저한테 올줄은 생각도 못했어요...일도 못하고 친구들도 못 만나고...사람 망가지는거 한순간 이에요 정말..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1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2
성유리처럼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3
망쳤쓰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4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오리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5
KYKMJY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6
daleo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7
KYKMJY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8
rodeb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49
KYKMJY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50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55
|
의견참여 455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트임
실리프팅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다이어트 결심한 이후 66kg-> 60kg까지 감량했지만.. 하체.. 특히 허벅지는 워낙 지방이 많고 튼튼해서 빠지질 않아 지방흡입이랑 지방추출주사를 고민하다가 국소마취하고 압박복도 입지 않고 비교적 회복도 빠른 “지방추출주사”로 결정함. 허벅지 지방추출주사 후 이제 옷사러 가서도 기존 30사이즈에서 26사이즈로 줄고 몸무게도 오늘 기준 52.2kg으로 확 빠졌다능!! 이전에는 바지나 스커트 사려면 대부분 잘 안어울리고 너무 통통해보여서…
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낮코 코끝이 너무 둥근게 스트레스였어서 3년동안 코성형을 할지말지 정말 고민했어요! 사진찍을때마다 실물보다 잘 나오기 힘들고 각도에따라 얼굴에 입체감이 없어 코가 눌려보여 고민하다 결국 코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최대한 안전하고 부작용 잘 없고 오랫동안 유지되는 자가늑을 선택해서 자가늑 전문으로 하는 병원 위주로 발품 10군데정도나 돌았는데, 박정흠 원장님의 추구미와 미적기준이 저와 겹치고 저의 얘기를 질 들어주시고 원하는 코모양을 만들…
12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드레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몸에 비해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이라 늘 고민이었음 특히 이중턱은 뭔 짓을 해도 안 빠짐 얼지흡은 당장 하기에 좀 부담스러워서 밑져야 본전이란 생각으로 윤곽주사 맞기로 결정 윤곽주사 상담 받다가 다른 피부 고민도 말하니까 티타늄 추천하셔서 티타늄도 같이 받음 심부볼 이중턱 뿌시고 리프팅까지 해주니까 ㄹㅇ V라인 신세계ㅠㅠ 역시 하나만 받는 거보다 필요한 시술 조합해서 같이 받는 게 효과가 더 드라마틱한 것 같음 티타늄 효과는 기다리고 할 거 없…
1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3 좋아요 0
코가 진짜 낮고 코끝도 살짝 들려있어서 그냥 못생김 그 잡채였어ㅠ 솔직히 다른곳도 이쁘다고는 못하겠지만 코가 제일 컴플렉스가 심한편이라 코수술 결심하고 손발품 열심히 팔아서 에이트에서 수술 받았어 수술 전부터 다른거 안바라고 나도 남들처럼 예쁜 코 가지고싶다 이거 하나였는데 결과 잘나와서 넘 만족중이야ㅎㅎㅎ 콧대도 적당히 오똑하고 코끝도 수술전처럼 안들리고 예쁜코의 정석처럼 잘나와서 넘너무행복함ㅠ^ㅠ 난 나처럼 코 못생겨서 스트레스 많이 받을…
3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코수술은 너무 하고 싶은데 실리콘도 부담되고 회복 걱정돼서 무보형물로 잘 하는 곳 찾아서 브이엔 오승일대표원장님한테 원데이 무보형물 코수술 받고 왔어 사진에서 잘 보일지는 모르겠는데 실제로 보면 내 코 진짜 노답이었거든..ㅎㅎ 코끝이 처져서 중안부 길어보이고, 콧볼 넓고 콧등도 두껍고 뭉퉁해 보이고.... 그래서 솔직히 무보형물로 가능할까? 반신반의 했는데 원장님이랑 상담 할 때 본인 수술에 대한 자신감이 엄청 높아보이셨고 내가 콧…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맥스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1 조회 36 좋아요 0
<2주후기> 턱이 들어가면서 코가 더 높아 보이는 효과가 생겨서 옆모습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45도로 봤을 때는 예전엔 신경 쓰였던 옆광대도 거의 보이지 않아서 좋아요 정면에서도 얼굴이 훨씬 작아 보이고, 원했던 이미지에 가까워진 것 같아서 좋아요 정면 광대가 완전히 없어진 건 아니지만 예전보다는 훨씬 부드러워졌고, 완전한 일자 얼굴은 아니지만 이 정도 변화에도 충분히 만족해요 아직은 붓기가 많이 남아 있어서 하루빨리 더 빠졌으면 좋…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드레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첫수 때 쌍꺼풀라인이 원했던 것보다 얇기도 하고 한쪽은 풀리면서 겹쌍꺼풀이 돼서 재수술 받았당 라인 얇은 건 그러려니 했지만 한쪽 풀리고 짝눈되니까 스트레스 장난 아니더라 라인 고정 잘해준단 후기 많은 곳 위주로 알아보던 중에 친구가 쌍수 대박난 게 생각나서 물어보니 알아본 병원 중 하나더라고 다른 병원도 상담 받아보긴 했지만 친구가 성공+후기 조합으로 드레스에서 받음 상담은 막 여기 쩔어 미쳤다 이 정돈 아니지만 원장님 경력이 오래 되셔서…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84 좋아요 0
자가늑으로 코성형한지 벌써 두달차..! 초반에는 뭐 부기도 있었고 바뀐 제 모습이 어색하기도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큰부기 빠지고 콧대랑 코끝이 매끈하게 연결되면서 훨씬 만족스럽고 특히 옆모습이 달라 보여요 아직도 잔부기는 남은 느낌이긴해도 남들이 봤을 땐 티가 많이 안나는것같아요 이젠 자리도 잡아 가는 것 같고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자가늑 엄청 물어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직후가 제일 힘들었다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어렸을때 트임은 없이 부분절개로 했었고 양쪽이 좀 짝짝이이긴한데 그래도 만족하고 눈이쁘단소리 많이들어서 만족해요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눈지방이 조금 빠지긴했지만 쌍수 자연스럽게하는거 추천이요 !!!! 트임은 안하는게 나은거같아요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