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수술 큰수술이고 많이들 안하는줄 알았는데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한사람이 많은 것 같아
지금 가슴 너무 작고 존재감 없어서 보형물로 키우고 싶었거든
나는 심지어 크게 하는거 바라지도 않음 그냥 C 자연스러운?
비비 가슴 정도 하고 싶어ㅠ 그래서 보형물도 데미 285 300 정도 생각중 이것보다
살짝만 커도 부해보이고 좀 그렇더라
위 ㅅ, 엠ㄷ 상담 가볼껀데 다녀오면 후기 가져올게 떨린당
얼굴살 많아서 윤곽주사나 인모드리프팅, 슈링크/울쎄라 등 레이저리프팅 시술들 받고 했었는데
유지기간 좋고, 제일 빠른시간에 효과 볼 수 있는건 역시 얼굴지방흡입인 것 같아.
난 병원 결정하기 전에 여러군데 돌아다녀 봤었는데 여기 병원은 이것저것 추가 시술을 권유하는게 아니라서 오히려 더 끌렸던 것 같아.
이중턱지방흡입+옆볼지방흡만 해도 충분히 예쁜라인 나온다고해서 실리프팅이랑 이중턱근육묶기 없이 얼굴지방흡입만 받았어.
수면마취로 받는거라 생각보다…
저는 매부리코와 코끝처짐 때문에 옆모습이 항상 큰 콤플렉스였어요. 사진 찍을 때마다 신경이 쓰이고 자연스럽게 웃는 것도 어려워서 매부리코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귀연골와 비중격 자가진피만 사용해서 수술했구요, 매부코수술 후 10일째에 출근했는데 동료들이 하나같이 얼굴 또렷해졌다 예뻐졌다 말해줘서 엄청 행복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긍정적인 반응 덕분에 더 만족했어요.
무엇보다도 처음에는 반대하시던 부모님께서도 지금은 잘했다, 예쁘다 말씀해…
이중턱으로 이리저리 상담다니다,
상담 때 너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으로 수술하게됐습니다.
그런데 제가 망했다고 느낀 이유는 아래 내용입니다.
(후기는 굉장히 주관적이므로 상담 후 나와 맞다고 생각이 들면 수술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당일에 태도 달라짐
- 인터넷에 나와있는 마취과 선생님이 마취 안해주시고 어떤 문신한 여성분이 (간호사로 추정) 마취해줌
- 수술실에서 마취 전 부터 수술 끝날 때 까지 의사선생님 얼굴 못…
고등학교때부터 3-4년 정도의 고민 끝에.. 첫 쌍수 결심하고 친한 언니가 추천해준 곳들 상담 가보고 결정!
수면마취했고, 애초에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서 최대한 얇게 부탁드렸어
무쌍일때도 눈 지방이 많은 편 아니었고 한번씩 피곤하면 아웃라인으로 쌍커풀도 생길 때 있었음
앞뒷트임 여쭤봤는데 앞트임은 하면 부자연스러울거라 하셨고 자연스러운 걸 원한다고 하니까 뒷트임도 안해도 될것같다고 하셨음
라인이랑 완전 만족중.. 나 처음 본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