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쌍커풀에 관심이 많은데.

신라인 2005-12-19 (월) 12:24 18년전 778
안녕하세요.
전 지금 고3인데요

어렸을때부터 쌍커풀없는 눈에 신경이 많이 갔고..젤 부러운 사람은 쌍커풀이 굵고 이쁜 눈을 가진 사람이었어요.
그래서 초등학교때부터 문근영..되게 부러워하고 좋아했는데..
요즘 성형이 너무도 판을 치고 아무렇지 않게 되버렸지만 제가 제일 걱정을 하는건..
쌍커풀 수술이 간단하고 쉽다하더라도..
제가 원시 안경을 쓰거든요..쉽게 말해 돋보기죠.
렌즈를 끼면 된다 하드라도...덜렁거리는 성격에 렌즈 관리하는 것도 힘들거같고..렌즈를 어떻게 눈에다가 낄지도 모르겠고..
안경을 쓰면 눈이 확대되서..수술 하면 징그러울텐데..
그래서 많이 망설이고 있죠. 돈도 돈이지만..
수술을 안하면...그돈이 그대로 남아 엄한데다 돈 안써도 될 노릇이지만..
오래전부터 소망하던거라..미련이 쉽게 떨쳐지진 않네요.
수술은 안하겠다..하고 싶다..이게 자꾸 반복이 되고 ..
칠팔십만원이 적은 돈도 아니고 말이죠.
그리고..수술후 얼마되지 않은 사진이나...실물 모습을 볼때는..정말 하기 싫어집니다.
그래도 지나면 괜찮아지니까 사람들이 많이 하는거겠죠.
내가 쌍커풀 수술 한다고 하면...하라고하는 사람이 많지않아요.
그사람들이 보는 눈은 안경을 쓰고 있는 눈이니까..커보여서 그렇죠.
주변에서도 하나 둘씩 쌍커풀 수술해서 나타나는 사람을 보면..이러다 외꺼풀이 멸종하겠다도 싶어서 안하고도싶지만...별거아닌거가지고 자꾸 고민이 되네요.
안경을 평생 쓸거라면 수술할 필요도 없고..그렇지만
렌즈를 한번도 껴본적이 없어서 렌즈낄 자신도 없고..
라식은...두렵기도 하고..그럴 형편도 안되고..
여러가지로 여건이 안되네요.
평소에..성형에 대해 그리 긍정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는데..
성형하는 사람 욕해놓고 내가 수술을 한다니 우습고.
그냥 참을까요..ㅎㅎ 안경을 쓰고..눈까지 커보이니까 사람이 맹하게 보여서...벗어버리고도 싶은데..지금은 무태안경쓰고있거든요. 항상 동그란 태 안경만 썼었는데..
어려서부터 돋보기 안경끼는게 거의 컴플렉스였어요.
안경땜에 눈커보인단 말도 듣기 싫었고..
눈크단소리들으면 괜히 찔리고..
답변 부탁드려요.ㅎㅎ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sassy64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미스킴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5
평가참여 216
|
의견참여 21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나이 들면서 어느 정도 피부가 처지는 건 어쩔 수 없겠지만~ 이중턱도 점점 심해지고 턱선도 점점 무너지는 걸 보면서 속상했어ㅠㅠ 직장 후배들도 내 진짜 나이보다 훨씬 많다고 생각하고 있는 거 보고 충격도 받았고 ㅠㅠ 주변에 피부과 자주 다니는 친구들 따라 이것저것 받아보기도 했는데 효과가 그렇게 좋지도 않고 자주 가야되는게 너무 피곤하더라~ 그래서 찾아보다가 안면거상술 최소절개로 하는 곳이 있더라고 ㅎㅎ 이중턱은 포기하고 살랬는데 이중턱 지방흡입 같이 …
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나 이제 수술한지 반년 됐당! 원래 자산이 없는 편은 아니었는데 나도 빵빵한 가슴을 갖고 싶더라구 권은비 알지? 딱 고런 느낌으루! 상담때도 권은비 같은 UU라인으로 하고 싶다고 말했어 ㅋㅋㅋㅋ 병원가니까 가상성형이라는게 있더라? 그거로 나랑 맞는 사이즈 추천해줬는데 엄청 고민되는거야.. 근데 솔직히 수술하는거 크게 하는게 좋잖아 그래서 추천 받은거 중에 제일 컸던 330cc로 넣었어 흉터도 걱정돼서 겨절로 하고! 다행히 무통이었…
1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41 좋아요 0
쌍수 라인도 맞지않고 풀려버려서 눈재수술이랑 하는김에 코도 같이 했어 난 첫번째로 중요했던게 재수술도 같이하다보니까 무조건 실력 좋은 원장님한테 가야한다는 일념하에 열심히 병원 찾아봤음 확실히 발품다녀보니까 내 현재 눈상태 코 상태에 대해 디테일하게 말해주는 원장님한테 끌리더라구 원장님의 성향도 나랑 맞는지 체크해봐야하구 너무 권위의식 쩌는 원장님은 또 별로라.. 암튼 지금 눈상태에서 풀린 원인 문제점 정확히 말씀해주셨고 코 원하는 라인은…
20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가슴수술하고 이제 3주차 접어 들었어요 땅땅했던 느낌에서 이제는 조금씩 말랑말랑해지고 있어요 이제는 큰가슴이 익숙해지려고 하는? 수술 전 사진 보니 정말 윗가슴이 없었네요ㅠ 예전에는 볼륨 패드 없으면 옷태가 안나고 특히 널널한 티셔츠 입으면 더 안났어요 요새는 볼륨 패드 없어도 자신감 있게 입고 다닙니다ㅎㅎ 첫번째주에는 옷 갈아입는 거 힘들어서 나시 입고 벗기도 힘들었어요ㅠ 앞지퍼 있는 스포츠브라 사서 훨씬 낫더라구요 근데 2주차 되고…
3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6 좋아요 0
눈재수술과 첫코수술한지 벌써 세달째입니다! 매일 매일 만족하면서 살고 있어요 ㅠㅠ 주위에서 하도 눈이 예쁘다고해서 수술했다하면 수술한 티 안난다고 어디서 했냐고 물어봐서 열심히 홍보중입니다 전 절개 눈매교정으로 받았어요! 절개라 붓기가 오래갈까 걱정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자연스러워졌고 라인이 얇아질까 했는데 붓기가 빠져도 라인이 하나도 안얇아져서 신기해용 그리고 눈밑도 같이 받았는데 안했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평소 칙칙한 …
4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고등학생때 눈앞쪽 윗트임(앞트임말고 앞트임쪽에서 위로 올리는거) + 절개로 수술했거든 전부터 붓기도 잘 안 빠지고 라인이 좀 높단 생각이 들었는데 특히 전처럼 눈웃음이 안 나오고 전보다 부자연스러워 사진도 웃는것도.. 라인을 낮춰야할까?
5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7 좋아요 0
자가늑연골 , 들린코재수술 5년전에 귀연골로만 했던 코성형인데 코가 점점 들리고 눌리고 ㅋ 휘여져서 이번에 코재수술 드디어 했네요! 비록 아직 2주차지만 회복되는게 보이고 진짜 수술 이번에는 성공했다고 느끼네요 ㅎㅎ 코성형 첫수술때랑 확실히 달라요! 휜코재수술, 들린코재수술, 눌린코재수술 , 비공내리기 이번에는 콧대 실리콘 4미리 넣었고 코끝에는 자가늑연골로 했어요! 수술병원은 그레이스오앤영에서했네요…
5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절개로 쌍수한지 10년이 되가네요. 아직까지도 쌍수자국은 없어지진 않았지만 라인은 마음에 들어 잘 살고있습니다..ㅠㅜㅜㅜ 혹시 수술을 한번 더 하더라도 쌍수 자국 없앨 수 있는 방법 등 알고계신거 있으실까요??
5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땡큐에서 자연유착 + 윗트임 하고 6개월 뒤 입니다 ~ 이제 붓기는 다 빠진 거 같아여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