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는 이런 후기글 안 쓰는데 나도 손품, 발품 팔 때 성예사 도움 많이 받아서 쌍수 후기 써보려구해. 참고로 사진은 쌍수 후 2일차야.
나는 재수술 절개로 했고 양쪽 눈이 비대칭이 심해서 재수술했어. 재수술, 눈성형으로 유명하다고 하는 곳 리스트업해서 총 7군데 발품 팔았어. 매번 갈 때마다 메모장에 상담 받은 내용들도 적어두고 하는 거 추천해!
그 7곳 중에서 정말 운이 좋게도 첫번째 가본 병원에 원장님이랑 너무 잘 맞았어. 딱 내 눈을 보고 내가 원하는 니즈를 알아주시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며 과잉진료를 하지 않는 원장님이 마음에 들었고 나머지 6곳은 1-2군데 빼고는 그렇게 끌리는 곳이 없어서 나는 병원 고르는 거는 별로 어렵지 않았던 거 같아.
내가 수술한 병원의 대표 원장님이랑 담당원장님 두명한테 상담 받았는데 대표 원장님은 눈매교정 하라고 하시고 담당원장님은 눈매교정 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 그래서 눈매교정으로 엄청 고민했던 거 같아. 결국은 대표원장님이 200만원정도 더 비싸서 담당원장님으로 했지만 후회는 1도 없어!
난 참고로 엄청 잘 붓는 체질이야 .. 그래서 수술 당일에도 아침에 혹시나 부어서 수술에 영향끼칠까봐 헬스장가서 가볍게 유산소 20분 하고 갔어! 근데 매몰인가 싶을정도로 안 붓더라구 ... 원장님이 수술을 잘하셔서 그런 거라고 생각해!!! 정말 세심하게 자로 재보면서 라인 디자인하셔서 짝눈 탈출한 거 같아! 예사들도 자기한테 맞는 병원 잘 찾기를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