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처럼.. 난 일단 어렸을 때부터 광대가 컴플렉스였구 이제 나이 먹고 젖살도 빠지고 하면서 광대가 더 부각돼서 직쏘 같아 보이기도 하는데 ㅠ 지금 내 얼굴형 보면 옆광대가 진짜 많니 발달함..ㅎ 비대칭도 있구.. 그래서 광대 할지말지 계속 고민중인데 뼈 깎는 수술은 신중하데 결정해야하기도 하고.. 난 중안부 짧고 세로길이 짧똥한 얼굴을 조아해서 오이 같아 보일까봐 걱정도 되구..만약 하게 되면 광대1종만으로는 아쉬울 것 같아서 하는 김에 사각턱까지 해야되나 싶기도 하구 ㅜㅜ 얼테기 와서 그냥 뼈 깎지 말고 미니리프팅 같은 거나 해야되나도 생각 들고.. 예사들 의견이 궁금해 ㅠ 특히 이미 윤곽이나 미니리프팅 해본 예사들.. 후기 엄청 보고 있는데 아직도 갈팡징팡 하는 중 .. 상담은 ㅇㄱㅇㅈㅅ 한군데만 갔다왔고 상담을 좀 대충? 해주신 느낌이라 확신이 없엉.. 주변 사람들은 내 광대가 매력이라고 하긴 하는데 난 너무 싫단 말야.. ㅠㅠ 머리 말린 직후라 그지 같은 앞머리는 이해 부탁해 ㅎ
안녕하세요! 윤곽재수술(광대, 사각턱, 앞턱)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요 :)
저는 10여 년 전에 했던 윤곽수술이 선도 울퉁불퉁하고, 광대도 한 건지 안 한 건지 티도 안 나서… 정말 속상했어요 ㅠㅠ 정말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스트레스예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꼭 제대로 된 윤곽재수술을 하고 싶어서 성형카페에서 정보를 엄청 찾아봤어요. 그러다 어떤 글에서 특정 원장님을 찾는 글을 봤는데, 그게 바로 이태성원장님이더라구요! 그래…
안녕하세용 이유구강에서 신원장님께 양악수술 받은지 한달차 되었습니당!
우선 저는 부정교합 때문에 옆모습이 항상 어딘가 어색해 보이는 게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사진 찍을 때마다 시선이 턱 쪽으로만 가고, 점점 자신감이 떨어지다 보니 더 늦기 전에 제대로 고쳐보자고 마음먹었습니다ㅠㅠ
처음에 이유구강 후기 사진을 보면서 아 여기 결과가 되게 자연스럽다는 느낌을 받았고, 실제로 상담 갔을 때 원장님이 제가 고민하던 얼굴 라인의 문제를 정확하게 짚어주셔서…
수술 전 옆에서 봤을때 너무 튀어 나온 돌출입에 앞에서 호두주름과 촌스러운 외모,무턱까지 너무 콤플렉스였습니다ㅠㅠ양윤돌에서 올해9월 8일에 수술했습니다.
수술전 상담 너무친절하셨고 수술후 질문들도 친절하게 받아주셨습니다.
통증은 2주차까진 정말 딱 죽겠다 싶고 너무 힘들었지만 2주차 지나고 많이 나아졌습니다.
붓기는 아직 덜 빠졌지만 4개월만 지나면 더 자연스럽고 붓기도 빠진대서 기대 중입니다. 사진상으론 붓기가 잘 보이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