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절대 공짜 무료는 없고 날 위한 성형외과는 없다

뀨우우히히 2024-07-04 (목) 23:13 1년전 40722 [CODE : 19D05]
https://sungyesa.com/new/free/4569695
자본주의 세상에서 절대 공짜 무료는 없음.
성형외과 측에서 남 좋으라고 나를 위해서 아무런 댓가없이 퍼주면서 공짜로 무언가 해주는 건 없음.

환자가 을이 되는 산업이고, 복불복이 대부분인 성형 판에서 우리는 그저 을이 되더라도 이뻐지기 위해서 어떻게 될 지 모르는 운에 몸을 내던지는 것임.

이렇게 살기는 싫어서. 법적 분쟁이 발생해도 나 자신 개인은 절대 저 병원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본인도 알고 있음.

하지만 난 저렇게 망하지 않겠지 난 성공하겠지 생각하면서 수술을 다들 하겠지. 망해도 지금보단 나을 것 같고 이렇게는 죽어도 살기가 싫어서 고쳐야겠으니까.. 참 슬픈 현실인 듯.

모든 건 다 자기들에게 이득이 있는 쪽으로 돌아가기 마련이고 개인 개인도 그렇게 살아가는데 성형외과는 더 심하겠지

실장의 친절한 한마디한마디 원장의 달콤한 말들 현실적인 말들 하나하나 마저도 그냥 모든 게 다 본인들 돈이 되고 이득이 되니까 그렇게 나한테 해주는거지 결국 돈이고 그냥 가면이지

순진하게 아무 생각없이 보면 나한테 다들 너무 친절하고 할인도 해주시고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하고 좋다! 등등 이런 생각들 들 수 있겠지.

근데 다 목적과 의도가 있어서 그렇게 해주는거지 가족도 아닌 성형외과가 나에게 절대 공짜로 댓가없이 그런 친절을 절대 베풀지 않음.

왜 나한테 이런 친절을 베풀까 왜 나한테 이걸 공짜로 해준다할까 혹은
이 좋은 걸 나에게 왜 그냥 해주려하지? 이건 가격을 왜 이렇게 확 깎아주지?
왜 이건 이렇게 저렴할까 이 시술은 왜 이렇게 싸..? 등등 항상 모든 의문을 던지고 이유를 생각하면 답나옴.

긍정적으로만 생각하고 순진하게 살면 사기 당하고 망할 확률이 높은 게 인생이고 현실인데 성형판도 다를 거 없지.

후기 할인도 말해보자면, 뭐 할인 받는 입장에선 당장은 좋겠지. 결론적으로 병원 본인들 입장에서 더 이득이니까 우리한테 돈 깎아주는거고

운 안좋아서 망한다쳐. 근데, 후기 쓰기 너무 싫어도 결국 처음에 할인 받은 내가 을 입장이라서 어쩔 수도 없고 브로커들이 내 계정 가져다 써서라도 좋게 보정해서 후기 올려버리고 다 자기 득이 되게 돌아감.

심지어 후기 할인 자체가 애초에 정가가 그 가격인데 할인해준다는 명분으로 그 가격 들이내미는 확률도 크겠지.
당일 할인도 당일에 예약금 안걸어도 나중에 연락해도 그 가격에 해주는 거 다들 알듯이 그런 셈 이겠지.

리얼 모델 같은 경우도 처음에야 아싸 이러지만 나중에 망하고 나몰라라 혹은 몇 년동안 자기 얼굴 넷상 여기저기 계속 팔리고 계약서까지 적은거라 문제 생겨도 을로 되서 완전 말도 못꺼내는 경우도 많고.

성형외과 측에서 나한테 왜 굳이 이 가격에? 공짜로? 수술해줄까? 를 생각해봐야 함.

그리고 추가로, 수술비 헐값 내면서 이 병원은 나에게 잘해줄거야 수술 잘될거야 생각 하지마.

그 수술 부위에 대한 적정 시세 평균 값 이상이라도 내고 그런 생각을 해야 이치에 맞지 헐값 내면서 대성공을 바라는 건 웃긴거지.

제값 줘도 돈값 할까말까 한 게 성형 판이고, 부작용 사례가 넘쳐나고 성형 판 자체가 안 그래도 운에 맡기는 영역인데 제값도 안주고 대성공을 바라는 게 웃긴거야.

애초에 헐값 혹은 공짜 뭐 리얼모델 이런건 대리수술, 신생의사 실력쌓기용도 실험용도일 가능성이 크고. 그러니까 헐값이고 싸겠지? 대표원장한테 받는 것 보다 확률적으로 망할 확률도 높겠고.

진짜 운으로 잘될 수는 있겠지만 돈 아낀답시고 헐값 내고 큰 거 바라는 사람 은근 많더라
성형 판 떠나서도 그런 마인드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 탈남

자본주의 세상에서 싼 건 다 이유가 있어 뭐든지..

이 세상에 절대 공짜는 없다.

항상 머리에 박아두는 글귀인데 성형 판 아니어도 이것만 알면 사기당할 일도 안당하고 도움 많이 되니까 꼭 새기면 좋겠당
1
Written by
App

7,605,743
4,509,75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배규파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779594
맞어ㅠㅠㅠㅠ진짜 신중 또 신중
wpfflwhdk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D8FF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085625
맞말이다 ㅠㅠ 진짜 신중하자
젤리핑핑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15BE5]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36084
맞아ㅠㅠ 진짜 신중해야돼
위시어업 7개월전 7개월전 [CODE : 3B19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477423
대리수술 와....오바다 진짜 신중해야지ㅜ
lily릴리 7개월전 7개월전 [CODE : 24640]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07406
인정!
파로마 5개월전 5개월전 [CODE : 85C21]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39157
그렇긴 하지 사람 못믿었을때 왜 나한테 이런걸? 행동 하나하나를 다 분석하고 판단하고.. 행동 감정보다 일단 사고부터,,

그러니까 상처는 덜받긴 했는데 사람 사는거 같지가 않더라
휴 사회가 힘드니 사람들도 그에 맞게 정이 없어짐을 많이 느껴
호박호박호박 3일전 3일전 [CODE : 4EB96]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24438
진짜 너무 좋은정보 넘 고마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399
|
의견참여 403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성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수술 전 코 사진 보면 알겠지만 존재감없이 밍숭~하게 생기고 누가봐도 안예쁜 화살코였어 콧대도 낮고 옆모습 사진 보면 진짜 코가 징징이처럼 처져있지ㅠ 난 자려한 직반코가 너무너무 취향이라 잘하는 곳들 찾아보다 성품 성형외과에서 수술했어! 여기로 결정하게 된 큰 이유가 원장님이 상담때 재료 설명을 엄청 꼼꼼하게 해주셔서거든 늑연골은 자가늑하고 기증늑이 있는데 자가늑은 안전하고 튼튼한 반면 흉터랑 통증이 있을 수 있고, 기증늑은 몸에 어느정도 …
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유라인클리닉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근육수술 그런거 해보기 전에 종아리컷주사 하길 잘한 것 같아요ㅎㅎ 지분주로 유명하기도 하고 최신 후기도 제일 많이 보여서 가벼운 마음으로 해본건데 종아리 라인이 달라져서 신기하네요ㅎㅎ 솔직히 처음 맞았을 때는 아예 안 아프진 않았고 다리가 뭔가 좀 뻐근한 느낌..? 불편한 느낌이 있긴 했어요..! 근데 그 다음 2회차 3회차부터는 크게 불편한 건 없었고 아픈 것도 없었습니당!! 아마 제가 이런 시술이 처음이었어서 처음 맞았을 때만 불편…
26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블에비뉴의원 댓글 2 조회 23 좋아요 0
병원 결정 본식을 딱 한달 앞두고 도저히 이 팔로는 안될거같아서 급하게 결정했어요. 165/53의 보통체격이지만 팔뚝에만 살이 몰려있고 바프를 준비할때도 팔만 뚱땡이어서 다이어트 의지가 더 안생겼던거 같아요ㅠㅠ 제가 외국 거주중이라 당일 상담, 당일 수술되도록 예약했고 고아라실장님과 카톡하면서 소통했습니다. 병원은 시간이 없기도 했지만 워낙 유명하고 후기가 좋아보여서 다른곳 비교 안하고 로블에서만 상담받고 진행했습니다. 리스트가 한두군데정도 더 있긴했…
38분전
윤곽/FACE수술후… - 노종훈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벼루던 윤곽 수술 마치고 오늘 2주차 실밥까지 뽑고 왔어요. 애초에 저는 발품팔지않고 첫병원으로 간 병원에서 결정했구요, 이유는 안전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점이나 꼭 1인병원에서 하고싶었기 때문에 큰 고민없이 믿고 결정했습니다! 수술 후 메모해뒀던 후기 올려볼게요 당일 월 목소리 하나도안나오고 다른데보다 목이 너무 아픔 계속 가래기침하고 가래 뱉어냄 기침하기무서움 목은 딱히 마르지 않았음 물 마시면 기침 더 나와서 …
4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수술은 왠지 겁이 나서 한동안 미루다 정말 큰맘 먹고 서면 성형거리 병원 8곳을 직접 방문함 제가 병원을 고를 때 기준은 명확했어요 눈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이거나 혹은 코수술도 잘해서 손기술이 섬세한 병원 나이대는 40~50대 경험 많고 손감각이 좋은 원장님 이셔야 함 저처럼 눈밑 지방이 거의 없고 푹 꺼진 55세여자는 지방이식과 외안각고정술을 함께 권하더라고요. 그런데 제이오는 지방이식 없이도 가능하다~ 하셨고, …
4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최대한 자연스러움을 추구했고 약간 위로 올리는 느낌보다 옆으로 고양이같은 느낌을 내기 원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자연스럽고 주변에서 눈치를 잘 못 채서 난 엄청 만족하는 중이야! 눈에 지방이 많은 편이라 눈매 교정 및 지방 재배치도 같이 받았는데 처음 받았을 땐 조금 눈 뜨기가 힘이 드는? 느낌이였지만 지금은 훨씬 눈 뜨기가 편하고 제일 좋은 게 더이상 쌍테를 쓰지 않아도 돼서 좋아!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스웨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0
벌써 스웨이에서 가슴 재수술한 지 16일 됐어! 예전에 다른 병원에서 수술했는데 사이즈도 작고 비대칭에 모양도 별로라 계속 스트레스였거든… 고민하다가 결국 재수술 결심하고 스웨이 갔지. 상담 때 초음파로 상태 봐주시는데 박리 덜 된 부분도 있고, 근육도 손상돼 있었다고 하더라구. 살짝 걱정됐는데 원장님이 설명 너무 잘해주셔서 오히려 마음 놓였어! 그래서 바로 모티바 400cc로 결정했고, 겨드랑이 절개로 다시 했어. 재수술이라 피주머니도 4일 했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6 좋아요 0
원래 코 수술하고 나서 정면이랑 옆면이 제일 중요한 거 알지.. 수술 전 사진이 이미 한번 코 수술했던 상태야 살짝 자려하게 하고 싶어서 했었는데 실리콘 넣어도 너무 뭉특해 보이고 얄쌍한 느낌 1도 없게 됐었어 물론 원래 코 보다는 모양이 괜찮은 편이지만 주변에서 코 한 줄 아무도 모르더라구ㅋㅋ 재수는 진짜 자려하게 해야겠다, 생각해서 발품만 5곳 갔다가 한 곳에서 수술한지 지금 3달 됐어 아 혹시 수술 예정인 예사들.. 한달까지는 본인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압구정서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4년전에 비절개눈매교정을 했는데 대만족입니당! 원래 제 눈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살짝 위에 쌍커풀처럼 겹주름이 많아서 점점 눈뜨는 힘도 약해지고 눈이 피곤했는데 하나 라인으로 정리로 수술하고 보기에도 만족스러워요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