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말까지만 해도 어디서 해야하나부터 시작해서 재수술을 하는게 맞는지 그런 고민들까지 계속 머릿속에 떠다니면서 괴롭혔었는데 병원 결정 내리고 눈 딱감고 결심 맘 먹으니까 시간 금방 지나가네.. 벌써 재수술 한달 다돼가는거 보고 깜짝 놀랐어 언제 이렇게 시간 지났지 싶고..
병원은 재상담까지 갔다오면서 고민했던 ㄱㄹ에서 받았는데 고민 많았던 만큼 후회도 없는거 같아 내가 제일 좋게 생각했던 사후관리랑, 실장님 소통 부분 너무 만족스럽고 병병 갈 …
웃을때 보이는 덧니와 삐뚤빼뚤한 치아가 고민이라 교정했고 후회는 하나도 없습니다 오히려 빨리 할걸하는 후회는 있더랬죠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하지만 다만 아쉬운 점은 살짝 나온 입인거 같습니다 발치하면 옥니가 될 수 도 있고 발치 안하면 입이 살짝 나올 거 같긴한데 크게 문제는 안될 것이다 라고 해서 안했는데 확실히 저만 아는 입나옴이라...ㅎㅎ 그냥 지냅니다 암튼 전 매우 만족!!
발품팔기 귀찮아서 그냥 지인추천으로 여기만 가서 상담받고 바로 수술했는데 쌍커풀라인 이쁘게 잡아주시고 앞트임도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분위기있고 자연스러운 눈이 된 것 같아 너무 만족스러워용!! 원래 눈화장을 진하게 안하고 거의 쌩얼로 다녀서 쌍수하고나면 쌩얼이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럽게 될까봐 엄청 걱정했는데 대성공><
들어가서 결재하고 옷갈아입고 세수,가글 했음(가글을 무슨 식염수같은걸로 해서 노맛임..) 회복실에서 좀 앉아있다가 수술실로 들어갔음
디자인 한 3~40분 잡더니 누우라고 하시고선 그냥 마취제를 넣음 2초만에 갔음 눈떠보니 내가 해바라기가 된 느낌?
그렇게 눈감고있으니 의사선생님이 들어와서 수술하심 맨첨엔 오징어 굽는 냄새가 났음 아마 눈매교정한듯 그리고선 실로 막 하시던데 오른쪽 눈 끝에가 마취가 잘 안되었던건지 좀 아팠음 막판엔 앞.윗트임 째고…
가슴수술 하기까지는 엄청 오래 걸렸는데 수술 후엔
시간이 미친듯 지나가네 ㅋㅋㅋㅋ
회복을 하면 할수록 붓기랑 살성이 풀리니까
그만큼 촉감이 좋아지면서 만족도는 좋을수밖에 없고
옷 입는것도 이제 너무 편함..오히려 예전에 입던 옷은
몇개 버림..;낑겨서;;ㅋㅋㅋㅋ근데 진짜 전혀 아쉽진않아 그냥
어이만 없었어 내 살다살다 가슴이 안맞긴 처음이였거든 ^^..
하긴 워낙 초딩 옷 입고 다녔으니.....ㅋㅋ
가슴 수술이 성형 중 부동의 1…
21살에 비중격 연골수술을 하였는데 코끝이 뭉그러지고 너무 남자코 답지않게 생겨서 스트레스 였습니다.
코 비강 크기도 맞지않아 숨쉬는것도 스트레스였고 계속 킁킁거리고 10년가까이 컴플렉스 였습니다.
이번에 재수술 결심하고 수술 잘 받고 3주차 후기입니다.
수술은 복코 교정,낮은코 교정,실리콘제거,자가늑 으로 진행했습니다
원장선생님이 잘 해주셔서 너무 만족하고 이래서 의사선생님 잘만나야 하나 싶습니다. 앞으로 더 자연스러워 진다고하니 기대가 됩니다…
나는약간 이병헌이마처럼 각지고 눈썹뼈 튀어나온상이었는데
딱히 막 이마가 눌린느낌은 아니어서 생각안하고살다가
얼굴이 너무 패이고 각져서 풀페필러 상담갔다가 풀페이스 전혀필요없다구하셔서
이마만 하고왔단말이야 근데 너무 만족
나는 티나는 이마를 바라지도 않구 평평하게 펴지기만을 바랬거든
처음엔 약간 동그랬는데 지금은 시간지나니까 딱 자연스럽게 쫙펴진느낌?
하도 포토샵을해싸서 비포는 잘안보이긴한데 뭔가울퉁한거 보이지??
근데 화려하고 …
남자 윤곽수술 5개월차 후기입니다.
저는 ㄴㅌ에서 ㅇㅈㅎ 원장님한테 수술을 받았구요.
이제는 수술붓기가 8-90프로 빠지지않았나 생각이 들만큼
자연스러워졌고 또 크게 생활에 불편한 점이 없습니다.
아랫입술 감각이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졌지만 아직도 불편한 느낌은 남아있습니다.
잔붓기는 2년까지도 조금씩 빠진다고 해서 이제 그냥 느긋하게 지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