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윤곽 9개월차, 외모지상주의 서브스턴스 영화보고 느낀거

와사비 2024-12-27 (금) 16:14 14일전 324 [CODE : 2DA49]
https://sungyesa.com/new/free/5245999
어제 서브스턴스라는 영화보니깐 생각이 많아져서 글을 남겨
난 지금 윤곽 3종 9개월차, 쌍꺼풀했고, 7-8년 전에 코끝 성형했어.

영화 줄거리는 50대 여배우가, 더 젊고, 아름다움 외모를 위해서 자기복제를 하는 내용인데, 스스로를 갉아먹으면서도 외모에 얽매여 있는 모습이 공감이 가서 무섭더라.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해도, 이미 되돌아갈수 없는 선택을 한것도..너무 공감이 가더라
코가 뭉툭해 보여서, 콧볼축소 했는데, 연골 비쳐서 튀어나워 보이고, 짧고 얇아져서 집게코처럼 보여. 한번 콧볼 축소한건 다시 원상복귀 못한다고 하더라. 온 신경이 코에 쏠린 기분과, 내 스스로가 괴물처럼 느껴지는 기분이 들때도 있어.

특히 윤곽 수술할때 처지는거 감수하고, 노화 가속화되고, 고통받는거 알면서도 수술하잖아. 지금 내 컴플렉스들이 날 너무 의기소침하고, 초라하게 만들어서, 아름다운 외모에 대한 갈망이 너무 커져서 나도 결국 수술했어.
처음 5개월 까지도 붓고, 처짐이 보여서 더 못생기고 진짜 괴물같더라. 그리고 컴플렉스였던 광대, 사각턱이 생각보다 덜 끔찍하게 느껴지더라.  이제는 좀 봐줄만한데, 이제 처지기 시작하면 리프팅, 거상 등등 시술할 생각하면 불안감과 피로감이 몰려와.
미래의 젊음을 지금의 만족을 위해 끌어당겨서 쓴거잖아, 그 댓가가 뭘지는 시간이 알려주겠지.

주인공이 복제 선택 전에 아직까지 네가 제일 아름다워라고 말해준 남자가 있었는데,  나도 수술전에도 이쁘다고 해준 애가 있었어 (현 남친).  수술 후 못생겨진 모습 때문에 회장 덧칠하고 덧칠하다가 약속시간이 늦은 적도 있었어. 근데 내 얼굴이 어떻든, 날 소중히 대해주더라. 그러니깐 고마음과 동시에 내 스스로가 좀 한심하게 느껴지더라고.

성형을 할만큼 컴플렉스가 심하면, 하는 마음도 너무나 이해가 돼. 내가 그랬으니깐.
하지만 외모집착에서 벗어나고 싶어, 나도 더 이상 비교하지 않고 지금의 모습에 충분히 만족하면서 살고 싶어.
Written by
App

353,714
1,415,60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유리엘 14일전 14일전 [CODE : 443A4]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246015
athena 14일전 14일전 [CODE : 4149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246780
furi 14일전 14일전 [CODE : 2493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247102
Dkssud88 13일전 13일전 [CODE : 1A1B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250399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52
|
의견참여 52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20대에 너무 바쁘게 살다가 30대에 치아교정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1년하고 6개월정도 시간이 지났구요 만족도는 최상이지만 아직도 1년은 더 남은거 같습니다 .. 나이들고 교정을 하시는것도 최선택이지만 웬만하면 교정은 10대 금전적으로 어려우면 알바를 해서라도 무조건 20대 초반에 하시길 ,,, 교정을 하게 되면 일단 차후에 코수술등 턱수술 관련 수술을 하기 편한데 ㅜㅜ 지금은 다른 수술을 할려고해도 비순각때문에 …
2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니스병원 댓글 0 조회 128 좋아요 0
고딩때 멋모르고 했었는데 이제 벌써 5년차.. 일단 지금은 진짜 아무도 쌍수한지 몰라. 극강의 자연스런 인아웃라인이고 심지어 짝짝이임ㅋㅋ 그래서 더 몰라보는거같으ㅜ 원래도 인아웃이었는데 사실 라인자체는 거의 2mm도 안올라간거같아 앞트임 효과만 보는중이래도 과언은 아님! 근데 나는 원래 성형티나는걸 너무 싫어해서 만족하면서 사는중 결론은 살짝 짝짝이인거는 좀 불만이긴한데 그냥 자연미라고 치고 사는중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닥터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43 좋아요 0
노즈빔하고 난 3일차입니다. 3일 차인데 찝힌 느낌과 살 패임이 너무 심하네요.. 비개방 수술이라서 빠른 회복력과 자연스러움을 원해서 수술진행하였는데 실망스러워요.. 실제로 통증같은 부분에서는 심하지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병원 측에서는 한 달 간은 찝힌 느낌이 든다고하시는데 괜찮아질지 모르겠네용ㅜ 콧날개 연장선으로 패임이 심한데 혹시 저같은 분 있으신가요?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내가 맞을 때만해도 이런 입술이 유행이였거든? 근데 살다보니까 입술이 너무 맘에안들어 …ㅠㅠ 내 입술은 저런데 내 추구미는 저런 동그란 입술이거든? 윗입술을 녹이고 다시 맞아야할까? 조언점해주라… 입술볼 때마다 촌시러워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118 좋아요 0
원랜 코가너무낮아서 코수술을 했는데 처음엔 그냥 코 자체가 높아진것에 대해서 만족을 했거든? 근데 시간지나니까 코끝이 떨어져보여서 조 오 온 나 못생겨보이고 신경쓰여 하 재수술해야할까 … 원래 작은코라서 잘 안올라갈거같기도하고 ㅠ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코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54 좋아요 0
코 골절되서 골절수술과 미용 수술 같이 받았어요. 콧등 매부리 다듬으면서, 휜코교정, 무보형물로 수술했습니다.. 코끝은 비중격연골 사용했고, 복코교정 하면서 코막힘 수술인 비염수술도 같이 했어요 성형에 평소 관심이 없어서 성형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사고로 인하여 코뼈가 골절되었는데 정말 당황스러워써요 태어나서 한번도 수술대 위에 올라본적이 없는데 태어나서 처음으로 수술을 받았습니다 정말무서웟어요 ㅠㅠ 코코라인을 선택하기전 다른병원을 방문했…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아이리쥬란 해볼까 하는데 아프대서ㅠㅠ망설이는 중인디 보통 1cc만 넣지? 1cc 당 몇방 정도 주사 놓지??? 몇방 정도만 참으면 될까 싶어서..ㅠㅠ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수면마취로 가야하는건지... 혹시 맞아본 사람 있으면.. 댓글 남겨쥬!!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362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짧고 낮고 들려있던 코수술 후기입니다. 일단 저는 20대 초반여자이고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수술을 결심한뒤 작년 여름무렵 서울로 상경하여 수술을 하게 되었고, 현재 6개월차가 되어갑니다. 많이 기다려왔던 수술이지만 아는 정보가 도통 별로 없어 걱정도 많던 와중에 지방에 살고 있던 터라 주변인들의 추천을 받은 서울의 한 병원에서 바로 상담 및 수술 일정을 잡게 되었고 수술 견적은 콧대에 귀연골 및 실리콘 사용+콧볼축소수술을 수면마…
9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93 좋아요 0
7년간 재수술 고민하다 하기로 맘먹고 사진후기 보면서 비포-에프터 드라마틱한곳 제외하고(뽀샵같아서) 최대한 자연스럽고 인위적인느낌 없는곳으로 세군데 골라서 상담다녀온 후 슈가성형외과로 정함.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상담은 20분 기다렸다 진행함. 김진형원장님이랑 내가 개선하고자 하는 부분 라인비대칭+몽고주름 두개를 말씀드렸고 절개는 싫고 매몰로 하고싶다고 했고 라인은 오른쪽에 맞춰 왼쪽을 높이고 눈이 졸려보일수있어서 눈매교정도 같이하는걸로! 눈사이가 가…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