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죄송해요.. 하소연좀 할께요~ 눈물납니다..ㅠㅠ

어떡해요 2005-04-20 (수) 23:18 19년전 1441
https://sungyesa.com/new/free/5157
평소 눈이 컴플렉스라 수술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방학동안 열심히 알바를 했습니다.
그러나 집안의 좋지 못한 사정으로 그동안 벌어놓은 알바비를 보태드렸구요.
지금은 휴학했어요.
하고싶은 공부, 배낭여행도 가고 수술도 하려면 돈이 필요해서 또 알바했습니다..
넉넉하진 않지만 위 세가지 다 할만큼의 돈을 모았는데.. 또 집안사정이 어렵게 되어 돈ㅡㅡ;; 드렸습니다.
엄마가 넘 미안했던지 수술 시켜준다고 하시더군요.
전 넘 좋아죠.
그리고 상담하러 병원가서 예약잡았는데 그날이 내일입니다.
근데 좀전에 엄마가 제방에 들어오셔서 50만원을 던지더니 나머지는 니 알아서 하라는겁니다. 진짜 황당했죠.
돈이 있어야 제 알아서 할거 아닙니까?
제가 진짜 돈없다고 그러니까 넌 이렇게 집안이 어려운데 수술할 맘이 생기냐면서 소리치시더군요. 철이없다구요.
제가 시켜달라고 조른것도 아니고ㅠㅠ
암튼 넘 기가막히고 수술을 안하려고 해도 예약금을 10만원 걸었거든요. 환불도 못받아요.
순간 넘 화가나서 50만원 안방에다 던져버리고 문잠그고 계속 울고 있는데.. 지금 눈이 퉁퉁 부워서 어찌해야할지.. 낼 수술시간도 오전이구요.
다행히 돈은 친구한테 빌려서 하기로 했는데
내가 친구한테 돈을 빌려가면서까지 수술을 해야하는 이 상황에 정말 화가나네요.
지금 여러가지로 스트레스 장난아니고 가뜩이나 눈은 퉁퉁부워서 낼 수술해도 기분상 라인이 잘 나올것 같지도 않고, 예약금때문에 안할수도 없고 진짜 미치겠습니다..
그동안 알바해서 드린돈이 아깝다는 생각마져 듭니다.
진짜 낼 수술하는데 달갑지 않네요. 휴~

4,338,778
811,85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daleo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58
코란도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59
하하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0
aa0717aa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1
모델공주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2
태희코원츄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3
우유좋아해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4
에크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5
민댕이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6
성유리처럼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7
애슐리쥬드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8
힘내세요~~~...
아즈라엘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9
로얄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0
마이네임ㅇ1즈미나♡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1
irin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2
우니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3
아이고.. 저도 님 심정 백배 이해 합니다.. 저도 수술비 마련하려고 알바 몇개씩 뛰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아버지 사업이 거의 망하기 직전까지 가면서 집에 쌀 살 돈도 없을 지경이 되서 할 수 없이 그 돈 깬적 있어요.. 사실 얼마 되지도 않는 돈인데... 200도 안되는 돈이었는데 말이죠.. 성형하기도 빠듯한 그런돈 말예요 ^^;; 그리고 알바 하니까 어머니 아버지께서 노골적으로 바라시더라구요.. "딴집애들은 지들이 알아서 선물도 하고 그러는데 넌 뭐냐" 이런식으로요.. 그래서 선물값으로 또 40만원 나가구.. 사실 과외같은 좋은 알바 한것두 아니고.. 별별 잡스러운 일 힘든일 하면서 번 돈인데.. 하루에 10시간씩 일해가면서.. 지금 생각하면 정말 눈물납니다.. 님은 그래도 어머니께서 50만원이라도 돌려 주셨죠.. 전 한푼도 돌려받지 못하고 못난년 취급받아요.. 집안이 힘들고 아버지가 힘든데 끝까지 자기 돈이라고 지켰다고요.. 그깟 얼굴 고쳐서 뭐할거냐고.. 니 주제나 알라면서.. 별 소리 다 들었죠.. -_-,....
어떡해요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4
방울방울하늘비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5
루루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6
소세지야..제발..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7
야시시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213
|
의견참여 21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대표Dr.
윤태호
대표Dr.
문혜영
외 3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옛날에 다른 병원에서 코수술을 했는데 흔히 말하는 구축 현상이 와서 원장님 경력과 병원 시스템과 재건 목적으로 필요한 수술만 권유 해주는곳으로 고르려고 노력 많이 했습니다 그렇게 지앤지병원 성용해 원장님으로 선택 했고 기능적인 수술도 같이 받았습니다 원장님께서 문제점 개선을 위해 무보형물로 수술 받았고 어색하지 않게 디자인 해주셔서 좋았던거 같아요 숨 쉬기도 전보다 훨씬 좋아졌고 미용적으로도 예쁜 코가 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13분전
윤곽/FACE수술후… - 리스펙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날이 갈수록 나이들어가면서 쳐지는 얼굴을 보고 있자니 속상해서 맘먹고 시술, 수술 이런거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리프팅이나 안티에이징 이런 시술이나 수술이 많이 있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안면거상,미니거상은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된거라 조금 생소하더라구요 근데 후기 보니까 너무 좋아보여서 병원도 여럿 알아보고 주변도 수술한 사람 있나 수소문했더니 나이가 나이인지라 있긴 하더라구요ㅎ 그래서 정보 받아서 리스펙 문보민 원장님께 상담 받고 수술까지 받았어요…
1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티어성형외과 댓글 1 조회 41 좋아요 0
삼백안 교정되니 진짜 너무 행복함 ㅋㅋ 1. 눈뜰때 진짜 편해짐 진짜진짜 편해짐 2. 이마 주름 없어짐 항상 이마보톡스 맞았었는데 안맞아도 됨 (보톡스 맞으면 눈뜨는거 불편함 ㄹㅇ) 3. 쌍꺼풀 라인도 예쁘게 잡혀서 일단 얼굴이 너무 예뻐짐 4. 첫인상 정말정말 좋아짐 ㅋㅋ 이거 이외에도 좋은점 너무너무 많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 한 후기에 다 담기가 너무 힘드네 진짜 좋움 주변에서도 진짜 수술 너무 잘됐다고 난리고 본인도 상당히 만족중..…
2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바탕성형외과 댓글 1 조회 41 좋아요 0
10일차즘에 화장 시작하면서 아 이게 행복이지했었는데 한달이 극락이네... 왜그런지 알겠음 ㅠ 이전에 글쓸때는 사진 안올렸었는데 다른 예사들 사진보고 용기생겨서 함 올려보께!! 내 원래 눈이 쌍꺼풀은 있는데 완전 인라인이어서 정면에서는 잘안보이고 갈고리, 몽고도 좀 있엉 라인이 보다시피 조금 먹고들어가는 게 있어서 눈이 >>또렷<<해지는게 내 1순위였다잉 라인 두껍게해달라고 부탁했엉 내가 뉴진스 해린사진을 좀 많..이 들고갔…
2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시술 후 4달 지났습니다. 보통 6개월 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저는 4달밖에 안 지났는데 대만족!!입니다 ㅎㅎ 예전부터 콤플렉스였던 메부리랑 비염 때문에 항상 불편했고 신경 쓰였는데 사고로 휘어진 코 교정하면서 비중격 기능 치료랑 코끝 시술 통해서 이쁜 코 가지게 되었습니다 ㅎ 비상사태였던 제 얼굴이 루브르를 통해 사람의 윤곽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안면 심폐소생술의 대가...코 성형계의 이국종 교수.....윤성원 원장님... 남자 코는 무조건…
3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5 좋아요 0
코수술하고 나서 제일 만족스러운게 남이 찍어준 사진도 예쁘게 나온다는거야 원래는 멀리서 찍으면 먼가 밋밋하고 이상한 사진만 잔뜩 찍혔는데 코랑 턱 라인이 살아나니까 사진들이 다 맘에 들고 특히 옆 라인 실루엣만 찍은 사진은 내가 봐도 사기쳤다 싶을 정도로 여신st ㅎㅎㅎ 코수술만 할까 하다가 턱끝보형물도 같이 했는데 이게 만족감이 진짜 커 무턱 개선되니까 입체감있고 코 라인을 더 이쁘게 살려주는 느낌이야 정면에서도 이목구비가 딱딱 자기주장…
50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프라이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리프테라 하고 왔어요 시술인데도 너무 꼼꼼히 해주시는거 느껴져서 좋았고 하고나서 즉각적으로 업되보여서 만족하는 시술이였어요 원장님 상담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엄청 친절하셔서 깜놀 했어요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입술선도 흐리멍텅.. 또렷한거 하나 없고 볼륨감도 많이 죽어있는 편이라 나도 예쁜 입술 가질 수 있을까 맨날 생각만 했다 ㅠㅠ 시술 해본적도 없는 사람이라 통증도 많이 아플까 걱정도 됐는데 ㅎㅎ 필러로 입술이 이렇게 살 수 있는지를 실감하고 나니 이제는 이 늪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네 ㅎㅎㅎ 상담 때가 너무 걱정하니까 마취는 이런 식으로 진행되고 어느 부분에 볼륨 살리면 자연스럽게 예쁜 입매 가질 수 있다고 ㅠㅠ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주셔서 나 좀…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나 허벅지 지방흡입했어 이제 완성된거 같은데 한번 봐줄래 나는 근육이랑 지방 둘 다 많은 토실토실한 다리였는데 이제는 포토샵 안해도되ㅠㅠ 무조건 마른다리가 아니라 곡선살리면서 마른다리 원했는데 나는 원하는데로 잘 나온 것 같아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