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죄송해요.. 하소연좀 할께요~ 눈물납니다..ㅠㅠ

어떡해요 2005-04-20 (수) 23:18 20년전 1607
https://sungyesa.com/new/free/5157
평소 눈이 컴플렉스라 수술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방학동안 열심히 알바를 했습니다.
그러나 집안의 좋지 못한 사정으로 그동안 벌어놓은 알바비를 보태드렸구요.
지금은 휴학했어요.
하고싶은 공부, 배낭여행도 가고 수술도 하려면 돈이 필요해서 또 알바했습니다..
넉넉하진 않지만 위 세가지 다 할만큼의 돈을 모았는데.. 또 집안사정이 어렵게 되어 돈ㅡㅡ;; 드렸습니다.
엄마가 넘 미안했던지 수술 시켜준다고 하시더군요.
전 넘 좋아죠.
그리고 상담하러 병원가서 예약잡았는데 그날이 내일입니다.
근데 좀전에 엄마가 제방에 들어오셔서 50만원을 던지더니 나머지는 니 알아서 하라는겁니다. 진짜 황당했죠.
돈이 있어야 제 알아서 할거 아닙니까?
제가 진짜 돈없다고 그러니까 넌 이렇게 집안이 어려운데 수술할 맘이 생기냐면서 소리치시더군요. 철이없다구요.
제가 시켜달라고 조른것도 아니고ㅠㅠ
암튼 넘 기가막히고 수술을 안하려고 해도 예약금을 10만원 걸었거든요. 환불도 못받아요.
순간 넘 화가나서 50만원 안방에다 던져버리고 문잠그고 계속 울고 있는데.. 지금 눈이 퉁퉁 부워서 어찌해야할지.. 낼 수술시간도 오전이구요.
다행히 돈은 친구한테 빌려서 하기로 했는데
내가 친구한테 돈을 빌려가면서까지 수술을 해야하는 이 상황에 정말 화가나네요.
지금 여러가지로 스트레스 장난아니고 가뜩이나 눈은 퉁퉁부워서 낼 수술해도 기분상 라인이 잘 나올것 같지도 않고, 예약금때문에 안할수도 없고 진짜 미치겠습니다..
그동안 알바해서 드린돈이 아깝다는 생각마져 듭니다.
진짜 낼 수술하는데 달갑지 않네요. 휴~

708,640
2,999,44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daleo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58
코란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59
하하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0
aa0717aa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1
모델공주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2
태희코원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3
우유좋아해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4
에크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5
민댕이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6
성유리처럼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7
애슐리쥬드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8
힘내세요~~~...
아즈라엘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9
로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0
마이네임ㅇ1즈미나♡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1
irin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2
우니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3
아이고.. 저도 님 심정 백배 이해 합니다.. 저도 수술비 마련하려고 알바 몇개씩 뛰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아버지 사업이 거의 망하기 직전까지 가면서 집에 쌀 살 돈도 없을 지경이 되서 할 수 없이 그 돈 깬적 있어요.. 사실 얼마 되지도 않는 돈인데... 200도 안되는 돈이었는데 말이죠.. 성형하기도 빠듯한 그런돈 말예요 ^^;; 그리고 알바 하니까 어머니 아버지께서 노골적으로 바라시더라구요.. "딴집애들은 지들이 알아서 선물도 하고 그러는데 넌 뭐냐" 이런식으로요.. 그래서 선물값으로 또 40만원 나가구.. 사실 과외같은 좋은 알바 한것두 아니고.. 별별 잡스러운 일 힘든일 하면서 번 돈인데.. 하루에 10시간씩 일해가면서.. 지금 생각하면 정말 눈물납니다.. 님은 그래도 어머니께서 50만원이라도 돌려 주셨죠.. 전 한푼도 돌려받지 못하고 못난년 취급받아요.. 집안이 힘들고 아버지가 힘든데 끝까지 자기 돈이라고 지켰다고요.. 그깟 얼굴 고쳐서 뭐할거냐고.. 니 주제나 알라면서.. 별 소리 다 들었죠.. -_-,....
어떡해요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4
방울방울하늘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5
루루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6
소세지야..제발..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7
야시시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350
|
의견참여 35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쌍꺼풀이 풀려서 하고싶던 중 친한언니소개로 아이팅성형외과를 소개받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방문 전에 이한별원장님과 송수민 실장님 소개를 받고 병원 예약을 진행하였고 무조건 두분께 상담받겠다는 의지가 확고했습니다 더 빨리 방문하고 싶었지만 명절 주여서 명절이 지나고 제일 빠른 날로 병원예약을 잡았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날이 다가왔습니다 이한별 원장님을 만나 저는 인아웃라인과 쌍거풀이 컸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제 눈을 보시며 쌍거풀이…
11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80 좋아요 1
( 모티바 왼쪽320cc 오른쪽320cc ) 디에이에서 가슴수술했구요! 모티바로 왼쪽320cc 오른쪽320cc 이렇게 했어용 초반에는 팔 들고 하는게 불편해서 힘들었는데 지금은 만세도 하고...ㅎㅎ 병원에서 해주는 관리 꼬박꼬박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답니당~~ 아직 부기가 있어서 예상했던 사이즈보단 조금 더 크게 느껴지는데 요것도 부기 빠지면 딱 제가 원했던 사이즈로 될 것 같아용 아직 수술한지 한달정도라 병아리 수준이지만 ㅎㅎ 구래…
3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케이플러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예전에 코수술 고민돼서 케이플러스에 상담갔었는데 코수술은 생각 좀 더 해봐야할 것 같아서 보류했거든.. 근데 이번에 쌍수는 꼭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어서 그때 코 상담받았을때 케플이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셨던 것 같아서 눈 상담도 여기로 예약했었어! 대기시간은 5~10분? 정도밖에 없었고 실장님이나 직원분들도 친절했어 상담할때 원장님이 라인도 여러번 잡아주시고 눈뜨는 힘까지도 확인하시더라고 지금까지 상담받았던 곳들보다도 전문적인 느낌이 강하다는 게 장점이…
5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그리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짝눈이 심해서 눈매 교정으로 그리다성형외과에 방문했어요 아무런 정보도 없이 갔는데 병원에서 상담도 잘해주시고 추천도 해주셔서 이민철원장님이 추천해주신대로 진행했어요 처음엔 걱정도 많이 됐는데 수술 후 붓기도 많이 심하지 않았고 아픈것도 거의 없었어요 결과도 주변에서 다들 잘 됐다고 해서 마음에 듭니다!
5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3 조회 85 좋아요 0
지금 코수술 한지 한달차라 그런지 붓기가 되게 많이 빠졌어! 내가 지금 코수술이 3번째야ㅜ 정말 첫코수술하고 나서 되게 좌절감이 컸지만 그래도 이번 재수술로 내 코가 훨씬 예뻐질 수 있을거라는 기대감도 은근 있었거든? 근데 그거조차 망해버리니까 정말 충격이더라 완전 우울해지고 코가 너무 신경쓰여서 걍 대인기피증까지 생겼었어 그래서 이번 수술은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진~~~~~~~~~짜 엄청 꼼꼼하게 알아봤거든 재재수술 하기 전에는 수술…
5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코+무턱 한달후기 영 미운코는 아니었지만 욕심에 항상 코수술을 하고 싶었는데 상담가는곳마다 절골을 해야한다 등 기억도 안나는 어려운 용어로 너무 비싼 비용이 들어간다고 하여 몇년을 미루다 , 동생이 먼저 성공하고 돌아와 비더뉴에서 상담을 받게 됐어요 . 과한 수술을 권하지 않으시고 저 말고 다른 지인들도 비더뉴에서 많이 코수술 했는데 , 보통 같은 병원에서 하면 코가 똑같다고 하던데 비더뉴에서는 각자 얼굴에 맞는 디자인을 해주신다고 생각했습…
5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43 좋아요 0
절개눈매교정 + 앞트임+ 지방제거 후기 (첫수술) 수술전에는 눈앞머리부분에 속눈썹이 찔리는것과 작은눈,짝눈이 고민이었는데 수술후에는 이부분들이 많이 개선되어서 좋았습니다 올로성형외과를 알게된 경로는 여러 성형어플을 찾아보다가 성예사를 통해서 알게되었고 상담하러 갔을때 상담실장님부터 해서 원장님까지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밖에서 얘기하지않는 이상 잘 모를정도로 자연스럽게 잘되서 좋은것같아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하모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1
처음 상담갔을때 권은비 사진들고가서,, 하모니 원장님께 가능하냐 여쭤봤는데 최대한 비슷하게 해주신다구 ㅎㅎㅎ 하셨는데 어떤가요 !!?? 코끝에 귀연골로만 넣어서 한건데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쁜거같지않나유 헣 인위적이고 코수술 한 티가 팍팍 나는건 너무 싫었는데 딱 알맞게 자려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잘 해주신거같아여 코끝만 해서 그런지 이물감도 전~~~혀 없고 첵오...!!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되게 변해서 아주 만족중입니당 ㅎㅎ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상담 : 가슴만 보는게 아니라 몸 전체의 비율을 고려하여 보형물 크기와 종류를 추천해주심. 당일 : 수술 직후 깨자마자 마취 때문에 어지럽고 졸린 것 제외하고는 통증 전혀 없었음. 혼자 옷 갈아입고 1시간 30분 거리 대중교통으로 이동. 버스를 오래타다보니 마지막에 내릴 때 속이 울렁거리고 몸에 힘이 빠지는 느낌이 들었음.(신호흡 크게 해주니 괜찮아짐) *출혈이 없는 편이면 무통이라고 했는데, 혈액 응고 수치가 낮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출혈 거의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