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죄송해요.. 하소연좀 할께요~ 눈물납니다..ㅠㅠ

어떡해요 2005-04-20 (수) 23:18 20년전 1667
https://sungyesa.com/new/free/5157
평소 눈이 컴플렉스라 수술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방학동안 열심히 알바를 했습니다.
그러나 집안의 좋지 못한 사정으로 그동안 벌어놓은 알바비를 보태드렸구요.
지금은 휴학했어요.
하고싶은 공부, 배낭여행도 가고 수술도 하려면 돈이 필요해서 또 알바했습니다..
넉넉하진 않지만 위 세가지 다 할만큼의 돈을 모았는데.. 또 집안사정이 어렵게 되어 돈ㅡㅡ;; 드렸습니다.
엄마가 넘 미안했던지 수술 시켜준다고 하시더군요.
전 넘 좋아죠.
그리고 상담하러 병원가서 예약잡았는데 그날이 내일입니다.
근데 좀전에 엄마가 제방에 들어오셔서 50만원을 던지더니 나머지는 니 알아서 하라는겁니다. 진짜 황당했죠.
돈이 있어야 제 알아서 할거 아닙니까?
제가 진짜 돈없다고 그러니까 넌 이렇게 집안이 어려운데 수술할 맘이 생기냐면서 소리치시더군요. 철이없다구요.
제가 시켜달라고 조른것도 아니고ㅠㅠ
암튼 넘 기가막히고 수술을 안하려고 해도 예약금을 10만원 걸었거든요. 환불도 못받아요.
순간 넘 화가나서 50만원 안방에다 던져버리고 문잠그고 계속 울고 있는데.. 지금 눈이 퉁퉁 부워서 어찌해야할지.. 낼 수술시간도 오전이구요.
다행히 돈은 친구한테 빌려서 하기로 했는데
내가 친구한테 돈을 빌려가면서까지 수술을 해야하는 이 상황에 정말 화가나네요.
지금 여러가지로 스트레스 장난아니고 가뜩이나 눈은 퉁퉁부워서 낼 수술해도 기분상 라인이 잘 나올것 같지도 않고, 예약금때문에 안할수도 없고 진짜 미치겠습니다..
그동안 알바해서 드린돈이 아깝다는 생각마져 듭니다.
진짜 낼 수술하는데 달갑지 않네요. 휴~

1,061,805
2,272,39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daleo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58
코란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59
하하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0
aa0717aa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1
모델공주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2
태희코원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3
우유좋아해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4
에크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5
민댕이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6
성유리처럼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7
애슐리쥬드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8
힘내세요~~~...
아즈라엘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69
로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0
마이네임ㅇ1즈미나♡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1
irin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2
우니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3
아이고.. 저도 님 심정 백배 이해 합니다.. 저도 수술비 마련하려고 알바 몇개씩 뛰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아버지 사업이 거의 망하기 직전까지 가면서 집에 쌀 살 돈도 없을 지경이 되서 할 수 없이 그 돈 깬적 있어요.. 사실 얼마 되지도 않는 돈인데... 200도 안되는 돈이었는데 말이죠.. 성형하기도 빠듯한 그런돈 말예요 ^^;; 그리고 알바 하니까 어머니 아버지께서 노골적으로 바라시더라구요.. "딴집애들은 지들이 알아서 선물도 하고 그러는데 넌 뭐냐" 이런식으로요.. 그래서 선물값으로 또 40만원 나가구.. 사실 과외같은 좋은 알바 한것두 아니고.. 별별 잡스러운 일 힘든일 하면서 번 돈인데.. 하루에 10시간씩 일해가면서.. 지금 생각하면 정말 눈물납니다.. 님은 그래도 어머니께서 50만원이라도 돌려 주셨죠.. 전 한푼도 돌려받지 못하고 못난년 취급받아요.. 집안이 힘들고 아버지가 힘든데 끝까지 자기 돈이라고 지켰다고요.. 그깟 얼굴 고쳐서 뭐할거냐고.. 니 주제나 알라면서.. 별 소리 다 들었죠.. -_-,....
어떡해요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4
방울방울하늘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5
루루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6
소세지야..제발..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7
야시시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7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116
|
의견참여 11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트임
지방이식
이마거상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디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해외 거주자라 반년 동안 인터넷손품만 팔고, 최종적으로 눈 수술은 다른 데 예약 안 하고 디비만. 시간도 없을뿐더러 ‘여기서 안 되면 그냥 수술 안 하고 이대로 살지 뭐~’ 하는 마음이었지. 요즘 수술 잘못되면 눈도 못 감는 사람들도 있대서... 당일사진 첨부했어~~ 일단 개인병원이라는 점, 그리고 눈 수술 전문이라는 게 제일 큰 장점인 듯. 한국에도 디비처럼 한 분야 전문 개인병원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더라. 원래는 공장형에서 세미 아웃 하…
1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벌써 수술한 지 3개월이 넘어가네요 2개월 차까지만 해도 하루하루 붓기가 빠지는 게 확연하게 보였다면 3개월 차부터는 속도가 조금 느려지긴 했지만 여전히 점점 더 자연스럽게 자리 잡아가는 게 보여요. 페이스거상 부위는 귀 쪽 상처가 많이 아물어서 이제는 옆으로 자는 것도 가능해져 일상생활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아직은 흉터가 눈에 보이는 정도라 흉터크림은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이마거상 부위도 상처가 점점 작아지고 있는데 아직은 티가 나서 앞…
20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수술한 지 벌써 3달 됐네! 처음엔 붓기도 있고 팔쓰기도 불편했는데 이제는 거의 내 몸 같아졌고 원래 취미였던 러닝도 조금씩 하고 있어! 라인도 자연스럽게 자리 잡고, 윗볼록도 점점 내려오는듯? 촉감은 이제 거의 내 가슴같아! 근데 정자세로 누으면 땡땡 그 자체야 이건 수술 성공여부랑 상관없이 나처럼 자산이 별로 없었다면 누구나 그럴거 같아서 그냥 감수해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22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이마필러 4cc코필러1cc 턱필러 1cc맞음 다들 되게 친절하심 2년전에 다른원장님한테 맞았었는데 그때도 친절하셨음 내가 잘 모르고 이상한 소리해도 친절하심 근데 2번 맞아본 결과 디자인 자체는 자연스럽게 하시진 않는것같음 분명 가운데는 별로 건들고싶지않고 꺼진부분만 채우고 싶다 였는데 내기준 꺼진 부분은 사이드만이었고 뮬론 가운데 부분도 약간꺼지긴함 근데 나의 꺼진걸 채우고 싶다는 꺼진걸 없애고 싶다 의미였는데 원장님은 이마를 동그랗게 만들어주…
2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41 좋아요 0
주변에서 해당병원 무조건가라그래서 다른데는 상담도 안하고 예약잡고 수술했어..상담때도 콧대 낮추라고그래서 읭?했는데 일단 의사가 하는 말이니 그냥 믿고 따랐고 원하는 추구미는 하나도 반영이안됐어..전과 차이가 없아서 아직 부목도ㅠ안뗏는데 전과 똑같아서 내년에 코 재수술 하려고 알아보고있어.. 의사랑 소통도 안되고 의사얼굴 보기도 힘들어 수술이후로 한번도 못봤고 내 코에 실이콘이 들어갓는지 먗미리가 들어갔는지조차도몰라..수술직전 상담해서 내가 원하는코…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81 좋아요 0
광대 크고 턱은 작아서 사진 찍을 때 얼굴 밸런스가 영 마음에 안 들었거든. 수술 초반엔 웃을 때 얼굴 근육 뭉친 것처럼 볼 한쪽이 살짝 패이는 느낌 있었는데, 한두 달 지나니까 서서히 사라졌어. 지금은 웃어도 라인이 매끈해서 완전 안심! 무엇보다 병원 안전 관리가 탄탄해서 믿음 갔고(사전 체크부터 회복 관리까지 시스템이 깔끔), 원장님이 다른 곳이랑 다르게 “어떻게” 수술하는지, “왜” 이 방식이 내 얼굴에 맞는지 근거를 디테일하게 풀어줘서…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1 조회 122 좋아요 0
수술 초반에는 아무래도 조심스럽게 생활했거든? 팔 들거나 움직일 때 괜히 신경 쓰이고 가슴도 땅땅하게 잡혀있으니까 골 안 모이면 어쩌지? 이런 걱정도 했는데…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기다려보자~ 했던 거 같아ㅎㅎ 병원에서 해주는 사후관리도 빠짐없이 챙겨 다녔는데 그게 진짜 도움 많이 됐던 것 같긴해~ 시간이 좀 지나니까 붓기도 쭉 빠지고, 처음에 위쪽이 빵빵하게 서 있던 라인이 점점 자연스럽게 내려오면서 모양이 훨씬 부드러워지더라구~ 그…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모리스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모리스의원에서 브라질리언 제모 시술을 받아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술 속도는 빠른 편이라 오래 걸리지 않았고, 전반적인 분위기도 다른 피부과나 의원처럼 ‘공장형’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예약할 때는 여성 원장님을 선택했는데 실제 시술은 남성 원장님께 받았다는 점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꼼꼼하게 해주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가격대비 효율적인 ‘가성비 시술’이라는 점은 분명합니다. 큰 특별함이나 세심한 서비스는 기대하기 어렵지만, 빠르게 저렴하게…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아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9 좋아요 0
옆라인 깔끔하게 정리된거 보이시나용!!? 정면에서도 광대쪽 라인이 매끄러워져서 얼굴형이 정말 부드러워져서 맘에 들어요 ㅜㅜ!! 역대급 인생샷도 남기고 태어나서 이렇게 셀카 많이 찍는것두 신기해요 ㅎㅎ 어릴 때부터 비대칭이 심한 얼굴형 때문에 컴플렉스가 컸어요 튀어나온 광대, 각진 턱, 그리고 웃으면 더욱 도드라지는 비대칭 앞턱까지… 자신감 뚝뚝 ㅠ 리프팅이랑 보톡스 꾸준히 했는데도 크게 효과없는 얼굴이 광대,사각턱,턱끝 수술로 확실히…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