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옆광대 + 45도 광대 + 심부볼 수술/ 당일부터 9일차까지

쮸블 2024-09-01 (일) 23:44 22시간전 251 [CODE : 1AC37]






08/23(금) 첫타임 수술

사실 수술하는것보다 나는 출근시간에 지하철 두번 환승해서 병원가는게 더 힘들었음..
담당 원장님이 디자인 해주실때까지만해도 덤덤하고 웃으면서 이쁘게 잘부탁드린댓지만ㅋㅋ
수술대 눕자마자 눈물이 또르륵 흐르면서, 갑자기 너무 무섭고 간호사쌤한테 나 살수 이쬬?!?ㅠㅠㅠ 이러면서 찔찔 짜다가 마취 들어감.
마취깨니 이미 회복실이고, 완전 눞혀진게 아니라 상체가 약 30도? 45도 정도로 침대가 세워져있어서, 정면 거울에 내얼굴이 보였는데, 칭칭 감고 있는 모습이 너무 웃겼음ㅋㅋ
원장님 들어오셔서, 수술 잘 됐고, 산소 포화도가 좋아서, 원래는 6시 30분까지 물 마시면 안되는데, 5시 30분부터 물 마셔도 된데서, 기분 째짐ㅋㅋㅋ
친한 동생이 데리러 와서, 동생 차 타고 가는 길에 그냥 딥슬립 때림.
집 도착해서, 남자친구랑 다른 동생까지 다들 놀러와서, 새벽까지 같이 떠들고 놀다가 감ㅋㅋ
대왕쿠션 등 뒤에 받히고, 상체 좀 세워서, 땡기미하고 딥슬립

08/24(토)

점심쯤 일어나서, 배고파서 단백질 쉐이크+단호박죽 먹고 땡기미 풀러줌
맨날 얼굴살 없는 모습 보다가, 띵띵 부은 얼굴보니깐 너무 낯설었음ㅋㅋㅋㅋ
근데, 첫날 둘쨋날은 아플거래서, 긴장하고 있었는데, 진심 단 한순간도 아픔이란걸 느껴본적이 없음.

점심 먹고 1시부터 얼음찜질+땡기미 1시간 꼈다가 30분 풀러줬다가 반복.

입이 손가락 한개정도 들어갈만큼만 벌어지는것 빼곤 불편한점 없었음.

08/25(일)

자고 일어나보니 역대급으로 부음.
하지만 역시나 통증은 없었음.
밥잘 묵고, 가글 생각날때마다하고, 얼음찜질+ 땡기미 1시간 꼈다가 30분 풀러줬다가 반복해줌.
가래가 자꾸 끓어서 ㅠ 물을 좀 많이 마셨음.

08/26(월)

땡기미 끼고 그대로 출근.
사무직이라 사람들이 히잡 쓰고 출근한거냐고 웃겨죽는것빼곤, 불편한건 없었음.
점심시간때도 원래 다이어트 중이라, 다이어트 식단인 쉐이크+단호박죽 먹었음.
회사에선 얼음찜질은 못하고, 땡기미 꺗다뺏다만 반복함.
퇴근 후 집에서 얼음 찜질함.
노란 멍이 눈가+입가에 옅게 올라옴.

08/27(화)

붓기가 아~~주 조금 빠지기 시작하는거 같은 느낌이 들기 시작함.
얼음찜질 그만하고 온찜질로 바꿈.
너무 뜨겁지 않은 온도로, 할수 있을때 자주 자주 해줬음. (회사에서도...ㅋㅋㅋㅋㅋ)

08/28(수)

붓기가 빠지고 있구나~~ 라고 느껴지기 시작함
온찜질 시간날때마다 해줬음.
항생제 등, 병원 처방 약 다 먹음.
저녁에 산책 1시간 함.
아직 일주일 안되서 양치하면 안되고, 가글만 해야되는데, 못참고 결국 살살살, 입안에 꼬매논 실 안건드리게 양치함ㅠㅠ
이가 뽀송뽀송해지는 느낌!!! 엄~~청 개운함!!!

08/29(목)

노란색 멍이 좀 더 노랗게 변함.
멍빼고 붓기빼는데 온찜질이 좋다길래, 온찜질을 좀 더 열심히 함.
저녁 산책 1시간 함.
대놓고 양치시작함.
원래 흡연자라, 흡연 1개피 해볼라고 시도했는데, 윗입술이 얼얼한 느낌이라, 담배가 잘 안빨림ㅜ (한달동안 술담배 안대는데...말 잘 안들음..)

08/30(금)

회사사람들이 붓기 많이 빠졌네~~ 라는 얘기함.
실제로 매일매일 일어나면, 붓기 빠지는게 티나게 보였음.
온찜질 회사에서도 틈만 나면 함.
저녁 산책 1시간 함.

08/31(토)

병원에 경과보러 다녀옴.
붓기가 빨리 빠져서, 실장님도 원장님도 깜짝놀램.
CT도 찍었는데, 확실히 광대를 엄청 집어넣은게...보였음.
케어 받는데, 시원한 뭔가로 얼굴 롤링해주시고, 팩같은것도 했음.

09/01(일)

아직 입이 100%예전처럼 벌어지진 않지만, 치킨도 먹고, 일반식을 폭식때림.
온찜질 틈날때마다 자주 해줌.



이제 겨우 9일차인데, 엄마가 광대 없어지니, 깜찍해졌다함ㅋㅋㅋ
기대된당 큰붓기 다 빠지는 그날이!
Written by
App

3,639,554
4,111,75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청명 21시간전 21시간전 [CODE : 5147C] 신고 주소
     
     
쮸블 작성자 14시간전 14시간전 [CODE : 1AC37]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327
|
의견참여 32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이마거상
가슴축소
지방흡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코수술 1개월차 후기 입니다 처음 자려한 코를 원해서 열심히 성형외과 후기 보다가 루브르 성형외과 후기 코가 원하는 코 모양이라 바로 상담 예약 후 수술 날짜 잡았습니다. 원장님 상담도 정말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수술 후 하루 이틀 자가늑 통증이 있었지만 그 뒤로는 괜찮아서 열심히 붓기빼면서 지냈어요ㅎㅎ 한달 차 코 모양 벌써 대만족 입니다><
20분전
윤곽/FACE수술후…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와이구강에서 윤곽3종을 받고 이제 6개월차가 됐습니다 ㅎㅎ 진료때 사진 모두 확인하고 뼈가 잘 붙었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안전한 병원과 실력있는 분께 수술받게 되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어요. 수술 전 저는 고등학생때 부터 하관쪽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입툭튀와 길고 넓은 턱을 가지고 있어서 목폴라는 생각도 못했고 셀카든 남이 찍어준 사진이든 모두 보정을 하고 업로드를 하곤 했습니다. 나중에는 사진도 안찍게…
2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네임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0 좋아요 0
두 달차 후기입니당 이번 후기는 회복 과정얘기인데요 첫번째 후기처럼 상담과 수술이 잘 진행되고 원래 다음날 솜을 빼는 날인데.. 저는 일요일을 끼고 있어서 하루를 저 버텨야 했어요 앉아서 자는 건 생각보다 괜찮았지만 입으로 숨을 쉬어야해서 목이말라 자다 깨는게 힘들었던 것 같아요 수술날짜는 꼭 잘 잡으세요..^^저는 최대한 빨리 하고 싶어서 그냥 예약했습니당 호박즙 효과 있든없든 그냥 매일 먹었어요 원래 잘 붓는 체질이 아니기도 하…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46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나는 고등학교때 처음 절개 쌍수를 하고나서 30대 접어들고 노화로 인해서 라인이 내려오고 눈살이 쳐져서 눈만 급노화가 와버렸던 사람이야.. 어릴땐 고양이상이라는 말을 많이들었는데 어느 순간 사진 찍으면 할머니처럼 보이는 내 자신이 너무 싫어서 쌍커플 재수랑 윗트임 그리고 눈밑지방재배치를 하게 되었어..! 사실 첫수 때 의사가 라인을 끝으로가면 똑 떨어지게 만들어놔서 안그래도 쳐진눈이 나이들면서 더 부각되더라구 성…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네임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0
먼저 네임드 병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추천드려요 네임드를 선택한 것이 올해 가장 잘한 일이었습니다.. 수술 한달차 리뷰입니다! 실장님과 스탭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사랑스러우십니다,, 상담받고 수술직전과 직후 모두 엄청 케어를 도와주셨어요 ㅜㅜ♡ 가격도 최대한 맞춰주셨고 상담할때 cctv 유무와 수술할때 보호자가 확인할 수 있다고까지 말해준 병원은 네임드뿐이었어요. 그만큼 자신있다는 뜻 같았어요 수술 당일 많이 떨리시죠ㅠ 하며 등도 토닥…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121 좋아요 0
허벅지 안쪽 바깥쪽 엉덩이라인까지 뽑았는데 진짜 라인 깨끗해지고 다리가 너무 길어진 느낌이지 않나요?ㅠㅠ 지방도 많이 뽑았는데도 바본 울퉁불퉁하지 않고 피부도 매끈해요ㅠ 손품 발품 많이 팔아 수술 알아봤고 제일 걱정했던 부분인데 만족도 최상입니다 ! 멍도 4주차라 이제 많이 빠지고 생활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정도에요~ 레깅스 핏도 많이 달라져서 참좋아요ㅠㅠ 체중도 4주차인데 벌써 3키로 빠졌어요~ 왜 이제야했는지 싶을정도…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2 조회 239 좋아요 0
정말 성형은 정말 신중해야된다고 ㅜㅜ 이전에 다른곳에서 하안검을했는데 잘안알아보고 해서 그런지 눈 한쪽에 흉이 생겨 거울볼때마다 신경쓰이고 스트레스 받았어요 한번 흉이 거슬리니까 계속 거울만 보게되고 칼댄자국처럼 보이기도해서 짜증이 너무 나더라고요 이걸 어떻게 해야되나 계속 고민했었는데 주변지인들한테 물어보니 이런건 눈전문인곳에서 해결해야된다해서 눈전문병원 추천받아 상담받고 수술했네요ㅠㅠ 상담때도 원장님이 딱딱하지않아 좋았고 , 개…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페이스라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01 좋아요 0
2년전 긴 얼굴과 비대칭을 해결하기 위해 저렴하게 이벤트를 하는 병원에서 윤곽 3종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 붓기가 있을 때엔 수술이 잘됐다고 믿고 있었지만 시간이 흐르고 붓기 빠진 모습을 보니 비대칭과 얼굴이 긴 느낌이 전혀 개선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어째서인지 수술을 하고나니 광대가 유독 두드러져 보이더라구요. 재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하던 중 페이스라인을 알게되었습니다. 성형외과가 정말 많은데 한자리에서 사고 없이 20년 동안 자리를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252 좋아요 0
코수술 받기까지 짧지 않은 시간이 들였기 때문에 지금 후기 쓰는것도 기분이 되게 남다른 것 같아.... ㅋㅋ 후기 쓸 마음은 없었는데 다른 글들 보다가 실리콘 4~5mm 넣으면 너무 화려하기만 한 코인거 아니냐는 걱정 글들 많이 보여서 글 쓰게 됐어! 코수술 전 내 고민 *복코 있는거 같음 *매부리 때문에 여성스러운 이미지 하락 ㅜㅜ *코가 너무 밋밋함 이 부분들 다 고치기 위해서 여러곳 발품 다녔고 난 운좋게(?) 대체로 진단 …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