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매몰 16일차 속쌍될거같아??ㅜㅜ

S2 2024-08-03 (토) 01:38 17시간전 223 [CODE : 6539E]

아침에 일어났을땐 엄청 부어있어서 쌍수한지 2주된 사람 같아보이는데  밤되면 사진처럼 붓기가 너무 빠져서 나중에 속쌍될까봐 겁나..ㅜㅜ 상담땐 무조건 자연스럽게, 얇게 원했는데 막상 쌍커풀 생기니 너무 얇아질까봐 걱정하고 있는게..ㅋㅋㅋㅋ사람 심리가 참.. 딱 지금 라인에서 조금만 얇아지고 자연스러우면 좋을텐데..

아무튼 쌍수 2주차쯤에 나같은 고민 가졌던 예사들 시간지나고 라인 어때졌는지 알려줘ㅜㅜ 내 라인 어떤지도.. 솔직히 속쌍각이야?

594,645
446,96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레레미 15시간전 15시간전 [CODE : 7DEC9] 신고 주소
라니띠 14시간전 14시간전 [CODE : 4EA22] 신고 주소
눈나 13시간전 13시간전 [CODE : 28C47] 신고 주소
류뉴피 12시간전 12시간전 [CODE : 4EB34]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5
|
의견참여 25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검하수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홍진주 원장님 한분만 계실때 코먼저 수술하고 맘에 들어서 그 다음에 눈 재수술했어 이전 수술 라인이 지저분해서 라인을 깔끔하게 만드는게 먹표였고 라인도 깔끔해지고 흉도 줄고 라인도 맘에 들어 이제 나이가 드니 라인이 쳐져서 또 다시 재수술 할까 생각중이야
4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리팅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울쎄라 주기적으로 받는데 처음에 너무많이 부어서 일상생활 가능할까 벌에쏘인 리트리버가 따로없는데 싶은데 붓기 가라앉고나면 쫙 달라붙는게 올리지오나 슈링크랑 차원이 다름 지속력이 확실히 오래가고 뼈에 쫙 붙는 느낌이 확실히 좋아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이지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45 좋아요 0
쌍수 했었는데 나름 잘된편이라 후기올려봅니당. 사촌도 여기서하고 잘되서 추천받았는데 솔직히 병원 내부 외부가 엄청 오래된 건물이라 불안했지만... 여기는 고수입니다..진짜 찐 고수님이셔요 솔직히 상담도 너무 대충해주셔서ㅠ이대로 해도 되는건가 싶었지만 쌍수 한 친구들중에는 나름 자연스럽게 잘된편에 속합니다. 그렇게 반대하던 부모님과 남친도 이제는 자랑해요 ㅋㅋ..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부산365mc병원 댓글 0 조회 111 좋아요 0
평소 복부에 살이 몰린 체형이고 옷을 입을 때도 복부 살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나는 이번에 복부&러브핸들 무한람스를 받게 되었다. 숙고 끝에 결정한 것이고 지방을 추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효과가 클 것이라고 기대했다. 지방흡입과 달리 전신마취를 하지 않고 국소마취로 진행하는 시술인데다 끝나고 바로 귀가 가능하다는 점도 좋아서 람스를 선택하게 됐다. 또한 복부에 살이 많아서 복부무한람스로 선택하게 됐다. 윗배,아랫배가 볼록한 형태의 체형이었는데, 완전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4 조회 172 좋아요 0
ㄴ라인낮추기 두줄따기 했어!!! 전부터 소세지눈때문에 스트레스 얐는데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 하고 온거 같아>,< 방금하구온따끈따끈한거야 ㅎㅎㅋㅋㅋ 오전 10시에 받은 수술이당 난 완전 너무너무 맘에 드는데 예사들이 봣을때 어땡!???!!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252 좋아요 0
성예사로 병원 알아보다가 김형석원장님 쌍꺼풀라인이 제일 맘에 들어서 가서 상담받고 바로 예약잡고 수술했고, 원장님이 너무 자연스러운 걸 추구한다든가 과하게 수술을 권하지 않구 딱 환자한테 예쁘게 되게끔 하려는 게 보여서 좋았던 거 같아 라인도 너무 맘에 듦!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7 조회 196 좋아요 0
눈재수술이었어 사실 눈재를 할까말까 주변에서 안해도 된다고 많이 말렸었는데 내가 만족 못하니까 자꾸 미련이 남아 계속 성형을 알아보고있더라 ㅜㅠ 라인을 살짝 더 높히고 싶었던건데 다들 반대를 하니 속상하기도 했고 그래서 상담 리스트 짤때 더 부담이 심했어 엄마랑 같이 갈건데 진짜 유명하신 수술 잘하시는 원장님한테로 상담을 가야 엄마도 마음을 돌리고 날 지지해줄거같더라 그러다 갔던 곳중 한곳이 워너비였는데 원장님께서 일단 현실과 이상사이…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71 좋아요 0
20년전 눈 수술 근데 그때부터 짝짝이었지만 너무 힘들었어서 그냥 그대로 살기 시작했는데 그게 큰 실수였어 점점 눈도 꺼지고 안떠지고 푹패이고 안압높아지고 피곤해보이고 시력떨어져서. 큰결심했지. 그리고 손품 발품 팔아 워나로 갔어. 처음 상담부터 원장님께서 정말꼼꼼하고 길게 상담해주셔서 믿음이 갔어 1인원장님이시기도 하고 1.원장님이 초초초초 꼼꼼 하셔 어느정도냐면 수술대에서도 계속 대칭 맞춰주셔서 그만요ㅠ소리나 목구멍까지 차오를정도!…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12 좋아요 0
오늘 쳐진 비주 올리기 수술했어! 수면마취로 진행했는데, 나는 내가 자고있는지도 수술을 받는지도 받고싶었는지도 몰랐어 일단 롤러코스터를 탄다는게 뭔말인지 알꺼 같고 계속 깨어있는줄 알았고, 뭔가 바쁘게 여기저기 다니다가 어느순간 이게 현실이 아니구나를 자각하게 됬어 그뒤에 수술실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고 썩션기 소리들리고 고개돌리는거 까지 느껴졌는데 수술에 방해될까봐 안움직이고 가만히 눈감고 있었어 실제로 말하거나 움직일…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