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의대생 남자친구,,,,,,,,,,,,

모델공주 2005-03-24 (목) 23:13 19년전 2879
성형외과 의사들은 얼굴 딱 보면
성형한거 알겟죠?ㅠㅠ
저를 사귀는전제로 아는애가 잇는데
의과대학다녀요 ㅠㅠ
몇번보면알아보겟죠 ?
ㅠㅠ어떻게해야할지
성형햇다고 말 절때 못할꺼 같아요
저..엄마한테도말안햇음 ㅠㅠ
코햇거든요 ㅠㅠ

3,603,389
2,785,89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카라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모델공주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예쁜코^^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이뿌니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모델공주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roro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제로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이랬는데 막 항문학과나 소아과면; -_-;
모델공주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Notice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Notice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민댕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모델공주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sat2005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이목구비짱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모델공주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lisa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모델공주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Notice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세상에서젤이뻐질래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이뻐질란다~!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의대생도 개인에 따라 틀린거 같은데.. 남자들 그런쪽으로 무뎌여.. 울오빠가 의대생인데 잘 모르던데.. 지 동생이 한것도 잘 모르는데 ㅋㅋ 오빠가 인턴때 병원기숙사 생활할때 제가 했거든여..ㅋㅋ 말하기전엔 몰랐어여~ 물론 티안나게 하긴 했지만.. 넘 걱정마세여^^ 잘 모를꺼에여~
인조성형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67
|
의견참여 6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눈꺼풀 지방이식과 비절개 눈매교정을 받은지 1년반이 훌쩍 넘어가네요.. 눈꺼풀 지방이식하고나서 시간이니자면서 눈이 무겁고 눈두덩이에 뭉친 덩어리가 보여서 병원에 항의했으나 기다리면 나아진다고만하고 따로 해주는게 없었어요. 너무 불안해서 비절개 눈매교정한것도 풀어버리고 지방이식문제도 지식적으로 요청했으나 기다리란말만하여 결국 지방이식비용만 환불받게되었는데..환불받은게 너무 후회되네요. 눈꺼풀 지방이식 비용으로만 환불받은게 고작 …
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온에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눈수술 하나로 주위 시선이 달라졌어요 ㅋㅋ 저는 눈이 좀 쳐진 무쌍이었고 흐리멍텅한 눈빛이었어요 원장님이 눈매교정이랑 앞트임까지 추천해주셔서 믿고 했습니다 자연스럽게 멋져질거라면서 용기도 주셨어요 ㅎㅎ 아직 수술 3개월차라 앞으로 전체적으로 더 자연스러워지겠지만 지금으로써도 매우 만족스럽네요 ㅎㅎ 처음 쌍수한다고 했을때 주변 친구놈들이 남자가 뭔 성형이냐면서 비추하고 놀렸는데 지금은 수술한거 보고 갠톡으로 몰래 병원 알려달라고 하더라구…
14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강남 아이디뷰플의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50대 울 엄마의 최대 고민이라면 바로 처진 볼살 과 잔주름 ㅠㅠ 나도 나이를 먹듯이 울 엄마도 나이 때문인지 볼살이 유독 많이 처지셨거든 ㅠ 그런 얼굴에 대한 고민이 많아 보이셔서 리프팅 상담을 같이 받았고 통증과 마취에 대한 부담이 없는 온다리프팅으로 결정!! 울 엄마가 겁도 많으시고 나이도 있다보니 수면마취나 통증 이런거를 더 집중해서 알아봤었는데 쿨링 효과때문에 통증도 덜하다라는 말을 듣고 엄마도 받아보겠다 하심 !!
19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프레쉬홍닥터의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저번달까지는 아직 근육이 다 안붙어서 그런지 팔 힘 쓸때마다 좀 힘들고 아팠는데 이제 자연스럽게 근육이 어느 정도 붙어서 힘도 잘 쓰고 있어요 얼마나 자연스러우면 부모님도 팔뚝 지흡 한거 모르십니다.. 그냥 살이 왜이렇게 빠졌냐고만 물어보세요 ㅎㅎ 전에는 만지면 조금 아파서 누가 만질거 같으면 움찔거렸는데 이제 신경도 안쓰여요
31분전
윤곽/FACE수술후… - 더픽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24년 3월에 이마축소 수술해서 지금 5개월차입니다! 수술 전 8.3센치에서 2센치를 줄였어요. 총 세 군데 병원 들렸는데 더픽스가 제일 좋아서 수술 결정 했고 현재 만족 중입니다! 흉터도 남지 않았고 주변인들도 말 안 하면 몰라요. 수술 부위 근처에서 머리도 다시 자라고 있어서 머리가 다 자라면 더 좋아지지 않을까합니다!
3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2 조회 76 좋아요 0
앞이 막혀있고 눈동자도 가려지는게 고민이라 수술 결정함 지금 5~6개월정도 된거 같은데 최근에 붓기 많이 빠지고 정말 마음에 든다.. 진짜 내 눈 같음 화장하기도 훨씬 편하고 수술하기 정말 잘해따..
4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첫코 수술 잘 안 알아보고 했다가 대차게 망하고ㅠㅠㅜ 돈 모아서 수술한지 거의 이년 돼가영 ㅋㅋㅋㅎㅎ 재수술이다보니깐 두번 실패는 진짜 안되서 열심히 알아봤었는데 후기에 디에이가 많이 보이기도 하고 평도 좋아서 최종적으로 했었어요. 자려라인 잘한다고 들었었는데 확실히 코끝까지 오똑하니 요즘 선호하는 직반느낌으로 알아서 잘 뽑아주셨고, 지금까지 코끝 떨어짐이나 그런건 없어서 넘 만족중이에용~ (자가늑 사용했어여) 첨부터 신중하게 알…
54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정병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애교는 필러 1cc들어갈 일이 없는데 여기는 0.5 단위로 판매하고 있어서 여기서 맞게 됐어요 병원 시설은 노후 됐지만 실력 좋으신 것 같습니다 실제 시술한 양은 0.3cc라고 하시는데 전 자연스러운걸 원해서 만족하는 것 같아요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2 조회 55 좋아요 0
받은 직후 졸라 아파서 얼굴은 화끈거리는데 속은 촉촉한(?) 시원한 느낌이 드는 신기함 느낄 수 있음 속건조가 개선되다보니 쌀알같은 작은 크기의 여드름들이 개선됨 효과짧고 주기적으로 고통을 감내해야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부작용 적고 식약처 승인받은 거라 스킨부스터 중 얘만 유일하게 받음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