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피부레이저]

울쎄라 병원 찾으면서 콜라겐 먹고 있는데

뜨개내기 2024-03-19 (화) 16:58 30일전 176 [CODE : 77EF1]
먹는 콜라겐 효과가 있다vs없다 갈리는 것 같기는 한데
에버콜라겐 먹은지 지금 한달 좀 넘었는데 나는 피부 좋아졌다는 얘기 많이 듣는듯..?
얼굴 탄력도 그렇고 손톱 발톱 갈라지는 것도 훨씬 덜해진게 보여서 만족ㅋㅋ
탄력 관리 제대로 하고 싶어서 울쎄라 받으려고 하는데
먹는 콜라겐이랑 같이 병행하면서 시술 받으면 진짜 10년 뒤 또래랑 얼굴 탄력 자체가 다르다 하더라고???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관리하면 그래도 더 늙는건 늦출수 있겠지ㅜㅜㅋㅋ

울쎄라 비용이 쎄서 잘하는 곳에서 받고 싶은데 여긴 정말 잘한다 싶은 곳 있어???
찐으로 괜찮았던 곳 있으면 정보좀ㅜㅜ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느와르으 30일전 30일전 [CODE : 2AAE7] 신고 주소
     
     
뜨개내기 작성자 27일전 27일전 [CODE : 77EF1]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유사자본주의 30일전 30일전 [CODE : 413BA] 신고 주소
     
     
뜨개내기 작성자 27일전 27일전 [CODE : 77EF1]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베짱 30일전 30일전 [CODE : 33B90] 신고 주소
     
     
뜨개내기 작성자 27일전 27일전 [CODE : 77EF1]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돌도도도로로 30일전 30일전 [CODE : D50FF] 신고 주소
     
     
뜨개내기 작성자 27일전 27일전 [CODE : 77EF1]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파괴전차재부릉 29일전 29일전 [CODE : 49625] 신고 주소
     
     
뜨개내기 작성자 27일전 27일전 [CODE : 77EF1]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635
|
의견참여 635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실리프팅
대표Dr.
서범신
Dr.
박수연
외 3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원래 낮은코였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30대 중반에 들어서니 어딘가 부족해 보이고 남들 코가 이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직반코 자려한코 라는 코들에 관심을 갖게 되어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꼼꼼하고 친절하게 충분히 상담 받고 수술 받았구요 수술후에도 병원엘 자주 내원해서 관리 받고 있네요 아직 수술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붓기가 남아있지만 수술이 잘된거 같아서 기분이 좋고 붓기가 다 빠지고나서 모습이 기대됩니다
4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65 좋아요 0
이제 코재수술한지 2주된 사람이야ㅠ 나는 코가 길고 엄청 낮은 편이여서 애초에 화려한 수술을 하는 곳 위주로 발품을 팔고 다녔어…! 코가 정말 많이 높아지긴 했는데 너무 코끝만 높여놔서 그런지ㅠ 너무 부자연스럽고 피노키오같이 안어울리는거같아… 그리고 제일 불편한건 왼쪽 코가 숨이 안쉬어진다는거야.. 재수술하기 전에는 코로 숨 잘만 쉬었는데 ㅠ 너무 불편하고 힘들어 자가늑으로 했는데 사진보고 냉철한 평가 좀 부탁해ㅠㅠ 비싼 돈 들여서 했는데 속…
57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부천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저는 출산전부터 갑자기 다쳐서 반년넘게 집에 누워만있으면서 30키로정도가 찐후 계속 살을 못빼다가 임신후 또 먹덧으로 30키로정도 찐 초고도비만 100키로였습니다. 아이를 낳고 빠질줄알았으나... 빠지지않는 살들때문에 산후우울증은 더 극에 달하고있을때 아는지인에게 추천받은 지방추출!!!!! 지방흡입과 다르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하여 선택하게되었어요ㅎㅎ 아이가 아직어리기 때문에 제가 꼭 필요해서요ㅎㅎ 람스 30일후 라인이 생기며 배가들어가기시…
5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수술전 코의 모양이 항상 맘에 안들고 특히 복코랑 메부리코 부분이 고민이라 수술결심했어 솔직히 처음해보는성형이라 많이 무섭긴했는데 수술결심했고 코잘하기로 유명한데라 상담을 가봤는데 상담도 좋더라고 근데 워낙 화려한코로 유명한곳이라 나는 남자이기도 해서 여자코처럼 화려하거나 티나면 어쩌나 걱정도 됐는데 생각하고 있던 원하는 모양으로 수술 잘 된거 같아서 너무 만족이야 수술후에는 통증이랑 붓기가 있고 불편했는데 그건 회복하면서 다 좋아졌고 점점 라인이 잡혀…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온에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9 좋아요 0
태어날때부터 눈이 종이마냥 밋밋 그자체였어서 쌍커풀은 애초에 내인생에 없었음 ㅜ 언젠가 한번 날 잡고 내눈 싹다 고쳐버리러 가야겠다고 벼르다가 이번에 맘 제대로먹고 처음으로 상담할 곳들 알아봤지 리스트로 짠곳들 상담 돌았고 원장님들이 내눈상태에 대해 얘기해주시는데 쌍수를 꼭 해야하는 눈이긴 했더라고.. ㅜ 자괴감 들었다가 수술하면 이뻐질눈이라는 얘기에 희망을 가졌지 한번 마음먹은김에 이번에 꼭 수술해야지 결심했어.. 수술은 온에어…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이중턱때문에 진짜 그동안 스트레스 많이 받고 살았어 살을 빼도 이중턱만은 그대로고 리프팅 레이저를 받아도 잠시뿐이더라? 결국 돌고돌아 이중턱 지흡으로 완전히 뿌시고 왔어ㅋㅋㅋㅋㅋ 전 사진 보면 이중턱이 늘 삐죽 보이고 특히 옆에서 봤을때 너무 심해서 사람이 진짜 둔해보이더라고ㅜㅜ 상담 받고 바로 지흡까지 진행하고 왔어 나 진짜 쫄보인데 하나도 안아프고 지흡한 티도 거의 안나서 바로 다음날 출근도 했어! 후 사진은 순서대로 지흡하고…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31 좋아요 0
노트성형외과에서 윤곽한지 3달차 입니다. 붓기고민은 거의 사라졌어요. 턱쪽 감각도 거의 돌아온거같구, 입 벌어짐도 전의 80~90프로? 가까이는 돌아온거느껴지고있어요. 턱끝쪽 뭉침은 아직 있구요. 이제는 사실 생활에 아무런 지장이 없어서 이전같이 살고있어요. 더 빠질 붓기가 있나 싶기도하고 하구요ㅋㅋㅋ 주변에서도 수술 잘된거같다라고 할때 기분도 좋고, 하길 잘했단 생각도 많이 들어요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0 좋아요 0
여러군데 상담을 받아 봤는데 처음처럼성형외과 이방석 원장님이 상담을 친절하고 정확하게 개선 될수 있는 있는곳을 잡아 주고 상담 시간도 충분히 이야기 하고 나서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휜코은 교정,메부리절골,코끝 비중격으로,콧대는 실리콘 사용 했어요 수술 3개월 차 입니다. 붓기도 많이 빠지고 자리를 잡은듯 합니다. 이방석원장님이 말씀하신대로 코에 붓기가 빠지니 확실히 콧대가 좀 낮아지네요. 휘어진 메부리코가 컴플렉스였는데 이제 그 컴플렉스가 …
6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공장형이라 빨리빨리 진행되는게 좋아 3회 팔뚝에 맞았고 원래 마른편이라 팔뚝만 좀 빼고 싶어서 갔어 지방 배출 잘되게 물 많이 마셔라 했고 꽤 많은 cc가 들어가서 처음 주입했을때는 퉁퉁 불어터질라 그럼 1-2시간내로 흡수되고 그롷게 아프진 않은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못 본듯 ㅜ 팔뚝살 빼는법 없나 ㅜㅜ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