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자신의 이야기를 해주세요!!

살아남는법 2007-08-25 (토) 22:27 17년전 1094
https://sungyesa.com/new/free/41718
일단 제 얘기부터 할게요.

어려서부터 할머니를 닮아서 코가 낮은 게 스트레스였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콧구멍이 훤히 보이고, 그래서 사진 찍는 것도 싫어하고 남들이랑 자신있기 마주보며 대화도 못했습니다.

코 뿐만이 아니라 피부도 아기 때 앓은 병의 흉터로 안 좋았거든요.

어렸을 때부터 받는 스트레스 때문에 부모님이 크면 성형을 해준다고 약속을 해주셨었구요~~

약속대로 고등학생이 되었을 때 성형외과를 갔습니다~

코랑 박피가 목적이었는데 박피는 나이가 어려서 안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코랑 쌍까풀을 했습니다. 쌍까풀 하면서 앞트임도 살짝 했구요.

사실 쌍까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의사선생님이 눈 가운데 속으로 툭 튀어나온 거 있잖아요. 몽곤가? 아무튼 그게 없어서 시야가 좁다고 그래서 자주 넘어지고 박고 그러는 거라고 하셔서 엄마가 그 말에 넘어가셨어요;; 그래서 적극적으로 하라고~ 하라고 해서 끝까지 안 한다고 뻐티다가 했죠.

근데 한 게 훨씬 나아요 ㅋㅋ 역시 엄마 말은 잘 들어야하는 듯.............................

어쨌든 그렇게 코랑 눈 하고 별 생각 없이 잘 살아왔는데요~

대학생이 되려니 걱정 되는 게 생겼어요

여자들 대부분 눈썰미 끝내주잖아요. 근데 제가 눈도 찝은 게 아니라 절개라서 알아보는 사람도 많고

코도 끝은 안 하고 콧대만 했거든요? 근데 사진 찍거나 어떻게 딱 보면 ll 이렇게 실리콘이 딱 티나고, 콧대만 한지라 완전 어설프게 높아져서 코도 티가 많이 나요.

주위 애들 보면 다들 티 안 나게 잘 했던데 전 이게 뭔지 ㅠㅠ

아무튼 !!! 근데 이런 저한테 남자친구가 하나 있는데요~ 사귄지 벌써 일년이 다 되가는데 성형 사실을 말하지 않았어요.

누가 했어? 라고 물어보면 아니라고 잡아뗀다거나 그러진 않는데요~ 물어보기 전엔 잘 안 말하거든요..

연애 초에 몇 번 말할까말까 많이 망설이다가 결국 못했는데 시기를 놓쳐서인지 아직까지도 못 말하고 있네요..

이러다 주윗사람들한테 얘기 듣고 와서 왜 숨겼냐고 화낼까봐 걱정되서요ㅠㅠ

티 많이 나니까 눈치 없는 내 남자친구 빼곤 알아볼수 있는 사람이 많을거 같거든요

그렇다고 남자 만나면서 첫 만남 때 나 성형수술 했어, 라고 시작할 순 없잖아요.. 그렇다고 묻지도 않은 거 얘기하는 것도 쌩뚱맞고 ㅠㅠㅠ

속이는 거 같아서 씁쓸한데ㅠㅠ

주윗 사람들은 요새 쌍까풀이 수술이냐 ~ 이러면서 그냥 자연스럽게 말하라고 하는데

그 주윗사람들은 저 코한 건 모르는 거 같더라구요 ㅠㅠ

쌍까풀 했어? 라고 물어보는 사람은 좀 많았는데 코는 물어보는 사람이 두명밖에 없었어요. 아는데 안 물어보는 건지 모르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티 많~이 납니다.

살면서 죽을 때까지 만나는 사람마다 나 성형했다, 이러고 다니는 것도 말이 안 되고
대체 어떤 게 가장 현명한 건지 모르겠어요 ㅠ_ㅠ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 해 주세요 ㅠ_ㅠ

문득문득 남자친구한테 말을 했을 때의 반응과
안 말했을 때 벌어지는 상황들이 머릿속에서 맴돌아서
심적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예요ㅠㅠㅠㅠ

980,896
1,497,08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예뻐지고싶어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19
힉슨의숨결 17년전 17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0
굳이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말할 필요는 없지않나여..잘하고 계신듯합니다.
나나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1
bluefeel6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2
가인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3
완전용됐다 17년전 17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4
좋겠다.... 엄마가 쌍커풀을 하라고 권유하시다니.....우리엄마같으면 택도없다 진짜...
리을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5
여우엄마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6
큐티파이 17년전 17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7
그러게요. 왜 말안했냐고 하면.. 언제 물어봤냐고 해야될듯..;
솔직히 성형이 죄는 아니지만, 막 말하고 다닐 일도 아니잖아요.
것도 정말 님 말씀처럼 쌩둥맞게 첫대면에 "나 성형했어요.," 이것도 좀 글코..
그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구, 나중에 말하면 그때 대답하세요~
윗님들이 말씀하신대로 아무렇지도 않게~^^~
fineapple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8
badgal88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29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359
|
의견참여 35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지방이식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하니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드디어 재수술한지 한달 됨 쌍커풀에 눈매교정 같이 했는데 한쪽 눈 힘이 약해서? 약간 짝짝이가 되어서 다시 했거든요(원장님이 왼쪽 오른쪽 중에 어느 눈이 더 맘에드냐 물어보시고 맞춰서 해주심) 근데 라인을 얇게 잡아서 그런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다들 티 안난다고 해줘서 좋았음 쌍수 전에 제발 티만 안나게 해달라고 했는데 티안나는거 + 라인 잘잡힘 + 안검하수 졸린눈 해결됨 이라 매우만족… 첫수술부터 재수술 한달지난 지금까지 두달넘게 거의 매주 가서 …
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2 좋아요 0
보통 마른 사람들이 가슴이 없는데 난 살집이 좀 있는데도 이상하게 살들이 가슴만 피하게 붙어 있는 몸이었음 솔직히 한번에 가슴수술까지 마음 먹었던 건 아니고.. 가끔은 뽕 브라, 초모리 브라 같은걸로 연명하듯 살다가 여름 돼서 다이어트까지 하니까 가슴살이 확 빠져서 더 안되겠더라고 그래서 가슴수술 알아보게 됐음.... ㅜㅜ 발품은 총 3곳 다녀봤는데 (더움 이슈로 추가로 예약했던 2곳은 못 감) 전반적으로 내 가슴을 키워주겠다 이런 마인…
20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리프톤피부과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다른 사람이 눈에 띌 정도로 효과가 보이진 않는데 내가 느끼기엔 살짝 다른게 느껴져서 중간 후기 남겨봐ㅋㅋ 울쎄라가 직후에 바로 효과가 보이는 시술이 아니고 심하진 않지만 붓기도 있어서 보통 1-2주엔 크게 효과를 못 느끼는게 일반적이래 나도 붓기는 다 빠졌지만 피부가 엄청 달라진 것까진 아직 못 느끼거든? 근데 울쎄라 하기 전이랑 지금이랑 미묘하게 달라진게 있는데 사각턱 부분에 있던 살이 좀 빠진 느낌이야 3-4주차 되면 콜…
3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수술전 눈은 사진보면 알겠지만 완전 심한 소세지까지는 아니였지만 약간 부자연스럽고 졸려보이는 느낌이 강해서 재수술하게됬구 부분절개+눈매교정으로 재수술받은지 한달하고도 열흘 지낫어ㅋㅋ 약간 눈꺼풀 무거운느낌도 들었어서 생활하는데도 불편했었구 화장안하면 그냥 맹해보였던 눈이였는데 재수술하고나서 또렷해지긴 했다..ㅋㅋ 내가 봤을땐 너무 맘에드는데 예사들 눈엔 어떤지 궁금하다..ㅋㅋㅋ 미세한 차인데도 달라보이는게 신기함..ㅋㅋㅋ 눈매교정 효과도 확실…
36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벌써 팔은 1년이 넘었고 벅지는 5개월차네 복부는 일단 대기중 독기가 부족한 나는 장기간 식단+운동이 아닌 단기간 수술을 택했다 ,, 확실히 하니까 몸도 가벼워진 건 확실하고 옷태도 달라지고 허벅지는 특히 바지 핏이 달라져서 아무거나 막 입고다니는게 큰 장점인듯 팔은 팔 살만 없어져도 확실히 덩치가 덜 커보여서 만족하며 곧 가을겨울인만큼 니트랑 가디건 장바구니 막 담는중 이제 덜 부해보이고 부담스럽지 않은 것 같아서 즐겨…
48분전
윤곽/FACE수술후… - 프로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귀수술한지는 시간이 좀 지났는데 요즘 저처럼 돌출귀수술 알아보시는분들도 많이 보여서 최근모습 올리러 왔어요 ㅎㅎ 수술 후에도 모양 변형이나 재발같은건 없었구요 앞뒤로 봐도 귀만 동동 떠있던것도 이제는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아서 어색한느낌도 없어요 제가 귀성형 받은지 모르는 지인들은 귀수술한것만으로도 어딘가 이뻐졌다고들 하는데 제가 수술 받은거 아는 친구들은 귀성형이 이렇게 효과가 큰건줄 몰랐다 하더라구요 얼굴 비율에도 큰 관여를 하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9 좋아요 0
기능코 미용코 이게 달이 바뀔수록 뭔가 변하는게 체감이 많이 되네 딱봤을때 붓기들도 이제 거의 안보이고 시기도 진짜 딱 좋을때 해서 그런지 좋다 초반에 숨쉬기 불편한거? 그거 빼고는 나는 진짜 불편한거 별로 없는거 같고 날짜로 치면 이틀? 정도만 좀 고생하면 되니까 할만 한듯함 처음에 후기 쓸때 환절기와서 체감하고 싶다했는데 아침에 출근할때 기분탓인지 수술빨인지 진짜 뭔가 좀 콧물이랑 편해진거 같은?? 실비 처리는 병원에서 서류 알…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유라인클리닉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2n년 살아오면서 양쪽 허벅지가 안 붙는 날이 올 줄이야...맨날 붙어있던 허벅지가 드디어 안 붙어...ㅠ 지분주 전에는 허벅지가 두꺼워서 바지 입는 것도 항상 신경쓰였고 종아리만 얇아서 허벅지가 치명적인.. 컴플렉스였달까 근데 또 ㅠ내가 의지박약이라 운동하면서 살을 뺄 수는 없을 것 같이서..알아본 게 지방분해주사야!! 나는 음식 참는건 잘하는편이라 내 나름대로..주사+식단 같이 해줬는데 효과가 진짜 괜찮네?? 그리구 유라인에서 허벅지컷주사 …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치과 교정은 보통 철사 까는 거 하면 300-400 하는 거 같고 만약에 자기가 티 안 나게 투명 교정기 하고 싶다 하면 조금 더 비싼 듯 근데 투명 교정기 같은 경우에는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라서 교정할 게 그렇게 안 심한 경우에 가능함 그래서 상담 받아봐야 알 수 있음!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