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종아리 축소술 후 부작용..암튼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ㅠㅠ

완전퀸카 2007-03-21 (수) 02:10 18년전 1688
https://sungyesa.com/new/free/39985
제가 몸에 비해 종아리 부분이 좀 굵어서(168-52)
병원을 다녀봤는데 막!!!하라고 권하는 병원은 없었지만..다들 말이 다르더군요..근육이 좀 있다 살도 좀 있다..암튼 말이 다른걸 보니 적당하게 둘다 조금씩 잇는 거 같았어요..근데 제 욕심이 과했는지..
아무튼 종아리 전문 병원이란델 갔는데..
모델 할꺼 아니면 굳이 할 필요없다고 했었죠.
그런데 저는 정말 새다리가 되고 싶다고..
하고 상담을 받았더니 그럼 우선 알을 빼는게 좋을 꺼 같다고 하더라구요..주사로 하는거고 흉터도 없고 일상생활에 무리도 거의 없다구..저는 살이 더 많은 거 같은데
살빼면 안되나요 ..햇더니 알을 빼고 나서 살은 생각하자고..살을 빼고나면 안보이던 알이 나올 수 있다더군요
전문가의 말이니 믿었습니다.

전 원래 알은 거의 없었지만 누구나 튀어나오는 정도의 조금은 있었기에..수술을 감행했습니다.
그런데 3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수술 자국이 너무나 선명하게 있고 지워질 생각을 안하구요..(이 수술에 조금만 관심 있는 사람이면 수술 한지 바로 알게끔 티납니다)
수술 후 효과는 친구한테 아무리 봐달라고 해도..
진짜 돈아깝다 하나도 모르겠네..이럽니다.ㅠㅠ
한 친구 한테만 말했는데요..
나머지 친구들은 아예 모르더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지어 가족들도;;
그런데 진짜 흉터때문에 봄인데 계속 바지나 컬러 스타킹만 신고 다닙니다. 미치겟어요 ..

병원에 언제 흉터 없어지냐니깐.. 보통 사람들은 한달 정도면 거의 없어지시던데..,,--이러고 맙니다.
그리고 제가 왜이렇게 효과가 없냐고..다리 살 빼는거 막 물어보면..뺄살이 어딨다구요 이럽니다..
진짜 짜증나요..보통사람보다 굵은 다리거든요 ㅠㅠ괜히 수술 잘 못되니깐 하는 얘기로 들리구요

제가 스튜어디스과라서 정말 이 다리로 다니기가 힘들거든요.. 솔직히 이거 수술 하고 효과도 거의 못봤는데
아니 진짜 5프로 정도 있나?ㅡㅡㅋ(사진 비교 해달랬더니 까치 발 했을때 사진상으로도 자세히 봐야지만 아는 정도더군요..;;;;;;;;) 그래서 상담사한테
전 효과 잘 모르겠는데요..
가만있을때 전보다 날씬해져야 하는 거 아니예요 ? 하니깐 가만있을때보다 까치발했을때 알이 튀어나오고
전 원래 그다지 심한게 아니였기 때문에 많이 효과 볼 타입은 아니였다고 ..하더라구요..

아근데 정말 효과는 둘째치고..이렇게 흉터가 남아서
진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친척중에 의사 분이 있는데 딱 보고 바로 알더라구요
진짜 창피하기도 하고..
학교 친구들도 원래 다리가 얼마나 굵었길래 저게 수술한거야 ?라고 생각할텐데..원래 사진을 들고 다니고 싶을 정도입니다. 망.한 .거.라.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제가 아무리 하고 싶다는 식으로
말했기로서니..이렇게 효과가 미묘한데다,
흉터가 심할 수도 있단 걸 왜 말안해줬을까요?(제가 원래 특별히 흉이 잘지거나 하는 체질도 아닙니다)

며칠뒤 다시 병원 가볼 생각인데 어떻게 하져..
환불은 불가능이져..다시 수술하기도 싫고 ㅠㅠ미치겟어요 ㅠ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Miree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9986
prettyw727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9987
수진엄마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998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332
|
의견참여 332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실리프팅
포토&후기
양악/교정/치과 - 서울수석교정치과의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서울이나 타 지방에서까지 교정하러 오시더라고요. 사촌언니한테 추천받아서 갔는데 정말로 대만족이었습니다... 제가 유지장치를 잘 못해서ㅠ 갈수록 다시 돌출되었긴 하지만 웃는 모습, 거미스마일, 과개교합 전부 교정됐고 다른 치과 갔어도 이 정도의 결과는 안 나왔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1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이승우의원 댓글 1 조회 12 좋아요 0
티타늄 리프팅 검색했을 때 이 병원 후기가 제일 많더라고요. 병원 정보 열람하기 누르면 거의 다 이승우 의원이고 네이버 별점도 좋아서 방문한건데, 결론적으로 효과는 정말 하나도 없었습니다... ㅜㅜ 제 피부가 얇아서 약하게 해주신 건지 뭔지 ... 심지어 타 병원보다 85만원으로 값도 훨씬 비싸요 ㅜ 더 발품 팔아서 피부과나 성형외과 전문의 쌤한테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238 좋아요 0
지금은 어디 병원애 잇는지 모르겟는데 자꾸 옮기거든 유 상 ㅅ 의사야 코 첫코인대 이렇게만들어서 너무 감사하더라고 7번이나 해서 겨우 고쳣어 너내들도 조심해서 하길 바래 재수술도 그사람이 해줫는데 또 망해서 그냥 전액 환불 받음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83 좋아요 0
병원 - 글램성형외과 지인추천으로 방문하게되었는데 병원직원분들이 원장님 실력에 대한 믿음이 가득해보여서 저도 더 믿음이 갔습니다 딱 2 군데만 비교했고 가격은 비쌌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결정했습니다 우선 상담시에 과한 권유나 예약금 강요도 없으셨구 윤곽 양악 딱 두가지 부분만 전문적으로 수술하시는것도 좋았습니다 광대부분이 많이 매끈해져서 선글라스나 모자도 잘어울리고 약간 무턱느낌이 있었는데 확실히 개선이 된것같아요 아직은…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로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1 좋아요 0
8월 6일에 수술해서 한달차 됐어요 콧대 실리콘과 기증늑연골 , 귀연골 사용했습니다 !! 수술 전 콧대가 전체적으로 낮고 콧볼은 넓어보이는 복코여서 제가 원하는 날렵한 이미지와는 맞지 않아 고민이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첫 수술이기도 하고 , 기본적으로 모르는 부분이 많았는데 상담실장님께서 어떤 재료를 어떤식으로 어떻게 써서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세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대충이 아닌 CT 사진을 기반으로 짚어가며 설명 해주시니 신뢰도 50%…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124 좋아요 0
어렸을때부터 다른 부위에 비해 허리가 통짜여서 고민이었는데 바디라인이 넘 스트레스 받아서 지방흡입 이식 질렀음 겁 진짜 많고 수술전에 걱정도 많이 했는데 결과 만족함 ㅠㅠ 내 허리 어디갔나 싶더라구 앞으로 허리 조금더 빠지면 더 잘록해서 좋을것같아!!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92 좋아요 1
전부터 고민이었던게 정면 콧구멍 노출 + 매부리였고 나는 마취 하는거나 재료 넣는게 부담이 너무 커서 재수술 병원에서 첫수 하게 됐어 내가 원한건 대강 이랬음 1. 코는 높게 하는데 수술 티X 코끝을 동글동글하게. 2. 전체적으로 높게X 필요 부분만 입체감 줘서 자연스럽게 하기 상담 몇 군데 받다보니 나랑 맞는 재료가 자가늑이란 걸 알게 돼서 자가늑 알아봤는데 다 쓸 수 있는게 아니라 뼈가 딱딱해지지 않은 상태에서만 쓸 수 있다더라 근데…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드레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기본 콧대는 어느 정도 있는 편인데 좀 더 입체감 있는 얼굴+콧등 매끄럽게 개선 원해서 코필러 맞았어 수술은 여러모로 부담이 커서 필러로 알아본건데 원장님이 니즈 캐치가 빠르고 미감이 좋으신 거 같아 입체감 있는 얼굴이라 해서 인위적으로 보이는 건 싫었는데 이목구비 비율 맞춰서 예쁘게 디자인해주신 듯! 시술할 때도 원장님이 진짜 공들여서 몰딩해주신다는 게 느껴졌어 전체적인 모양이나 라인 등등 아쉬운 부분 없이 마음에 들어서 나처럼 자잘하게 아쉬운…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4 좋아요 0
설마 나 알아보는 사람 없겠지..? 하면서 올리기ㅋㅋ 나 좀 졸린 눈이라서 눈매 교정은 뭐 상담 안 받아도 당연했고 트임은 앞트임 정도 생각했는데 밑트임도 같이 추천 받아서 그렇게 했어 ㅇㅇ 원래 절개는 절대 하기 싫어서 매몰 추천 해준 곳에서 하려고 했는데 매몰 했다가 풀렸다는 친구들이 두세명 있어서 다들 절개로 재수 했거든.. 그거 보고 나도 절개로 해야하나 ㅠ(절개로 추천한 곳도 있었음) 진짜 고민 미친 듯이 했었다.. 그…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