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태국에서 성형수술한 환자입니다 얀*병원 부작용 ㅠ

우울한인생 2018-11-25 (일) 07:05 5년전 6407

태국 얀*병원에서 이번년도에 가슴 재수술을 했습니다.
재수술방법을 어찌할거다 알려주지 않고 수술실에서
열어보고 그에맞게 근육밑으로 할지 위로할지 결정한다더라구요~ 
경험이 많은 쌤이라길래 믿고 했습니다.(쏨*) 
원래 원하던 쌤은 아니였는데 한국에서 부터 연결해주는 피*란 사람이 나중에 부작용이 나고 했을땐 자기가 말을하기 더 쉽다하며 수술 이틀전 이야기 하길래 혹시나 부작용을 우려해 그렇게했습니다. (지금도 부작용나서 이러는데 내가 원한 선생님한테 해서 만약 잘못됐으면 꼴좋다웃고만있을 피* 라는 사람 생각하면 치가 떨리내요...)
그 사람의 사후처리는 진짜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현재 네이버까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거기서 한국사람들을 모집해 돈을 한번에 송금하면 병원예약, 의사통역, 숙소제공 , 비행기티켓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돼 대부분 한국사람은 이 피*라는 사람을 통해서 얀*병원을 가져..
부작용 났다고 메세지보내니 
의사도 잘못된걸 인정했고 유감이지만 자기선에서 재수술하긴 어려울거 같다고 병원에서 환불 진행이 되면 그 수순에 따르겠다.. 그래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건 뭐 몇달이 지나도 깜깜무소식에 가이드 역활도 해준 피*는 나몰라라 하고 있고 부작용난 환자는 돈버리고 시간버리고 정신적으로 너무너무 힘드네요..
그전 가슴이 10년정도되었고 프라** 선생님한테 했었어요..감촉도 내 가슴같고 너무 잘되었는데 10년지난지금 출산을 2번나 거쳐 가슴모양이 변형이 되고 리플링도 잡혀 안전상 보형물교체겸 재수술 한건데 하고난 후 지금 7~8개월 지났는데 우글쭈글 할머니 가슴입니다.밑절흉터는 빨갛게 튀어올라와 있고 나 가슴수술 잘못됐어요 써있습니다. 챙피해서 헬스장 샤워장도 못가서 감추고 씻구요 . 가슴보형물이 가슴자리에 위치해야 하는데 한참을 내려가 있어서 속옷사러갔는데 직원이 놀랩니다.. 수술잘못된거 아니냐고. 내가 왜 타지에서 600만원주고 수술한 가슴을 이런소릴 들어야 합니까 분통하고 억울해서 잠도 안옵니다.
가슴이랑 보형물이 따로놉니다...가슴모양도 굴곡져 찌그러져 보이구요
내돈주고 수술받고 잘못되고 스트레스로 우울증까지 생기고 ㅠㅠ
솔직히 태국 병원비가 싼것도 아니고 우리나라 가슴수술 비용이랑 비슷하며 숙소 비행기까지 600들었어요..
일주일정도 체류..
가슴수술 하실분들 절대 얀*는 비추입니다. 
사후관리 나몰라라 합니다. 
피* 란 사람은 까페에 글올리니 강퇴시켜버렸네요 ㅎㅎㅎ 이런사람 믿고 가야합니다 .절대비추구요!
그 수술 진행한 쏨*선생님이 사진을 받으시고 잘못된걸 인정하셨다하셔 병원방침에 따라 환불을 해주던 뭘 해주던 절차를 기다리고있는데
연락은 커녕 메일답장 한통 못받고 (피*란 사람이 마냥 기다려야 하니 메일 알려주면서 압박하라더군요..병원메일 알려주면서...그래서 메일 보냈습니다.
이래저래 언제 수술한 누구누구다... 진행사항 자체를 알고싶다고.. 
읽습니다. 읽었는데 답변없어요...
피*라는 한국인 사람이 하는말이 더 가관이예요.. 자기가 힘을쓰고 있었는데 문제가 생겨 이 환불건에서 자기는 빠지겠답니다..이게 말이되나요? 누구때문에 선생님도 바꿔서 이지경이 되고 자기가 하란데로 메일 보냇더니 이제와서 한다는 말이 어차구니가 없네요..
얀*병원 태국에서 성형수술하실분들은 부작용 우습게 보지 마시고 나한테 이런일이 생길줄 알았나요~ 꼭 각서아닌 각서를 받으시던 사후처리 확실히 하겠단 증거를 받아두시길..
부작용났을시엔 비행기 5시간 걸려 또 경과보러 가야하고 끔찍하네요..
트렌스젠더 수술은 몰라도 미용적인건 저는 비추네요...

아무튼 이번경험으로 얀*병원에서 수술 잘못되면 그 사후 처리는 언제될지도 모르고 재수없게도 환자몫이 될수도 있다라는거 다시한번 느꼇네요..
그 병원 관계자 (한국인)피*라는 분이 있어요~
그 사람 통해서 절대가지 마세요..나몰라라합니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쾌유를빕니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내얼굴돌려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joyy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예비성미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예쁜사랑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지워ㅣ니ㅣㄴ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문찌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앤젤1212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부리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297
|
의견참여 297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아트라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윤곽 수술 후 어쩔 수 없는 처짐때문에 지인 추천으로 작년 12월에 처음 가봤엉ㅋㅋㅋ 의사선생님이 솔직하고 과잉진료 안하신다고 했걸랑 인모드고 해보고 슈링크도 해보고 울쎄라도 해봤는데 살처짐이 전혀 개선된 거 같지가 않은거야ㅠ 그래서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상담 갔는데 고주파리브이 리프팅을 추천해주시더라고.처음 들어봤어ㅎ.. 4회 끊었고 3회까지는 2주 간격으로 갔어 뭐 아프지도 않았고 효과는 바로 나타난다고 직접 만져보라고 하시더라. 볼…
1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저는 올해초 코성형을 계획하고 강남일대로 발품을 10곳 이상 다녔습니다. 10년 전쯤 코수술 했었지만 비중격 연골로만 한탓(?)에 생각보다 실망스러운 결과로 지내고 있었어요. 제가생각하는 가장 문제는 콧대보다 짧은 코 끝이여서 전면에서 비공이 많이보이는게 문제였고 작은코 자체가 좀 싫었어요ㅠ 무튼 여러군데 돌다가 전후경과를 보여주며 자세히 설명해주는 곳이 처음처럼성형외과였구요, 상담하고 늑골 재수술하는겅로 당일예약하고왔습니다. 결론적으로생각이상으로 너무…
28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드디어 1년 후기를 작성하게 되네요 첫 수술을 마친 후.. 정말 너무 힘든 시기였는데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저는 작년 5월 와이구강에서 양악수술과 윤곽2종인 사각턱 앞턱을 같이 받았는데요 가장 큰 변화는 비대칭과 주걱턱이 사라져서 거울을 보거나, 사진을 찍을 때 등 망설임 없이 당당하게 찍을 수 있는 점! 옆모습을 보이기 싫은 점, 사진찍기 조심스러운 점 등 불편한 이 마음.. 수술을 결심한분들만 알겠죠? …
38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2 좋아요 0
안녕하세요. ㅅㅅㅇ에서 윤곽 2종 (광대 / 사각턱) 한지 3달차 후기 남깁니다! 3달차가 되니 확실히 얼굴라인이 살아나면서 하기 정말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동생이 매번 자기도 하고 싶다고 하네요~ 하기 전에는 옆광대가 신경쓰여 결심한건데 이제 그런 걱정이 없네요! 병원을 선택한 기준은 제가 추구하는 미감이 ㅅㅅㅇ와 부합하다 생각이들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3달 정도 지나니 생활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지만 아직까지 달리기랑 …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3 조회 63 좋아요 0
근육묶기 를 생각도 못하고 그냥 유명하고 안전 요것만 생각해서 이중턱 지흡만 했어ㅠㅠ 원래 볼패임이 조금 잇어서 하안면까지 하면 심해질까봐 이중턱만 했는데.. 예사들이 보기엔 어때?? 주위에 하는 사람도 많고 해서 나도 여름 맞이 한건데.. 근육묶기 까지 해주는곳으로 갈 걸 그랬나 싶어ㅠㅠ 아직 뭉침도 있고 감각도 좀 무딘데ㅠㅠ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56 좋아요 1
보형물 파열로 가슴재수술 2주차에요 13년 전에 가슴 보형물 삽입 수술을 받았었고 작년 11월에 건강검진을 받을 때 가슴 보형물 파열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개인 사정상 바로 수술을 하지는 못하고 저번 달 여러 곳에 상담을 받으러 다녔습니다. 3군데 병원을 돌아다니면서 상담을 받았는데, 결정적으로 마지막 상담을 받으러 간 곳이 ㅅㅅㅇ였습니다. ​ 다른 몇 곳은 공장형 병원 느낌이었다면 원장님은 제가 걱정하는 부분과…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29 좋아요 0
때는 바야흐로 21살에 코에 관심이 많아졌었음 뭔가 코끝은 높은데 콧대가 좀낮아가지고 콧대 높이는법이 없을까해서 연구를 하다가 우연히 bj김ㅇㅎ를 알게되서 그분도 코필러 했다고 하시길래 당시에 구글링도 해보고 병원이 어디가 유명한지 검색해봐서 해당병원을 갔는데 필러해주시는의사가 중요한지는 잘몰랐어서 아무한테나 받았는데 어떤 남성분이였는데 꽤나 잘됐었음 당시 학생이여서 돈이없어서 국산필러를 맞았는데 그거치고 한 1년정도 서서히 콧대가 죽기시작하고 지금은 …
1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128 좋아요 0
나이가 들수록 턱수염들 숱이 굵어져 매일 빡세게 면도하자니 대차기도 하고 깨끗하게 하더라도 몇시간만 지나면 거뭇거뭇해지니 방법을 알아보던 찰나에 보톡스 관련 블로그 검색을 하며 점 찍어놨던 곳에 예약을 하고 레이저 제모도 같이 받기로 했어 총 10회 시술인데 난 5회로 했어 아무래도 남잔데.. 턱수염이 아예 안나면 좀 그럴거같아서 좀 숱이라도.. 혹은 수염의 굵기라도 얇아지면 좋지않을까 만족하지않을까 해서 하게되었어 …
1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68 좋아요 0
소감: 6개월차 입니다 매부리 콧대 실리콘이 붓기가 빠질수록 더 두드러져서 걱정이 개월수가 찰때마다 더 커져갔는데 원장님과 병원 책임감에 마음이 그래도 놓여서 지금 아직 예후를 보는중입니다 븃기가 아니라고 하셨지만 조금은 나아지고 있는것 같아서요 ㅎㅎ 쌍커플은 아주 자연스럽고 붓기도 거의 다 빠진듯해요. 콧대가 노파심이 들지만 코 끝은 쳐지지않고 지지대가 제대로 튼튼하게 된것 같습니다 항상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생기면 바로바로 대처해주셔서…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