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광대수술 2일차 후기 [창조경제]

영순아 2018-12-01 (토) 21:02 5년전 1194
수술 당일 집에 돌아와서 잠만 자다가 2일째가 됬습니다.

배가 많이 고픕니다.
물을 한모금 마셔보고, 친구에게 본죽을 사오라고 시킵니다.
본죽에서 무엇이 안씹고 넘길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무난하게 야채죽으로 사오라고 했습니다.

야채죽 먹지마세요.
야채죽에 버섯 들어있습니다.
복병입니다. 함정카드지요.
다른 야채와 죽에 들어있는 푹 고아진 쌀은 2일차에도 씹을 만큼 연한데, 버섯 잘못 씹으면 고통스럽습니다. 많이.

그렇게 버섯은 골라서 빼주고, 밥을 먹고 하루종일 인터넷 웹서핑과 드라마를 봤습니다.
약도 꼬박꼬박 잘 챙겨먹었습니다.
처방받은 가글도 물론 했지만, 가그린도 중간중간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시간이 잘 안갑니다.

사회에 있을 땐, 좋던 싫던 뭐라도 붙잡고 하다보면 잘만 가던 시간이...정말 안갑니다.
백수처럼 살때도 잘가던 시간이... 안갑니다.
사실 지금의 생활이 백수와 다름이 없는데 말이죠...

통증은 여전히 없었지만, 붓기로 인해 얼굴이 수박만해졌습니다.
내가 광대를 한건지 볼과 입과 눈을 한건지 판단이 안설정도로 많이 부었습니다.

냉찜질을 해줍니다.
열심히 냉동실에 얼리고 꺼내고 얼리고 꺼내고...
크게 효과가 없는 것 같지만 최대한 빨리 빠지길 바라며 열심히 해봅니다.

호박즙이 붓기빠지는데 좋다는 정보를 찾았기에 인터넷으로 호박즙을 한박스 시켰습니다.
생각해보니까, 어제 약국에서 팔던 한약도 아마 호박즙이 아닐까...생각 해 봅니다.
전 3만원에 60포... 약국은 20포에 7만원... 창조경제가 이럴 때 쓰는 것 같습니다.

저도 제 인생 커리어 망하면 성형외과 밑에 약사명의 차용해서 약국 차릴겁니다.

안가는 시간은 역시나 드라마와 웹서핑, 영화가 최고입니다.
원래 잘 안웃는 타입이지만, 더욱더 격렬하게 웃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웃으면 아프더라구요.
때문에 진지한 영화와 드라마만 봤습니다.
영화는 무서운 영화와 SF영화, 드라마는 멜로드라마만 봤습니다.
왜냐하면 전 멜로를 볼 때 절 때 웃지 않는 사람이기때문이지요.

그렇게 2일차의 밤이 옵니다.
하지만 잠은 오지 않습니다. 어제 많이 잤던 것도 잔 것 이지만, 불편함과 하루종일 집에만 있었기에 잠이 오질 않습니다.

12시 넘어서 새벽에 잠을 잔 것 같습니다.

붓기의 강도는 별이 5개, 통증의 강도는 아주 가끔 별이 3개입니다.
불편함은 별이 50개도 부족할것같네요.


-----------------------------------------------------------------------------------------------
광대수술 1일차 후기 [벼락수술]
https://sungyesa.com/new/d04/119466
-----------------------------------------------------------------------------------------------
광대수술 3일차 후기 [갓참치죽]
https://sungyesa.com/new/a05/363232
-----------------------------------------------------------------------------------------------

66,420
2,323,87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박박이33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지현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뻥뚜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kkumkkumi2…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박포도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문찌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Mmll10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아이56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517
|
의견참여 531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안면거상
이마거상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에픽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에픽성형외과에서 눈재수술과 코수술한지 벌써 5달차 후기입니다~! 먼저 눈은 안검하수로 졸린 눈과 과거에 매몰로 한 쌍꺼풀이 거의 풀려 눈매교정 및 쌍꺼풀 재수술을 받았어요 5달차 정도가 되니 훨씬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과하지않게 예쁘게 돼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눈매교정으로 눈도 또렷해지니 자신감도 생기고 사진 찍을 맛도 최고입니당 무엇보다 사진찍고 보정할 필요가 없어져서 좋아요 ㅎ 이제 완벽하게 자리 잡아서 딱 좋은 거 같아요! 그…
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5 조회 83 좋아요 2
2n년 동안 무쌍으로 살다가 질려버렸을까? 쌍꺼풀수술을 하고는 싶은데 매번 실행으로 못 옮기고 고민만 하다가 이제야 단단히 마음먹고 병원 알아봐서 프라이빗에서 수술 받은지 2개월차야 솔직히 수술 알아보고 예약했을때는 아 너무 늦게 이런 바람이 들어서 괜히 망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전혀... 후회 1도 안할만큼 만족중이야 눈두덩이 살 좀 있고 피부도 얇은편이 아니라 절개로 받아서 아직 잔붓기는 남아있는거 같은데 라인 잘 잡히고 눈매…
2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5 좋아요 0
여기 손품 발품 파는 예사들 조심하라고 다시 글 써 요즘 게시물들 보는데 부작용에 이미지 나락갔더라 쉐닥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의심이 한두명한테만 나는게 아니면 말 다했지 무엇보다 경력채우려고 들어오는 의사에 ㄱㄴㅇㄴ 통해서 진행했었는데 병원 다시 검색하니까 없네 ㅋㅋㅋ 소름이다 진짜 밑 링크는 내가 22년도에 썼던 글 https://sungyesa.com/new/bbs/board.php?bo_table=d03&wr_id=…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121 좋아요 0
수술했으나 낮고 코끝 떨어져서 재수술 했는데 어떤거 같아? 너무 자연스러운건 아닌가 긴가민가하다 .. 미간 + 볼 붓기 좀 가라앉으면 얄쌍해지면서 코끝이 더 부각되어 보일 수 있을까? 라인 자체는 마음에 드는거 같은데 뭔가 아쉬운 마음도 드네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소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1
소다성형외과 권재현원장님한테 광대축소 수술한지 9개월 조금 지났습니다! 7개월차됐을때 광대 핀제거도 해서 지금 붓기가 좀 다시 생겼었었는데 다시 점점 없어지고 있어요 이젠 정말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점 하나 없이 너무 잘 지내고 있고 감각은 핀제거 한지 얼마 안돼서 약간 없지만 괜찮은 정도입니당ㅎㅎ 붓기빠지면 다시 좋아지겠죠ㅎ 실장님은 핀제거하느라 다시 방문했을때도 그렇고 붓기 걱정돼서 연락 자주 드렸는데 여전히 답 잘해주십니다!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150 좋아요 0
•쌍수 + 앞트임 + 윗트임 6개월 후기 먼저 저는 자연스럽고 인상이 많이 변하지 않는 선에서 쌍수를 하고 싶었는데 딱 원하던대로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아요!! 처음 한달은 양쪽 붓기가 달라서 라인이 달라보이길래 걱정 했는데 두달 차 되니까 맞춰져서 이제는 잘 맞춰졌어요 이젠 자연스러워서 먼저 말하지 않으면 쌍수 한 거 잘 모르더라구요… 6개월 지났는데 저는 제 눈에 너무 만족하고 주변에서도 예쁘게 잘 됐다고 칭찬 많이 듣고 있답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24 좋아요 0
수술하게 된 계기는 들창코 때문 입니당ㅋㅋ 정면에서 봤을 때 콧구멍이 너무 잘 보이고 콧구멍까지 커서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았어요 들창코가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라고 들어서 병원 고르는 데 엄청 열심히 손품 발품 팔았던 것 같아요~! 병원에서 상담 받을 때 저는 항상 들창코에만 시선이 가있어서 제 콧대 시작점이 낮은지 몰랐거든요… 사진 찍어서 설명해 주시는데 이때 제 코의 문제점을 또 깨달았던 것 같아요ㅋㅋ 저는 재료 자가늑 썼어요!…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마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1 좋아요 0
코밑절개 인중축소로 받았어요 지금은 두달 조금 넘었고 화장하면 남들은 몰라요 그 웃거나 입벌리면 땡기는 느낌이 있긴한데 크게 불편하진 않구여 4.5미리 축소했고 최대한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부탁했어여 윗입술이 많이 얇았는데 수술하면서 약간 두툼해졋어여 축소하면서 땡겨지니까 그런가봐여 저는 오히려 좋은데 입술 두꺼우면 축소할때 이 부분도 고려하면 좋을 거같아여 수술하고 한달째에 맞는 주사 맞으러가고 경과를 안갔는데 조만간 갔다가 사진찍고 병원…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입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01 좋아요 0
저 진짜 효과 많이봤죠 ㅠㅠㅠ 주걱턱까지 이렇게 깔끔하게 개선돼서 넘 좋아요 저 양악까지도 엄청 고민했었거든요.. 사각턱 피질절골 턱끝 돌려깎기 교근절제술 이렇게 수술했는데 수술 정말 잘됐어요 딱봐도 효과 잘 보이죠??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