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광대수술 2일차 후기 [창조경제]

영순아 2018-12-01 (토) 21:02 5년전 1278
https://sungyesa.com/new/free/363218
수술 당일 집에 돌아와서 잠만 자다가 2일째가 됬습니다.

배가 많이 고픕니다.
물을 한모금 마셔보고, 친구에게 본죽을 사오라고 시킵니다.
본죽에서 무엇이 안씹고 넘길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무난하게 야채죽으로 사오라고 했습니다.

야채죽 먹지마세요.
야채죽에 버섯 들어있습니다.
복병입니다. 함정카드지요.
다른 야채와 죽에 들어있는 푹 고아진 쌀은 2일차에도 씹을 만큼 연한데, 버섯 잘못 씹으면 고통스럽습니다. 많이.

그렇게 버섯은 골라서 빼주고, 밥을 먹고 하루종일 인터넷 웹서핑과 드라마를 봤습니다.
약도 꼬박꼬박 잘 챙겨먹었습니다.
처방받은 가글도 물론 했지만, 가그린도 중간중간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시간이 잘 안갑니다.

사회에 있을 땐, 좋던 싫던 뭐라도 붙잡고 하다보면 잘만 가던 시간이...정말 안갑니다.
백수처럼 살때도 잘가던 시간이... 안갑니다.
사실 지금의 생활이 백수와 다름이 없는데 말이죠...

통증은 여전히 없었지만, 붓기로 인해 얼굴이 수박만해졌습니다.
내가 광대를 한건지 볼과 입과 눈을 한건지 판단이 안설정도로 많이 부었습니다.

냉찜질을 해줍니다.
열심히 냉동실에 얼리고 꺼내고 얼리고 꺼내고...
크게 효과가 없는 것 같지만 최대한 빨리 빠지길 바라며 열심히 해봅니다.

호박즙이 붓기빠지는데 좋다는 정보를 찾았기에 인터넷으로 호박즙을 한박스 시켰습니다.
생각해보니까, 어제 약국에서 팔던 한약도 아마 호박즙이 아닐까...생각 해 봅니다.
전 3만원에 60포... 약국은 20포에 7만원... 창조경제가 이럴 때 쓰는 것 같습니다.

저도 제 인생 커리어 망하면 성형외과 밑에 약사명의 차용해서 약국 차릴겁니다.

안가는 시간은 역시나 드라마와 웹서핑, 영화가 최고입니다.
원래 잘 안웃는 타입이지만, 더욱더 격렬하게 웃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웃으면 아프더라구요.
때문에 진지한 영화와 드라마만 봤습니다.
영화는 무서운 영화와 SF영화, 드라마는 멜로드라마만 봤습니다.
왜냐하면 전 멜로를 볼 때 절 때 웃지 않는 사람이기때문이지요.

그렇게 2일차의 밤이 옵니다.
하지만 잠은 오지 않습니다. 어제 많이 잤던 것도 잔 것 이지만, 불편함과 하루종일 집에만 있었기에 잠이 오질 않습니다.

12시 넘어서 새벽에 잠을 잔 것 같습니다.

붓기의 강도는 별이 5개, 통증의 강도는 아주 가끔 별이 3개입니다.
불편함은 별이 50개도 부족할것같네요.


-----------------------------------------------------------------------------------------------
광대수술 1일차 후기 [벼락수술]
https://sungyesa.com/new/d04/119466
-----------------------------------------------------------------------------------------------
광대수술 3일차 후기 [갓참치죽]
https://sungyesa.com/new/a05/363232
-----------------------------------------------------------------------------------------------

3,788,838
954,22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박박이33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3227
지현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3462
뻥뚜러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3470
kkumkkumi2…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3874
박포도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3911
문찌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9063
Mmll10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81248
아이56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7526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5
평가참여 748
|
의견참여 74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트임
안면윤곽
가슴확대
대표Dr.
황동연
대표Dr.
김형준
외 19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뉴라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19살 겨울방학때 했습니다 코끝이 둥글고 복코인 케이스입니다 지금처럼 누구나 할때는 아니였지만 큰고민 없이 바로 했어요 만족도 200% 그냥 병원 3곳정도 하늘이랑 뉴라인 그리고 뉴라인 옆에 갔는데 그냥 끌리는곳 뉴라인으로 결정! 실리콘 3.5 에 처음엔 비중격 제껄로 썻어요 라인은 직반으로 했어요 그때당시에 의사선생님이 버선에서 직반으로 유행이 바꼈다고 추천 해주시기도 했고 제가 선호 하기도 했구요 어릴때라 욕심도 적었어요 6개…
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12일날 수술해서 16일 차인데 지금 2주 살짝 넘었네요 붓기때문인전지 한쪽으로 휘어 보이는데 이거 다들 겪어보신건지 ..붓기때문일수 있다는데 걱정되서요 코땡김은 언제 없어지셨나요 ㅠㅠㅠ다들 정보좀 알려주세요
1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7 좋아요 0
https://sungyesa.com/new/bbs/board.php?bo_table=free&wr_id=5039024 ㄴ전에 3주차 라인 봐달라고 올렸던 예사인데 지금 보니까 저거 왜 올린거냐 나ㅋㅋㅋㅋ 저땐 사실 정확한 라인을 알 수도 없는데 그냥 어디 말할 곳도 없었구 냅다 올렸던 거 같음ㅋㅋ 지금 보니까 부담스러운 감이 있긴 하다....; 저때부터 지금까지 붓기 훅훅 무섭게 빠지더니 한달 시점에 딱 마음에 드는 라인 나와준 거 같아서…
3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7 좋아요 0
코수술 한달차입니다 저만 느끼는 미세한 잔붓기 말고는 거의 다 빠진 상태이고 2주차때부터 통증도 없었기에 일상생활에 불편한 점은 전혀 없네요 코모양도 자연스럽게 자리가 잘 잡혀서 요즘 주변사람들에게 인물산다는 말을 꽤 듣고 있습니다ㅎ 저는 매부리코 휜코 복코 교정과 코끝은 자가연골(비중격,귀연골)을 사용했구요 평소 비염이 심해서 비염수술도 같이 병행해서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알러지에서 해방되어 너무 좋네요 강남역 니트성형외…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44 좋아요 0
최근 코 재수술을 받았는데 비순각 교정과 자가 늑연골로 수술 받았어요 이전 수술에서는 코끝이 약간 떨어져 보였고 정면에서 코가 휜 느낌이 있어서 이번에는 그런 부분을 개선하고 싶었고 화려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직반 라인을 원했어요 저는 2년전에 기증늑으로로 첫 수술을 했고 작년에는 기증늑이랑 귀연골을 사용해서 재수술을 받았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고민 끝에 다시 한 번 도전하게 됐네요 사실 재수술이라는 게 비용도 많이 들고…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1 조회 83 좋아요 0
이중턱 제거 1년4개월차 후기 이제는 정말 언제 서울까지 왔다갔다 하면서 내가 얼굴지흡 제거 시술을 받았지 기억도 잘 안날만큼 시간이 흘렀네 ㅎㅎ 원래 추천이나 후기같은거 잘 안 남기는 사람이었는데 정말 만족만족 대만족이라 지금도 후기를 남기고 있어 ㅎㅎ 전에는 정말 몸이랑 얼굴에는 살이 별로 없는데도 이중턱 얼굴살만 툭 튀어 나와서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전 사진을 보면 일부러 턱을 내린 것도 아닌데 이중턱이 항상 툭 자리잡고 있는 상…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206 좋아요 0
콧볼이 너무 크고 뭉툭한게 고민이었습니다. 콧대가 아예 없는 건 아니었지만 자연스럽게 올리고 싶었어요. 과한 높이는 별로라서 제 얼굴에 어울리게 받고 싶었어요 비중격 쓰고 콧대는 자가늑으로 올렸는데요 늑 쓰면 아플 줄 알고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아프진 않았네요. 니즈반영 잘 되서 만족중입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가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0
콧볼이 크고 정면에서 볼때 콧구멍이 많이 보여서 고민이었는데 수술후에 자연스럽고 이미지가 달라진것같아서 너무 만족스럽네여 상담도 친절하시고 추후에 관리적인부분이나 꾸준히 경과도 봐주시고 전과후가 확연히 달라보여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89 좋아요 1
미용 수술 포함해서 하느라고 7백을 주고 했지만 3년만에 코끝 떨어지고 한쪽코 막히고 옆쪽으로 돌아가서 다시 알아보는 중... 상담 다녀보니까 이비인후과는 코 중심 세우는 기술에 한계가 있는데 요즘 그쪽에서 욕심내서 자기들이 하려고 한다네... 안건드리고 오면 괜찮은데 괜히 연골만 많이 사용해놔서 더 복잡하다고ㅠㅠㅠㅠ 견적 새로 받고 병원 나오면서 눈물이 다 나더만..... 암튼 새롭게 알아보는 병원은 깔끔하게 잘해주길..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