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성형은 마음 먹는게 진짜 힘든것 같다

아니나나 2023-08-25 (금) 00:05 11개월전 286 [CODE : 49651]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다가도 이렇게까지 이 돈 내가면서 해야되나 싶기도 하고 ㅠㅠㅠ 마음 먹어도 병원 알아보고 발품팔고 선생님 정하고 상담 받고 일이다 일.... 다들 이겨내고 해내고 예뻐진거 보면 대단함!!

1,760,297
1,673,81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안쨩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76786] 신고 주소
슈의라면가게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6B69F] 신고 주소
뿌쮸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29C11] 신고 주소
cucucui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4EA7F] 신고 주소
안너웅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28CCD] 신고 주소
여들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3F363] 신고 주소
y2929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85416] 신고 주소
소금소소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312A3]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89
|
의견참여 8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부산365mc병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평소 복부에 살이 몰린 체형이고 옷을 입을 때도 복부 살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나는 이번에 복부&러브핸들 무한람스를 받게 되었다. 숙고 끝에 결정한 것이고 지방을 추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효과가 클 것이라고 기대했다. 지방흡입과 달리 전신마취를 하지 않고 국소마취로 진행하는 시술인데다 끝나고 바로 귀가 가능하다는 점도 좋아서 람스를 선택하게 됐다. 또한 복부에 살이 많아서 복부무한람스로 선택하게 됐다. 윗배,아랫배가 볼록한 형태의 체형이었는데, 완전 …
1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72 좋아요 0
ㄴ라인낮추기 두줄따기 했어!!! 전부터 소세지눈때문에 스트레스 얐는데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 하고 온거 같아>,< 방금하구온따끈따끈한거야 ㅎㅎㅋㅋㅋ 오전 10시에 받은 수술이당 난 완전 너무너무 맘에 드는데 예사들이 봣을때 어땡!???!!
3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73 좋아요 0
성예사로 병원 알아보다가 김형석원장님 쌍꺼풀라인이 제일 맘에 들어서 가서 상담받고 바로 예약잡고 수술했고, 원장님이 너무 자연스러운 걸 추구한다든가 과하게 수술을 권하지 않구 딱 환자한테 예쁘게 되게끔 하려는 게 보여서 좋았던 거 같아 라인도 너무 맘에 듦!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133 좋아요 0
눈재수술이었어 사실 눈재를 할까말까 주변에서 안해도 된다고 많이 말렸었는데 내가 만족 못하니까 자꾸 미련이 남아 계속 성형을 알아보고있더라 ㅜㅠ 라인을 살짝 더 높히고 싶었던건데 다들 반대를 하니 속상하기도 했고 그래서 상담 리스트 짤때 더 부담이 심했어 엄마랑 같이 갈건데 진짜 유명하신 수술 잘하시는 원장님한테로 상담을 가야 엄마도 마음을 돌리고 날 지지해줄거같더라 그러다 갔던 곳중 한곳이 워너비였는데 원장님께서 일단 현실과 이상사이…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4 좋아요 0
20년전 눈 수술 근데 그때부터 짝짝이었지만 너무 힘들었어서 그냥 그대로 살기 시작했는데 그게 큰 실수였어 점점 눈도 꺼지고 안떠지고 푹패이고 안압높아지고 피곤해보이고 시력떨어져서. 큰결심했지. 그리고 손품 발품 팔아 워나로 갔어. 1.원장님이 초초초초 꼼꼼 하셔 어느정도냐연 수술대어서도 계속 대칭 맞춰주셔서 그만요ㅠ소리나 목구멍까지 차오를정도!ㅋㅋㅋㅋ 2.상담실장님 목소리가 꾀꼬리같아ㅋㅋ 암튼 원장님의 꼼꼼하고 전문적이고 상세한 상…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52 좋아요 0
오늘 쳐진 비주 올리기 수술했어! 수면마취로 진행했는데, 나는 내가 자고있는지도 수술을 받는지도 받고싶었는지도 몰랐어 일단 롤러코스터를 탄다는게 뭔말인지 알꺼 같고 계속 깨어있는줄 알았고, 뭔가 바쁘게 여기저기 다니다가 어느순간 이게 현실이 아니구나를 자각하게 됬어 그뒤에 수술실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고 썩션기 소리들리고 고개돌리는거 까지 느껴졌는데 수술에 방해될까봐 안움직이고 가만히 눈감고 있었어 실제로 말하거나 움직일…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97 좋아요 0
5월에 배 람스하고 효과 좋은 것 같아서 지난주에 허벅지까지 람스하고 왔어 근데 너무 붓고 간지러워 죽겠어 ㅠㅠㅠ 벌써 붓기빠지면서 잘 회복 되는 거라고 하는데 람스나 지흡해본 예사들 꿀팁 좀 있을까? 지흡해도 이렇게 간지러워? 허파고리라는게 있길래 하고 싶었는데 골반이식하려면 살 좀 더 빼고 이식하는게 생착이 더 잘될 것 같아서 다이어트 부터 해보려고 근데 일단 지금 허벅지가 너무 간지러워 ㅠㅠㅠ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38 좋아요 0
매몰법 쌍꺼풀 수술을 두 번이나 실패했습니다. (폭이 좁았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고 눈매가 좋아지도록 쌍꺼풀 절개 수술을 받았습니다. 33만 엔에, 쌍꺼풀 전체 절개와 더불어 과거의埋没 실을 모두 제거하고 지방도 제거해 주었습니다. 埋没 때는 수술 중에도 통증이 있었고, 수술 후에는 눈에 꺼끌꺼끌한 불편함이 있었지만, 쌍꺼풀 절개는 전혀 없었고, 수술 중부터 회복 기간까지 편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사례를 보면, 부기가 …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97 좋아요 0
다이어트 한답시고 운동도 많이하고 일도 바빠서 잠도못잤더니 피부가 수척해지고 탄력이 떨어져서 다태나의원에서 쥬베룩 시술 처음해봤어요! 아프긴한데 못참을정도는 아니에요~~ 여기 원장님이 잘해주신것도 한몫하는듯ㅎㅎ 일주일차인데 광채피부돼서 좋네요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