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남편 때문에 자존심 박탈ㅠㅠㅠ

성스러운인냐심 2023-08-22 (화) 12:28 8개월전 369 [CODE : 1750E]
슬프당.... 슬퍼서 글 써봐 ㅜㅜ

결혼 전이나 결혼 하고 나서도 신랑이 예쁘단 소리 많이 해줬엉... 지금도 애엄마 같지 않다는 소리 매번 들어.. 내나이로 안봐줘서 너무 감사하지..  이런 건 쓰긴 부끄럽지만 169/51이야..
나름 관리 잘했다고 생각했어.

그런데 인스타나 유큐브 보는거나 사진들 찾는거 보면 정말 우리가 아는 그런 사람들만 보더라. 이 때부터 나도 성형에 대한 생각을 했어 (자존심  -10)

그러곤 윤곽 주사랑 필러 맞아서 조금 예뻐진 감이 들어서 만족했어. 주변에서도 엄청 예쁘단 소리보단 인상이 좋고 조금은 예쁘단 소리 듣고 지냈어. 그전에도 마찬가지었지만 만족이 안되는거야.

문제는 지난 주 일이야..(자존심  -100000000000)
애는 부모님께 맡기고 둘이 놀러갔어.
거기서 한참 잘 놀고나서 막판에 예쁘고 어린 20대 초반 여자가 둘이 있더라구...

와... 진짜 기분 나쁘도 자존감 박탈 완전 쩔었어.

그 여자 애들 근처로 가서 계속 걔들만 보더라.
내 표정이 썩어가고 있는데 나는 안쳐다보고 걔들만 계속 쳐다보더라고.
힐끔힐끔. 눈동자 돌아가는 그 눈빛 너무 잘 보였어.
진짜 머리가 돌아버리겠더라고.
걔들 움직이면 걔들 쫓아가서 계속 쳐다보더라고.
내가 표정 썩은건 안보이나봐.
지는 운동한지 오래되서 걔들 어필하겠다고 (여름이니) 상탈하고 몸 보여주면서 아주 기가막히게 어필하고 있더라고.

와... 이제 내 눈앞에서 10분동안 보고
내가 그꼴 보는게 너무 기분 나쁘고 자존심이 상하고 열받아서 그냥 그자리에서 사라졌어.

그러고 나서 한시간 뒤에 다시 만났어. 그 한시간 동안 내가 없는데도 그러고 있었을 상상하니깐 돌겠더라..

나 뭐지??? 뭐지?? 이런 생각인거 있지.


예전에도 카페 갔다가
몸은 엄청 마르고 얼굴 예쁘게 잘된 여자 보여서 나도 눈길이 가더라고. 그건 좋아
근데 그 여자 옆에 대 놓고 가서 자세히 뚫어 져라 보더라..
(자존심 -10000000)

지나가고 나서도 뒤 쳐다보면서 계속 힐끔힐끔 보더라..

그러고 나서 저녁에 이야기 했어.
지는 아니래. 말 둘러대면서 아니라고 그랬어. 내가 자세하게 말하니깐  막판에 상황 모면 하려고 인정하는 척 하더라구.

진짜 며칠동안 그 상황이랑 그 눈빛이 잊혀지질 않네
돌겠다 ㅠㅠ

내년 봄에 윤곽이랑 양악 계약금 걸어놓고
코 재수술이랑 눈수술까지 신청해놨어.

수술하고 나면 내 자신감이 올라갈까??
좀 예뻐지면 그런 기분 사라질까??
내가 수술하는게 지를 위한건가 싶을정도로 짜증나는거 있지.

나이들어서 수술하기 싫은데 이런 불쾌한 감정 때문에
더더욱 수술에 대한 의지가 확고해져.

이런 감정 나만 드는거야? 예사들 어때?? 궁금해..
수술하고 나서 사람들이 막 쳐다보는 기분은 어떤 느낌이야??

224,724
2,379,54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익명 8개월전 8개월전 [CODE : 28C1A] 신고 주소
맥주현 8개월전 8개월전 [CODE : 30F7D] 신고 주소
1
뭔데진짜 8개월전 8개월전 [CODE : 278CD] 신고 주소
봄이나요 8개월전 8개월전 [CODE : 2AE97] 신고 주소
익명 8개월전 8개월전 [CODE : 16052] 신고 주소
두두디 8개월전 8개월전 [CODE : 533D8] 신고 주소
슈바밤 7개월전 7개월전 [CODE : E92EF]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221
|
의견참여 22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3 좋아요 0
쌍수가 있긴했는데 라인 대칭도 마음에 안들어서 쌍수로 하면서 라인 교정도 받았어 ㅋㅋㅋ 이제 두달차이긴한데 어때? 좀 또렷한 누매 원했어서 지금 눈 보면 라인도 괜찮고 눈도 확실히 안광이 살아나는거 같애 사진 너무 째려봤나 ㅋㅋㅋ 아직 두달밖에 안됐는데 세네달 쯤 이제 자리 잡으면 더 괜찮아질꺼 같애 마음에 들어 ㅋㅋ
5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더난에서 작년 말에 상답받고 날잡아서 곧하는데 불안해서그래여 안좋은 후기나 재자수술 후기나 너무 피노키오처럼 만든다거나 혹시 원장님이 니즈를 반영해주시는지 반버선라인원하는데 그렇게나오는지 등등 더난관련 정보면 뭐든좋아요 ㅠ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오빗의원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교정기 제거하고 입술 실종돼서 헐레벌떡 필러행 예전에 뀨 입술되고 녹였던 기억 있어서 자연스럽게 해달라했는데 의견 수용 최대한 해주시고 친절함 말린 입술 앞으로 튀어나오게끔 해달랬는데 잘됨 근데 간만이라 일부러 수입썼는데 반년도 안돼서 좀 많이 빠져서 아쉽ㅠㅠㅠ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사각턱 보톡스 만족스러웠어용! 시술시간도 10분 이내이고 누워있으면 후다닥 놔주시니까 시간날때 잠깐 가서 바로 맞을수도 있어서 편하고 효과는 1주일 좀 지나야 나오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안하고 이정도 효과면 만족해요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00 좋아요 0
황숭오 원장님께서 누구보다 섬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해주신 덕분에 확신을 얻어서 수술했습니다. 매부리코가 컴플렉스였고  항상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오른쪽 코는 아예 숨을 못쉬다시피 했었던 게 지금은 오른쪽으로도 숨이 쉬어진다는 사실이 신기하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붓기 때문인지 뻥 뚫리진 않아서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4주가 넘어가니까 코 모양도 잡히고 이제야 조금씩 제 코 같다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기능코랑 눈밑지방 …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1
삼사오성형외과에서 눈,코,윤곽(광대,사각턱) 수술을 받은지 벌써 6개월 차입니다. 처음에 사촌동생이 사각턱수술을 받고 부작용없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내서 수술결심을 하게되었는데, 사촌동생이 했던곳에서 할까 하다가 평소 카페에서 눈여겨보고 있던 삼사오 성형외과에서 하게되었어요. 우선 선택한이유는, 카페후기글이나 꼭 후기글이아니고 초성? 으로도 검색했을때 부작용있다는글이나 뉴스같은게 없었고 상담후기 및 수술후기가 만족스러워서 눈여겨봤었는데 저는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무드온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257 좋아요 0
무드온성형외과에서 낮은코 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콧대 5mm, 코끝, 비절개 콧볼축소) 한달차 경과 보고 왔는데 아무 이상 없다고 하시네요 ㅎㅎ 3달차까지만 조심해달라고 하셨어요 이제 한달차로 지금 제가 보기엔 더 빠질 부기가 있나 싶긴 하지만, 좀더 빠지면 확실히 더 자연스럽고 예쁠 거 같긴해요! 수술 극초반에 있었던 이물감이나 들창코 느낌은 이제 아예 없습니다 (엄청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는) 연고가 아직 남아서 계속…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3 조회 234 좋아요 1
2017년에 안면 윤곽 중 광대 축소술을 했어요.. sm 성형외과 로 유명한(?).. 여튼 저는 그렇게 알고 갔는데 상담실장이 광대만 하면 수지 닮았을거라는 둥 그런 사탕발린 말에 넘어가서 500주고 광대만 했는데 후회해요. 지금 광대라는 지지대가 없으니까 턱 부분의 살이 쳐지더라고요. 살이 많이 찐 탓도 있긴 한데.. 저는 절대적으로 비추천하는 수술이 광대수술입니다. 회복하는데도 시간 많이 들고.. 티도 그렇게 안나요. 진짜 비추입니다.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62 좋아요 0
좀 오래 되긴 했는데.. 2018년에 저는 코수술을 했어요. 실리콘으로 삼미리 올렸고, 콧볼 축소도 함께 해서 이벤트가로 350정도 들었습니다. 오래 되어서 그런가 지금은 거의 코수술 전이랑 똑같아서 아무도 한지 몰라요..ㅜㅜ. 그래서 재수술 고민 중입니다. 재수술이라 가격도 가격이지만; 실패할까봐 더 조심스러운 것도 있어요. 코수술 하시려는 분들 잘 알아보시고 하세요.
8시간전